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람에게 금방 질려요. 실증나는 이런 점 고칠 수 있나요?
비공개 조회수 1,518 작성일2019.10.26
저는 외동입니다.
호기심이 많아요.
여러 모임을 갑니다. 그리고 어울려요.
하지만 이내
사람에게 금방 질려요.
그리고 다시 혼자 있어요.
실증이 나요. 금사빠 입니다.
금사빠 때문에, 길게 지인도 못 해요.
반나절이면 식어버려요.
모태솔로인데 이런 사람 많은지요
현대인의 질병인가요?
정신병이라고 하면 어떤 정신병인가요?
참고로 "결벽증. 함묵증. 편집증. 우울증. 망상장애"
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일 많이 듣는 소리가 '돌아이. 사차원'입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사람보다 물건에 집착합니다.
정신 병 고치려고 상담 다니고 있지만

산만해서 이 점을 이야기 할 때쯤
다른 이야기 이미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런 실증과 금방 질리는
이런 점을 짚어
1.어떤 정신병인지
2. 해결 방법은 있는지
3. 어떤 연습을 해야하는지
4.연애는 할 수 있을지
5.고치기 위한 음식.습관등
알고 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귀여운여인
별신
연애, 결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외동이기때문에 금사빠 같습니다.

형제자매가 많으면 사랑받고살기 힘듭니다.

혼자서 사랑많이 받고 살아오다 보면 외로울 수 있어요.

그건 식구많은 사람들도 좋은점이 있겠지요.

혼자가되보면 예민한감각을 지니게 됩니다.

결벽증 편집증 정신분열 망상장애가

이런 문제는 질문자님을 병으로 가게 만듭니다.

사람이 왜 질리고 자신을 괴롭게해서

혼자있게 만드는것인지 그런병은 흔한것도 아닙니다.

친구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외로운게 친구를 필요로 해야합니다.

부모님도 알고계시겠죠.

사람에게 질리는건 혼자라서 그런거고 고치는 방법도

부모님과의 관계뿐입니다.

2019.10.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오행사 혜명스님
초인
사주, 궁합, 정신건강의학과 69위, 꿈, 해몽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정신질환 종류와 사주정보.

분노조절장애는 사주학상 식상이 과다한 경우가 됩니다

성격상 오지랖 넓은 행동이 나오며 함부러 나서게 됩니다

우울증은 재성이 과다한 경우에 나타나게 됩니다

조울증은 식상과 재성이 과다한 경우에 나타나게 됩니다

공황장애는 충살과 귀문관살이 어우러질때 나타나게 됩니다

조현병(정신분열증)은 충살과 귀문관살이

어우러지고 사주가 신약할때 나타나게 됩니다만

신경정신계 질환의 원인은 위 경우의 어느쪽이라고

딱히 꼬집을수는 없으며 서로 얽히는 경우가 됩니다

신경정신계 질환의 처리 방법으로는

흔히들 정신과 의사 선생님에 의한 약처방이겠지요

약을 처방 받아서 한번에 낫게 되면

완전한 해결 방법이라고 하겠네요

문제는 약을 지속적으로 먹어야 한다면

이것은 의학적 처방이 완전한 방법이 아니라는 것이지요

지속적으로 약에 의존한다는 것은

지속적인 재발을 의미하는 것이 아닐까요?

이렇게 보면 약이란 일순간의 안정제이겠지요

안정제를 과다하게 투여하게 될때는

오히려 약물에 의한 뇌손상이나

신경세포의 손상을 고려해 봐야하지 않을까요?

