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헬보이2 에 나오는 등장인물의 소개 부탁.... 어떤역할을하는지
gnsd**** 조회수 6,250 작성일2008.11.13

내용이 이해가 안가서;;;;;;;;;;;;;;;;;;

 

헬보이 2에 나오는

 

인물들있자나요

 

헬보이랑 리즈셔만  등등 주인공들 위주로

 

어떤 역활들을 하는지  자세히 설명좀 부탁드려욧...

 

내공은 100점 걸겟습니다...

 

퍼오는거 ㅈㅅ......................... 그냥 각 인물들 소개만 부탁드림니다......  주인공위주로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thn****
수호신
세계사 24위, 한국사 69위, 사회학 1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헬보이2 등장인물과 역할 소개

 

 

 

2004년 4월 개봉, 평론가들의 호평과 함께 마니아 팬들을 탄생시켰던 전편의 스탭과 출연진이 다시 뭉쳐, 다크호스 코믹스에서 출판되는 마이크 미뇰라 원작의 ‘헬보이’ 시리즈를 두번째로 영화화한 액션 판타지 드라마. <미믹>, <판의 미로>를 감독했고, 지금은 <반지의 제왕>의 프리퀄인 <더 호빗(The Hobbit)>의 연출을 준비중인 멕시코 감독 길레모 델 토로가 전편에 이어 다시 연출과 각본을 담당한 이 제작비8,500만불 짜리 영화의 출연진으로, <에일리언 4>, <블레이드 2>의 거구 배우 론 펄(헬보이 역), <금발이 너무해>, <내 엄마의 새 남자친구>의 셀마 블레어(리즈 셔먼 역), <판타스틱 4: 실버 서퍼의 위협>에서 실버 서퍼의 동작을 연기했던 더그 존스(아베 사피엔 역), <엘리펀트맨>, <에일리언>의 명배우 존 허트( 전편에서 사망한 블룸 박사 역), <슈퍼히어로 무비>, TV <어레스티드 디벨롭먼트(Arrested Development)>의 제프리 탬버(톰 매닝 역) 등 전편의 주요멤버들이 총출동하여 다시한번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고, 인기 팝 듀오 브라스(Bros) 출신으로 <블레이드 2>에서 델 토로 감독과 함께 한 바 있는 루크 고스(누아다 왕자 역), 개봉을 앞둔 <뮤탄트 크로니클(The Mutant Chronicle)>에서 론 펄만과 공연한 안나 월턴(프린세스 누알라 역), 재즈 댄서 출신의 제임스 도드(새로운 BPRD 멤버 조한 역) 등이 새로운 멤버로 합세하였다. 미국 개봉에선 첫 주 3,204개 극장으로부터 주말 3일동안 3,454만불의 수입을 벌어들이며 개봉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참고로 제작비 6,600만불이 소요된 전편의 경우, 북미 박스오피스에서 5,962만불(개봉주말수입은 3,028개 극장으로부터 2,317만불), 전세계적으로는 9,932만불을 벌어들이는 흥행 성공을 거둔 바 있다.

 뜻하지않았던 사건으로 인해 FBI는 그동안 비밀로 붙여오던 ‘초자연 연구-방어국(Bureau for Paranomal Research and Defence)’, 일명 BPRD의 존재가 일반에게 공개되는 상황이 발생한다. BPRD 초능력 팀의 리더 격인 헬보이는 대중에 노출되는 것이 껄꺼러울 뿐 아니라, 최근 소원하던 여자친구 리즈와의 관계가 더욱 악화되는 것 같아 좌불안석이다. 반면, BPRD 초능력 팀 멤버인 조한(특수복을 입고 있는 영혼 같은 존재다)은 언론에 친숙하게 대응할 뿐 아니라 리즈와 사이도 좋아 헬보이의 심기를 건드린다. 한편, 보이지않는 판타지 왕국의 누아다 왕자는 인간세계와의 경계를 깨고 지국를 지배하기 위해, 아버지 우드랜드 왕의 황금 군대(‘골든 아미’, golden army)를 부활시키려고 한다.

2008.11.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