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김형묵이 자신의 이상형으로 김혜수를 지목햇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김형욱이 첫 출연한 가운데 서장훈이 나이를 언급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날 서장훈은 김형묵이 자신과 동갑임을 밝혔다. 서장훈은 "김형묵씨가 저랑 동갑(47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직 미혼인 김형묵은 자신의 이상형을 김혜수로 꼽은 바 있다. 김형묵은 지난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결혼하고 좋은 가정을 이루는 것이 꿈이다"며 "연예인 중에 굳이 이상형을 물어보신다면 평소 존경하고 동경하는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한편 김혜수와 김형묵은 함께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 출연하기도 했다.

연상 女배우 이상형 지목한 김형묵 나이 4살 위 김혜수 향한 애정 과시

김현 기자 승인 2020.03.08 21:50 의견 0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김형묵이 자신의 이상형으로 김혜수를 지목햇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김형욱이 첫 출연한 가운데 서장훈이 나이를 언급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날 서장훈은 김형묵이 자신과 동갑임을 밝혔다. 서장훈은 "김형묵씨가 저랑 동갑(47세)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아직 미혼인 김형묵은 자신의 이상형을 김혜수로 꼽은 바 있다. 김형묵은 지난해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결혼하고 좋은 가정을 이루는 것이 꿈이다"며 "연예인 중에 굳이 이상형을 물어보신다면 평소 존경하고 동경하는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이야기한 바 있다.

한편 김혜수와 김형묵은 함께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 출연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