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오금동 장지동 수학과외 영어과외 수업 알아보는 중이에요~
비공개 조회수 1,195 작성일2020.01.17
저희 아이들이 둘인데, 큰아이는 뭘하든 잘하는애지만
작은아이가 도통 공부에 관심을 안보이네요~
똑같은 배속에서 나왔는데, 성향이 너무 달라요 ㅠㅠ
아이들에게 잘맞는 선생님으로 오금동수학과외 오금동영어과외 선생님 또는
장지동수학과외 장지동영어과외 각각 알아보고 있습니다.
큰아이 잘하는 공부 더 잘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작은아이는
공부에 자신감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학 영어 샘 있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1인자에듀01023786484
별신
학원, 온라인교육 22위, 학원, 온라인교육 11위, 학원, 온라인교육 3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장지동영수과외 오금동영수과외를 알아보시네요?^^

장지동영어과외 장지동수학과외 오금동영어과외 오금동수학과외를 잘 알아보기 위해서

아이에게 정말 잘 맞는 과외선택을 위한 수업에 꼭 필요한 사항을 잘 체크하셔야합니다

보통 과외선생님찾기를 하면 영어과외, 수학과외를 제일 많이 찾으시곤하시는데요

인터넷상으로 과외구하기를 하려면 과외사이트나 과외중개사이트를 많이 참고하시는데 대부분 과외연결, 과외중개 또는 과외매칭들이 많아

원하시는 선생님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개인과외나 전문과외 둘 중 어떤 것이 좋은 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과외 비용 및 가격을 합리적으로 고민하셔서 과외선생님을 만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 학원,인터넷강의,개인과외등 학교 정규수업외 교육을 많이 시키고 있는데요

학생과 일대일 수업으로 1시간에서 2시간을 함께하는 동안 아이는 선생님에게 교과 과목 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인성이나 성격 말투까지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생각해보면 부모님 조차 아이와 단둘이 2시간 동안 한 공간에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은 거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먼저 영어과외의 경우,

영어는 제2외국어라서 가장 영어학습의 적정기를 10살로 대부분 말씀하시는데요!

영어과외나 영어학원은 대부분 초등3학년부터 많이 문의가 들어오긴합니다!

초등영어의 기틀을 잘 다져놔야 중등영어,고등영어까지 수월하게 나아갈 수 있으며 특히 고등학교 영어는 중학교 영어보다 지문이 길고 복잡하며 문법적 요소를 더욱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기초실력이 뒷받침해주지 않으면 성적을 올리는 것이 힘듭니다. 수능형태의 심화문제도 등장하며 인문, 사회, 과학 등 전문적인 분야의 독해를 요구하므로 이전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만 합니다.

보통 내신보다 어려운 것이 또 수능영어 입니다!

수능시험이 쉬운 기조를 유지하고 있긴 하지만 난이도 조절에 실패할 가능성도 배제할 순 없습니다. 아무리 쉽게 출제된다 해도 교과서 중심의 고교 내신보다는 어렵기 때문에 학습량을 늘려야 합니다. 수능은 어휘-문법-구문-독해로 이어지는 종합적인 이해력과 사고력이 뒷받침되어야만 고득점할 수 있는 시험입니다. 기존의 암기식 학습방법으로는 성적을 올리는 데에 한계가 있습니다.

어휘력 확장과 개념의 집중·반복학습을 통해 오답의 근본원인을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속도가 아닌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데에 포커스를 맞추어 기초를 더욱 공고히 다지면서 꼼꼼히 듣고 읽고 말하는 습관을 만들어야해요

생소한 전문용어가 등장하는 사회, 과학, 예술 분야의 긴 지문을 함께 분석해보면서 낯선 지문에 대한 적응력을 기르고 문제를 쉽게 푸는 요령보다는 내가 가진 지식을 바탕으로 확신을 가지고 풀 수 있는 기본기를 다지는 데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언제까지 아이들에게 감으로푸는 영어를 방관할 순 없습니다. 감으로 하는 영어학습은 나중에 도리어 큰 화를 입게 됩니다!