-

그렇다면

영매체질,신끼,분노조절장애,우울증,조울증,

공황장애, 환청,환시,조현병,빙의등을

재발없이 안전하게 치료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신경 정신계의 질병이나 과다한 주벽이나

순간순간 이해못할 성격이 나타나는 사람들은

사주를 풀어보면 원한귀들이

꼭 뇌파를 흔들고 있다는 것이지요

그렇다면 뇌파를 흔드는 원한귀의 실체를

밝혀내서 천계로 올려 보내게 된다면

다시는 인간에게 해를 끼칠수가 없게 되므로

영매체질,신끼,분노조절장애,우울증,조울증,

공황장애, 환청,환시,조현병,빙의등의

신경정신계 질환은 재발하지 않고 치료가 되는 것입니다

어려움에 처해 있는 환자에게 왠 귀신 얘기냐고요?

글쎄요. 해결법은 귀신의 세계에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정신질환자가 있는 가정들의 생활상은 불안의 연속이지요

말 그대로 거들 난다고들 해야 하나요?

굿도해보고, 퇴마도 해보고, 천도도 해보고,

이것저것 좋다는것 다해보고 하는데 ......

결국에는 후회와 실망만 남게 됩니다

해볼것 다해 보았는데도 신경정신계 질환이

완쾌가 되지 않는다는 것은 원인을 정확하게

밝혀내지 못했던 것이며

원인이 불분명하면 해법도 불분명해지는 것이겠지요

어떻던 신경정신계 질병은

원한귀들을 다스려야 함은 틀림없다고 봅니다

-

2019.10.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LP심리치료
초인
정신건강의학과 3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님은 삶에서 호기심이 많다는 것은 정신적으로 건강함을 보이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 모임에 가서 사람들과 잘 어울리지만 곧 쉽게 사람들에 대한 실증을 느끼고 질려서 곧 혼자가 되는 것은 현대인 질병이 아닌, 어렸을 때부터 때와 나이에 맞게 발달 성장이 부족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예를 들어서 자아형성발달부족 사회성발달부족 인간관계기술부족 등의 문제가 있어서, 삶이 불편해지면서 겪게 되는 여러가지 긴장 스트레스가 처음에는 우울증을 만들고 결벽증 항묵증 편집증 망상장애 같은 심리 정서적인 여러가지 문제 증상이 길러지고 있고 님을 힘들게 하는 것이 보입니다.

우울증 결벽증 항묵증 편집증 망상장애 같은 문제는 모두 잘못 길러진 마음의 문제로. 정신과 병원에 가면 항우울제 신경안정제 같은 약물로 님이 힘들어 하는 마음의 문제를 쉽게 치료가 되고 해결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 약물로는 치료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를 알아내는 원인검사를 할 수 있으면, 약물없이도 문제를 원인적으로 해결해 낼 수 있는 것이, 최신의 심리치료인 NLP심리치료입니다.

문제는 님이 정신과 병원에 가셔서 약물치료를 시작하신다면, 정신과 약물치료는 일시적인 증상억제는 될 수 있어도 증상의 원인치료는 될 수 없어서, 님의 문제는 약물로는 치료 완치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오히려 공부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은 정신과 약을 먹으면, 졸음이 올듯하게 해서 불안감은 어느정도 진정시켜줄 수는 있어도, 약물치료 때문에 주의집중이 어렵고 기억력 학습력 업무력이 떨어짐으로서 학습장애 업무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가 너무 힘들면, 한두번 약물치료를 받아보면 일시적인 도움을 받을 수도 또는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마음의 문제는 계속되는 스트레스나 마음의 상처가 주의산만으로 정서불안으로 나타나다가 증상이 심해지면 우울증으로부터 시작해서 증상이 더 나빠지면 불안장애로 발전하고 더 나빠지면 불면증 대인불안 대인기피 공황장애에 더하여 사회공포증과 학습무기력 생활무기력까지 나타납니다.

그러나 이제는 우울증 불안장애 대인불안 대인기피 공황장애를 약물없이 심리치료 하는 방법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공부하는 학생과 청소년 그리고 직장인 성인들은 되도록 빠른 원인적인 심리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에서 치료에 대한 원리를 이해하시게 되면, 치료 방법도 알 수 있고, 효과적인 치료 선택을 잘 할 수 있고, 문제증상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한편 치료 방번 선택을 잘 못하면 우울증과 불안장애로 아주 오랫동안 고생을 할 수도 있어서, 아주 슬기로운 선택을 잘 할 수 있으셔야 합니다.

