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 시즌2 방영…하연수, 털털한 제모 과정 공개
상태바
와이낫 시즌2 방영…하연수, 털털한 제모 과정 공개
  • 장미진 기자
  • 승인 2020.03.1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포뮬라 제모크림으로 과감한 셀프 제모
사진=니심 코리아
사진=니심 코리아

[프레스나인] 장미진 기자=따뜻해진 날씨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사람들의 관심이 제모로 향하고 있는 가운데, 와이낫 시즌2의 첫 회 방송을 앞두고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으로 무장한 하연수가 자신만의 특급 비밀을 공개했다.

호캉스를 위해서 서울의 한 호텔을 찾은 하연수가 서핑을 위해 셀프 제모를 하는 과정을 거침없이 공개한 것이다.

이날 하연수가 제모에 사용한 제품은 니심 코리아의 ‘뷰티포뮬라 샤워제모크림’과 제모 후 관리제품인 ‘데필레토리 밤’이다.

니심 코리아 관계자는 “뷰티포뮬라 샤워제모크림은 국내 1위 뷰티 카페인 파우더룸에서 뛰어난 효과로 소문이 자자한 제모크림”이라며” “팔, 다리, 비키니 라인 등을 집에서 손쉽게 셀프로 제모할 수 있는 제모제”라고 설명했다.

하연수는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와중에 여행이나 촬영을 갈 때 꼭 챙기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제모의 효과는 물론 간편함과 깔끔함, 제모로 인한 톤업효과, 피부 보습효과를 실제로 보여주며 “1석 5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셀프 제모에 대해 예찬을 늘어놨다.

간편한 셀프 제모 과정과 실내 서핑을 즐기는 모습 등 호캉스를 만끽하는 하연수의 하루는 이달 12일 첫 방송을 앞둔 와이낫 시즌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소개된 니심 코리아의 ‘뷰티포뮬라 샤워제모크림’은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월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1만2900원 상당의 미니 왁스스트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니심 코리아
사진=니심 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