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쇼핑정보] 사탕부터 와인·소고기까지 화이트데이 할인 ‘풍성’

강이슬 기자 입력 : 2020.03.13 14:56 ㅣ 수정 : 2020.03.16 17:21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밴드
  • 페이스북
  • 트위터
  • 글자크게
  • 글자작게
지난 11일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1층 와인매장에서 홍보 모델들이 '화이트데이 와인'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쇼핑]

 

 [뉴스투데이=강이슬 기자] 이번 주말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념 할인 프로모션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사탕과 초콜릿은 물론이고, ‘코로나19 사태’ 여파로 외출을 꺼리고 홈파티를 즐기는 소비자를 겨냥한 와인과 소고기 등도 화이트데이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쇼핑에 따르면 화이트데이 전 일주일(3월 5일부터 11일까지) 홈파티를 위한 간편 조리식과 파티팬시용품 등의 판매가 늘었다. 이 기간 동안 롯데닷컴에서는 홈파티를 위한 간편 조리식 매출이 직전 주 대비 118% 신장했는가하면, H&B스토어 롭스에서는 파티 팬시용품 매출이 284%까지 급증했다.

 

 

세븐일레븐, 츄파츕스 30% 할인

 

GS25. 사탕·초콜릿 등 1+1 프로모션

 

세븐일레븐은 츄파춥스 부케, 저금통 등 츄파춥스 7종을 대상으로 BC카드나 우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3월 말까지 롯데제과 캔디나, 초콜릿 상품 구매 후 세븐앱 스탬프를 1개 이상 적립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황작’을 증정한다. 증정상품은 황작 홍삼농축액 골드(5명), 황작 발효 홍삼농축액(10명), 황작 홍삼정(20명)으로 구성됐다.

 

GS25는 초콜릿, 사탕, 젤리, 스낵 상품 77종에 대해 이달 말까지 △1+1 △2+1 △덤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고객이 GS25에서 프로모션 상품 77종을 구매하고 지에스앤포인트(GS&POINT)를 적립하면 나만의냉장고 앱(GS25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스탬프를 제공한다. 스탬프 10개를 모은 고객은 인기 애니메이션 유튜버 총몇명의 나천재멜로디 저금통을 7900개 한정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색 이벤트도 준비됐다. ‘박토벤’으로 불리는 트로트 작곡가 박현우와 작사가 이건우가 만든 GS25 30주년 기념 트로트 곡 ‘진심’의 반주곡을 다운로드 받아 고객이 따라 부르는 콘텐츠를 SNS에 올리는 이벤트다. SNS에 올린 뒤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30돈 상당의 순금 마이크 등을 제공한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2020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쿠폰은 해피앱 내 ‘마이 쿠폰함’으로 지급되며 △1만2000원 이상의 초콜릿 구매 시 3000원 △2만원 이상의 케이크 구매 시 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마카롱 1개 교환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카카오 페이머니를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2만원 이상 결제 시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와인·소고기·쥬얼리도 화이트데이 할인 프로모션

 

롯데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와인 1병과 와인잔 2개를 포함한 ‘루피노 프로세코 스푸만테’ 패키지를 본점, 잠실점 등 8개 점포에서 할인 판매한다. 3월 한 달 동안 행사가 2만5000원에 판매한다.

 

‘루피노 프로세코 스푸만테’는 이태리 북동부 베네토 지역에서 생산되는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이다. 루피노 와이너리(포도주 양조장)는 135년 역사의 이태리 왕실 지정 공식 와이너리다. 이 와인은 화이트 품종 글레라 포도를 기본으로 샤도네이, 피노블랑을 블렌딩하여 상큼한 사과, 복숭아의 싱그러운 느낌과 라임, 레몬의 시트러스와 은은한 꽃향, 섬세한 버블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롯데마트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알럽소(牛)머취' 행사를 진행한다. ‘숙성 한우 1등급 등심(100g)을 오는 15일까지 롯데 L.Point 회원이 롯데/비씨/신한/KB국민/NH농협 카드로 결제시 40% 할인된다. 정상가 1만1400원에서 40% 할인된 회원가는 6840원이다.

 

롯데마트 상품기획자(MD)가 직접 구매한 한우를 전용 숙성고에서 20일이상 숙성하여 haccp 인증시설인 롯데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생산해 일반 한우보다 좀 더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와인’과 쥬얼리‘를 테마로 화이트데이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다. 먼저,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리미엄 와인 6종을 할인 판매한다. 와인포인트 앱을 통해 △레 볼테 델 오르넬라이아 2017 (2만8900원) △레 디페세 2017 (2만8900원) △더프리즈너 와인컴퍼니 블라인드 폴드2017 (4만5000원) △몬테펠로소, 에네오(6만5000원) △레일빈야드 블루프린트 까베르네 소비뇽 2016 (11만원) △파루소, 바롤로 부시아 2008 (21만원) 등 6종을 특가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3월의 와인으로 ‘코노수르 비씨클레타 피노누아 리미티드에디션(750ml)을 한 달간 9900원에 특가로 판매한다.

 

이마트24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서는 패션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트앤켈리(KATENKELLY) 선물세트 7종을 판매한다. 케이트앤켈리 선물세트 7종은 귀걸이, 헤어핀 등 세트다. 판매 가격대는 3만9900원부터 5만9900원까지다.

 

 

댓글 (0)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0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