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와 여자 연예인들의 결혼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탤런트 유혜정과 전 야구선수 서용빈 선수 역시 이런 커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유혜정과 서용빈은 이혼을 했지요. 그리고 최근에는 유혜정이 둥지탈출에 출연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유혜정 딸과 함께 출연을 하고 있는데, 딸이 유혜정과 많이 닮아서 예쁜 미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지요.



유혜정 프로필

유혜정 나이는 1973년 10월 6일생입니다. 유혜정 고향은 경북 안동인데요. 1994년 미스 유니버시티 경연대회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유혜정 남편 서용빈

유혜정과 서용빈은 1999년에 결혼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서용빈 선수는 정말 대단한 선수였는데요. 1994년 프로로 데뷔를 하여 신인으로 골든글러브 1루수로 선정이 되었고, 한국시리즈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그리고 잘생긴 외모까지 가지고 있어서 인기가 대단했지요.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LG트윈스의 대스타였습니다.



그런데 서용빈이 병역 비리에 연관이 되면서 위기가 찾아옵니다. 1999년 구속이 되는데요. 2002년 다시 입대를 하여 공익근무요원으로 군 복무를 마칩니다.


유혜정은 서용빈의 병역비리 사건 관련 재판과 공익 근무요원 근무 등으로 선수 생활을 하지 못하는 동안에도 변함없이 내조를 하면서 남편의 재기를 돕게 됩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07년 1월 19일 갑작스럽게 이혼을 발표합니다. 이것은 팬들에게 큰 충격이었지요. 2006년 9월 서용빈이 은퇴를 할 때에도 유혜정이 참석을 했는데 두 사람의 이혼은 상당한 충격이었지요.



유혜정 서용빈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는데요. 두 사람이 이혼 이후 방송에서 서로에 대해 전혀 언급을 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혼에 합의를 하면서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절대 밝히지 않기로 약속했기 때문이다> 추측으로는 두 사람이 성격차이로 이혼을 한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부부 모두 화끈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싸우면 크게 싸울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경제적인 이유도 이혼의 원인이 될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서용빈이 군복무를 마치고 전성기의 기량을 회복하지 못했고, 평범한 선수로 은퇴를 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유혜정과 서용빈은 운동선수와 연예인으로 큰 화제가 되었지만, 결말은 좋지 못하게 끝난 던 것 같습니다. 각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이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모든 것을 잘 이겨내길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