우울증상이 처음 나타날 때는 초기 증상이며, 주기적으로 나타나면 우울증이며, 우울증이 늘상 있어서 너무 힘들면

우울증 중증입니다. 이쯤되면 치료는 약물치료로서는 거의 어려운 상태라고 보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울증은 되도록 초기 증상이 보일 때, 빠르게 원인치료를 하지 않으면, 정신과 약물치료나 심리상담으로도 완치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우울증은 마음과 뇌가 우울반응을 자동화 하고 있는 것이라서, 항우울제 같은 약으로 일시적으로 뇌신경활동을 억제할 수는 있어도, 약물이나 심리상담으론 마음과 뇌의 우울 반응을 치료 완치시켜 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또 우울증을 제때에 원인치료 안되면 주의력결핍으로 불안장애로 악화될 수 있고, 대인불안 대인기피로 자꾸 확산 될 수 있습니다.

불안장애도 처음에는 자신도 모르게 우울증으로 진행되다가 증상이 악화되면 불안장애로 넘어가고 불면증으로 나타나고 학습무기력이나 또다른 증상으로 확산되는 것이 마음의 병 우울증 불안장애랍니다.

더 문제가 심각해지는 것은 우울증과 불안장애가 깊어지면, 마음과 생각 사고방식이 부정적으로 바뀌면서, 밝고 긍정적인 생각과 사고방식에서 어둡고 부정적인 생각과 사고방식으로 마음상태가 부정적으로 바뀌게 됩니다. 마음상태가 부정적으로 바뀌게 되면, 친구들이나 사람들과도 잘 어울리면서 행복한 삶을 만들어나가기 보다는, 어둡고 불행한 삶을 만들어가는데, 마음과 뇌가 익숙해지는 것이 우울증과 불안장애의 가장 큰 어려움입니다.

그러므로 우울증과 불안장애를 앓게 되면 행복해질 수가 없습니다. 우울증 불안장애 에서 벗어날 수 있어야만 삶의 의욕도 꿈도 새롭게 보일 것입니다. 우울증 불안장애 상태에 있으면 모든 삶의 의욕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정신과 병원에서 항우울제 약을 먹게 되면 우울증상은 약물로 일시적으로 억제할 수는 있어도 어둡고 우울하고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밝고 명랑하게 긍정적으로 바꿔줄 수가 없어서, 약물로는 우울증은 완치가 어려운 것입니다.

이처럼 마음이 부정적사고로 바뀌어가는 것은 정신과 약물로 심리상담으로 바로잡을 수가 없어 치료가 안됩니다.

이러한 문제까지 해결하시려면, 약물치료나 상담치료가 아닌, 증상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NLP심리치료를 받으셔야 합니다.

​집안에 불이나면 재빨리 초기에 꺼야 합니다. 불씨가 커지면 집안의 모든 것을 다 태워버릴 수 있습니다.

우울증도 마음에 불이 난 것과 같아서, 초기 증상을 보일 때 재빨리 원인까지 찾아 없애야 합니다. 아니면 마음을 모두 어둡고 우울하게 다 태워버릴 수 있어 자칫 평생 우울 불안장애로 고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우울 불안장애 치료에 대한 정보를 참고하셔서, 부모님과 함께 빠르고 정확한 우울 불안장애 심리치료를 서두르셔야 합니다.

우울증과 불안장애는 약물치료와 심리상담치료가 있으며, 반대로 약물없이 심리상담이 아닌, 증상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최신의 NLP심리치료가 있습니다.

약물치료와 심리상담은 가까운 정신과 병원에 가셔서 진단 처방을 받아 항우울제 약물치료를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약물치료는 항우울제 항불안제 신경안정제로 뇌신경활동을 일시적으로 억제해 우울증상을 억제해 주는 것입니다.

