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더연예킹

김혜수 실제나이

by 더이슈킹 2020. 2. 22.



김혜수 실제나이

배우 김혜수가 드라마 ‘하이에나’ 첫 방송을 시작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혜수 상대배우는 주지훈으로 둘의 호흡을 드라마 시작 전 부터 이미 관심사에 오르내렸습니다.





주지훈과 나이차이가 제법있다보니 '김혜수 실제나이' 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김혜수는 ‘제 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에서 ‘매혹, 김혜수’ 배우 특별전 기자회견에서 나이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많은 후배 배우들이 김혜수를 롤모델로 꼽고 있는데요. 이에 김혜수는 “부담감과 책임감 느낄 수 있지만 비겁하게도 롤모델로 꼽아 고맙다는 감정과 동시에 나를 지칭하지 않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라고 전했습니다.





김혜수 실제나이는 1970년생으로 올해 51세입니다. 하이에나 호흡을 맞추는 주지훈은 1982년생으로 두사람은 12살 차이가 납니다. 많은 나이차이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함 없는 김혜수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김혜수 나이에 대해 “나이와 상관없이 순도를 유지하는 게 중요하다고 믿고 그 의식을 붙잡으려고 다. 실제 김혜자 선생님을 비롯해 제가 감히 이름을 거론하기 어려울 정도로 대선배들을 가까이에서 뵐 때 느낄 수 있는 건 제가 도달하지 못한, 제가 가질 수 없는 엄청난 통찰력과 직관, 그리고 깊이를 느꼈다. 이와 함께 순도가 느껴졌다. 제 안에 내제된 순수함을 잃지 말고 유지해야겠다는 게 있었다” 라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