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트로메딕 주가 어떻게 보시나요
비공개 조회수 1,478 작성일2019.11.20

인트로메딕 소량 보유중인데 주가 분석좀 부탁드릴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인트로메딕은 의료기기 사업으로 영상 진단 의료기기인 캡슐내시경, 일회용 연성내시경, 흡수성체내용지혈용품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신규사업으로 신재생에너지 사업과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사업군별로 보면 의료기기사업에서는 알약 모양의 캡슐을 입으로 삼켜 소장 및 대장 등의 상태를 촬영하고, 이 영상을 분석하여 소화기 질환 진단에 이용하는 소장용 캡슐 내시경과 비강을 통한 프로브를 위장관에 삽입, 교차감염의 위험성과 소독과정이 없는 일회용 연성내시경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신재생에너지 사업부분 에서는 '스마트팜(Smart Farm)'과 '스마트그리드(Smart Grid)'를 결합한 복합 개념인 '팜그리드(Farm Grid)'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2019.11.2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710****
수호신
아이폰 15위, 휴대전화서비스 15위, 아이폰 3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내년 대주주에 대한 과세 기준이 강화되면서 바이오 종목을 중심으로 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내년 4월부터 코스닥 상장사 지분을 2% 또는 10억원 이상 보유 시 30%의 양도소득세를 부과합니다. 현재 대주주 요건의 경우 15억 이상 보유로 한정합니다. 따라서 개인투자자가 많이 투자하는 코스닥 기업을 중심으로 매도세가 출회되고 있습니다. 특히 인트로메딕은 지난 8월부터 최근까지 주가가 4배가량 급등한 가운데 전일부터 개인투자자의 매도세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트로메딕은 상부위장관용 캡슐내시경에 대한 중국 식품의약국(CFDA) 승인 및 판매를 위한 신청을 준비 중입니다. CFDA 승인은 인트로메딕 캡슐내시경 사업의 중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리첸포스사이언스앤테크놀로지(리첸)가 담당합니다. 인트로메딕의 캡슐내시경은 상부위장관용으로 초당 24장의 고속전송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중국 캡슐내시경 시장은 4조원 규모로 인트로메딕은 2020년 하반기 최종 승인을 받을 계획입니다. 실제 외국인 투자자는 캡슐내시경의 잠재가치를 높게 평가하고 전일 인트로메딕이 급락할 때부터 순매수세로 전환했습니다. 따라서 대주주 양도소득세 관련 이슈가 마무리되는 12월 말 즈음 주가가 회복될 전망입니다.

2019.11.2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