​다만 약물로 모든 뇌신경활동을 억제하다보면 삶의 의욕도 학습의욕도 식욕도 집중력 기억력 인지능력 판단력 언어능력 대인관계 등 거의 모든 능력이 약물로 억제됨으로서 삶이 무기력해지고, 약물부작용으로도 고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우울증 불안장애 약은 증상만 억제해 주는 것일 뿐 원인치료가 아니라서 몇일 몇달 몇년 먹으면 우울 불안장애 증상만 억제할 뿐 주의력결핍 우울증 불안장애 강박장애가 나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평생 약을 먹으면서 약물부작용에 시달려야 하는 것이 약물치료의 어려움입니다.

이처럼 우울증 불안장애 같은 마음의 병은 정신과 약물치료나 심리상담으로 쉽게 고쳐지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대도 약물치료가 손쉽고 약을 먹으면 언젠가는 치료가 될 것이라고 믿어, 항우울제 신경안정제 약물에 의존하는 환자가 되어가는 것이 현실입니다.

두번째는 약물치료와 심리상담이 아닌, 우울 불안장애의 발병 원인을 찾아 그 원인을 심리학적으로 없애줌으로서 단기치료가 가능한 최신의 심리치료인 NLP심리치료가 있습니다. 약을 쓰지 않아 부작용이 없고 원인치료라서 효과가 빨라 단기치료가 될 수 있고 재발도 없습니다.

우울증 불안장애는 증상의 원인을 모두 찾아내고 없애야만 완치가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약물과 상담으로 증상의 원인을 찾아없앨수 없고, 우울 불안한 마음을 밝고 건강하게 바꿔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NLP심리치료는 증상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며, 우울 불안한 마음상태를 약물없이 밝고 건강한 상태로 마음상태를 바꿔내는 근원적인 심리치료입니다.

그러므로 정신과 약물치료나 상담 치료가 아닌 우울 불안의 심리 원인을 찾아내는 원인검사와 함께 증상의 원인을 없애주는 최신의 심리치료인, NLP심리치료를 받은 것이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마음의 병 원인 찾는 심리원인검사는 아무데서 할 수 없어, 아래 추천하는 곳, 원인검사지를 개발한 곳으로 가야 합니다.

​모든 마음의 고통 속에는 마음의 어리석음이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더 나아가 마음의 어리석음 말고도 또다른 긴장과 스트레스 또는 여러 마음의 문제가 계속 우울 불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의 고통 문제를 약물없이 우울 불안의 심리적인 원인을 찾아 없애주고 우울 불안 강박 대인불안을 원인적으로 해결해 주는 것이 NLP심리치료입니다. 당연히 약물치료나 심리상담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왜냐하면, 정신과 약물로나 심리상담으로는 우울 불안한 마음상태를 밝고 건강한 상태로 빠르게 바꿔낼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마음이 밝고 건강한 사람들은 마음중심이 잡혀있고 꿈과 삶의 목표와 방향을 알고 있으며, 자신의 꿈을 향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면서 하루하루 변화 성장의 기쁨과 삶의 즐거움을 누리고 있답니다. 이것이 문제에서 벗어날 참고 본보기가 될 것입니다. NLP심리기술은 마음을 밝고 슬기롭게 마음을 잘 쓰는 능력자가 되도록 심리적인 교육과 마음상태를 밝고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 내는 심리훈련을 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우울증 불안 대인불안 스트레스 공황장애 같은 마음의 병은 정신과 약물치료를 받으면 쉽게 고쳐지는 줄 압니다. 그러나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평생 항우울제 항불안제 신경안정제 약을 먹으면서 증상을 일시적으로 억제할 뿐입니다. 우울 불안한 마음과 괴로움 털어놓는 심리상담으로도 우울한 마음과 뇌가 건강하게 바뀌는 치료 완치는 안됩니다

