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희열의 스케치북' 영기, 인생곡은 '한잔해'…현재 박군이 활동중 "제 언급 때문에 불편함 없었으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영기(사진제공=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영기(사진제공=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저세상 텐션왕, 영기가 출연했다.

13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해피바이러스가 넘치는 영기가 ‘동네 오빠’ 무대를 선보였다.

영기는 MBC 공채 개그맨 17기인 개그맨 출신 가수로 최근 TV조선 '미스터 트롯'에 출연해 긴 무명 생활을 딛고 트로트 가수로서 제2의 삶을 살고있는 일명 ‘개가수(개그맨+가수)‘다.

영기는 인생곡을 공개됐다. 영기는 술자리 인싸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트로트 차트 상위권에 랭크된 ‘한잔해’를 언급했다. “나에게도 의미 있는 곡이지만 지금은 ‘박군’씨가 이 노래로 활동 중이다.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진심을 전했다. 이어 영기는 ‘한잔해’를 짧게 선보였는데, 넘치는 끼와 흥으로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난 2월 10일 영기의 신곡 ‘동네 오빠’가 발매됐다. ‘동네 오빠’는 박현빈의 ‘샤방샤방’, 송가인의 ‘가인이어라’등 최고의 트로트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플레이사운드의 김지환,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곡, 영기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영기는 “나에게 맞춤 정장 같은 곡이다”라고 곡을 소개했는데, 윤종신의 ‘좋니’에 있는 ”아프다~“를 변형한 영기만의 포인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