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기침 증상
비공개 조회수 309 작성일2020.02.16
제가 한 3일전부터 기침을 하는데
감기처럼 계속 쉴새없이 콜록콜록 거리는게아니라
한 텀을 뒀다가 콜록 하고 한 1~2분 있다가 콜록 하고
숨쉴때마다 가래가 걸려서 기침한다는 느낌이 강해요 참고로 비흡연자 입니다
(계속 숨쉴때 마다 숨이 들락날락 거릴때 막 가래가 바다의 해초처럼 걸리는 느낌이 나요)
참으라면 오래까지 안하고 참을수 있긴한데
아직까지 발열은 없어요
우한폐렴 같기두 하고...아닌것 같기도 하고
질병관리 본부에 전화를 해야하나요
아니면 가까운 병원을 가볼까요?
제가 너무 예민한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수호신

감기초기이신거같은데

해외야행이나

해외야행다녀온사람과잡촉 한작이없다면

이비인후과가서 약처방

2020.02.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lob****
초인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환폐렴은 기본적으로 독감의 제증상과 유사합니다. 지속적인 38도 이상의 고열, 근육통, 심한 기침(호흡곤란), 무기력증, 정신혼미, 두통 등... 순서대로 세가지 이상이 해당되면 의심할 만 합니다..

가벼운 기침감기 또는 과민성 증상으로 보이는데, 근본적 해결책은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 뿐입니다!

우한폐렴은 공인된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습니다. 더욱이 마스크와 손씻기는 완벽한 방화벽이 아닙니다.

그러나 면역력이 유지/강화되면 예방은 물론 치료도 가능합니다. 똑 같이 노출되어도 천차만별인 것은 면역력의 차이때문 입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으로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으며, 비용도 하루 몇백 원에 불과합니다.

이는 비밀이나 신기술이 아닌, 80년 전부터 시작되어 1981년 미국 로버트 캐스카트 박사가 정립한 대안치료요법이며, 진취적인 의료계에서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비타민C로 우한폐렴을 예방하려면, 몸무게에 정비례하여 예를 들면, 체중 60키로이면 하루에 9그램(또는 1000mg 알약 9알)을 3~6회로 나누어서 복용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하루만 실행하여도 몸상태가 엄청나게 달라지는 것을 느끼며, 정상적인 사람이 이렇게 하면, 사실상 백신을 맞은 것처럼 대부분의 전염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64세인데, 이 방법으로 무료독감백신도 맞지않고, 3년째 감기를 모르고 살고있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과 유행성 독감의 치료방법까지를 알려면, 구글플레이도서에서 "비타민C 메가도스요법"을 구독하세요. 이 책에는 30여 가지 질병의 치료사례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73~85쪽에 코로나바이러스 예방과 치료 집중설명)

직업상 많은 사람을 접촉하거나, 병원치료가 어려운 해외교포, 특히 중국의 연고자들에게 꼭 알려주세요.

2020.02.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