오히려 약물치료를 계속하면, 약물 내성 때문에 용량을 늘려나가야 하며, 약물부작용도 따를 수 있습니다. 또 약을 끊으면 곧 증상이 재발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약물치료에만 의존하면 할 수록 우울증상을 이겨낼 마음의 힘은 더 약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우울 불안 강박 대인불안 대인기피 집중력 기억력 학습부진 불면증 같은 문제 증상들을 완전하게 치료해 낼 수 있는 새로운 심리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증상이 심하면 약물치료를 받으면서, 심리치료를 함께 받으셔야 하고, 약물치료 없이 하는 NLP심리치료만을 받을 수 있으면 심리치료 효과는 더 빠릅니다.

앞서 알려드렸듯이, 우울 불안 대인불안 강박 부정적사고 인간관계의 어려움 사회부적응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심리치료방법이 바로 NLP심리치료입니다. 약물치료나 심리상담치료가 아닌, 문제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최신의 심리치료인 NLP심리치료를 추천합니다. 약물치료가 아니라서 약물부작용이 없고 마음문제에 대한 원인적인 심리치료라서 효과가 빨라 단기치료가 되며, 재발도 없고 완치가 됩니다.

또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밝고 긍정적이며 유연한 사고방식으로 마음을 보다 의욕적으로 바꿔내고, 친구관계 유지, 인관계기술까지 배워 익힐 수 있으면, 생활속에서 받는 심리적인 스트레스와 삶 속에서 겪는 크고 작은 어려움은 물론, 우울 불안 강박 학습력 집중력 기억력감퇴 감정기복 심한 문제까지 아주 쉽게 극복할 수 있어서, 밝고 새롭게 즐거운 삶을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NLP심리치료입니다.

NLP심리치료는 마음을 밝고 건강하게 생각과 사고방식을 긍정적으로 바꿈으로 정신력을 강화하고 인간관계 사회적응력을 높여서 몸과 마음의 나약함을 스스로 자기치료 해내는 첨단 학문인 정신신경면역학을 기반으로 하는 최신의 심리치료입니다. NLP심리치료는 니의 우울 불안한 마음을 밝은 마음으로 바꾸고 마음의 힘을 길러서 면역력을 높여나가면서, 자신의 몸과 마음의 병을 스스로 이겨낼 수 있도록하는 NLP심리치료 기술까지 배우게 됩니다.

이처럼 NLP는 심리적으로 우수한 사람들의 심리특성을 배워 익혀서, 심리 기초 마음상태 마음구조를 우수한 사람들 특성으로 바꿔냄으로서, 마음의 힘과 능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더 잘 쓸 수있게 해서 심리적으로 능력있는 사람을 만드는 심리기술입니다. 또한 친구들을 잘 사귈 수 있는 인간관계기술 소통기술도 배워 익혀서 사람들을 잘 사귀는 밝은 사람이 되게 합니다.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이곳은 KBS-TV 생로병사에서 우울 불안 불면증을 약물 없이 증상의 원인을 찾아 없애주는 NLP심리치료 성공사례가 의학적으로 검증되어서 방송된 곳으로, 우울 불안 증상을 약물 없이 심리치료 해 줄 수 있는 NLP심리치료 전문가가 있는 곳입니다.

추천하는 곳은 아래 출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 홈피 게시판에서 심리치료 성공사례를 보실 수 있고, KBS-TV생로병사에서 NLP심리치료 성공사례가 방송된 동영상도 이곳에서 컴으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직접 전화상담해 보시면 모든 마음의 문제를 약물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음을 알 수 있게 됩니다. 더 궁금한 질문은 전화로 하시면 빠른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NLP심리치료는 약물없이 님의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는 최신의 심리치료입니다.

이곳에선 마음을 최상의 상태로 바꿔내는 NLP심리기술과 마음의 문제를 해결하는 NLP심리치료를 함께 배웁니다.

출처- http://MindNLP.com/ ​ <NLP 심리치료 무료상담 할 수 있는 곳>​

2019.10.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