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트로메딕 주가 어떤가요? 인트로메딕 현황 알고계신분 답변좀요. 인트로메딕 조금 보유중이라서요.
비공개 조회수 474 작성일2019.12.16

지인때문에 알게 되서 인트로메딕 갖고 있는데 최근 현황 알고싶습니다. 혼자 알아보는건 한계가 있네요 인트로메딕 주가 분석 부탁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인트로메딕는 의료기기 중에서도 캡슐내시경과, 일회용 연성내시경, 흡수성체내용지혈용품 등을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캡슐내시경은 알약 모양의 일회용 내시경을 입으로 삼켜 소장 등의 질병을 진단하는 의료기기로 영상에 관련된 조명, 렌즈, 영상 센서 등의 기술 뿐만 아니라 배터리 설계, 통신기술, 영상처리 기술 등 융복합적인 기술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캡슐 내시경은 기존 유선형 내시경에 비해 사용자의 불편함과 위생 및 교차감염 문제 등이 현저히 적어 소화기 병변 검사에 혁신적인 영상진단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2019.12.1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710****
수호신
아이폰 15위, 휴대전화서비스 15위, 아이폰 3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인트로메딕이 미중 무역 협상 1단계 합의가 성사되면서 주가가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난 12일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중 1단계 무역합의 서명했습니다. 미국 무역 협상단은 당시 트럼프 대통령에 중국의 미 농산물 구매 확대 약속 등이 포함된 합의안을 보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도 인트로메딕과 같이 중국 관련 기업 투자심리가 개선되면서 주가가 반등하고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인트로메딕은 상부위장관용 캡슐내시경에 대한 중국 식품의약국(CFDA) 승인 및 판매를 위한 신청을 준비 중입니다. CFDA 승인은 인트로메딕 캡슐내시경 사업의 중국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리첸포스사이언스앤테크놀로지(리첸)가 담당합니다. 인트로메딕의 캡슐내시경은 상부위장관용으로 초당 24장의 고속전송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중국 캡슐내시경 시장은 4조원 규모로 인트로메딕은 2020년 하반기 최종 승인을 받을 계획입니다.

2019.12.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