수학과외의 경우에는

고등학교에 입학하면 중학 수학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심화과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만약 어떤 개념에 대해 부족함이 있다면 이 시기는 그것을 만회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기도 합니다. 수학은 계통성의 과목입니다. 이는 이전 단계의 개념을 확실히 알지 않으면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없도록 학습 내용의 모든 단계가 서로 연관되어있음을 의미합니다.

고등수학과외는개념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바탕으로 그 개념을 활용하여 문제를 풀 수 있는 응용력을 길러주는데 초점을 맞춰보세요^^ 또한 전체적인 맥을 짚어주며 학습해 각 개념간 연계성을 이해하고 수학적 시야를 넓힐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내신시험은 학생이 시험 범위를 정확히 인지한 상태에서 시험을 치르기 때문에 이 문제가 어떤 개념을 묻는 것인지 파악하는 것이 쉽습니다. 출제되는 문제의 유형도 한정적이죠. 하지만 수능 수학은 전체 범위에서 출제되며 하나의 개념이 아닌, 여러 개의 개념을 섞어놓은 문제도 출제되므로 전체 개념이 머릿속에 정리되어있지 않은 경우 높은 점수를 받는 것이 힘듭니다. 따라서 개념과 개념을 서로 연결시키는 연습을 통해 배운 개념이 분절되지 않도록 유의해야합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이 과외비용, 과외가격이 아닐까 합니다

학원은 분당 98원이 넘으면 안되는 법이 있지만 과외는 정해진 법은 뚜렷하게없어 일반적인 과외비 기준을 말씀드리면,

1. 횟수와 시간에 따라서 책정.

과외비는 보통 횟수와 시간에 따라 결정이 됩니다. 주 몇회 몇시간 할 건지 거기에 따라서 정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횟수를 늘리는데 주1회 가격의 2배정도는 해야 하는데 터무니 없이 더 올린다면 그 과외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아무리 좋은 과외쌤이라도 그 이상의 가격을 요구한다면 당장 교체하시는게 좋습니다.

2. 과외사이트(보편적인) 과외비

[대학생과외, 전문과외비 다 포함한 평균입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 20초반에서~30후반선

초등학생이 왜 중학생이랑 과외비가 똑같나?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하지만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이나 선생님들이 준비하는 시간과 열정, 집중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초등학생 과외비를 중학생보다 낮게 책정을 해버리면 과외선생님들이 과외를 하려고 하지 않고, 과외에 대한 메리트가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똑같이 과외비를 받으면 어떡하냐? 이런 논리는 안맞다고 보시면 됩니다.

특목고를 가는 친구들의 과외비는 보통 고등학생의 과외비를 받습니다.

왜냐하면 일반 중학생들보다는 봐줘야 할 것 도 많고, 선생님도 그 만큼의 시간과 공부를 더해야하기 때문에 더 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등학생 - 20후반에서 50후반선

고 1, 2 와 또 고3 그리고 수학과외비로 나눌 수가 있습니다.

고3 같은 경우는 수능과 내신을 사력을 다해 대비하고 준비해야하기 때문에 고3이 약간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수학과외비가 일반 다른 과목들 보다 비싼 이유는 문이과가 통합이 가장 큰 이유입니다.

이과과정의 수학을 할 수 있는 선생님들이 그렇게 많지가 않기 때문에 수학과목이 다른 과목들보다 더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3. 전문과외와 대학생과외비의 차이

보통 전문과외가 대학생 과외비보다 5∼20만원정도 비쌉니다.

그 이유는 전문과외 같은 경우는 이제는 과외를 단순한 알바가 아닌 직업으로 하시는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고, 대학생들보다 당연 노하우나 경력면에서 차이가 지기 때문에 대학생과외와 전문과외가 차이가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너무 큰 차이가 난다고 생각되시면 다른 과외선생님으로 교체하심이 낫습니다.

4. 고액과외비의 판단.

현재 고액 과외비의 법적근거는 없습니다.

시간당 5만원을 넘는 과외비를 보편적으로 고액과외비라고 칭합니다.

그리고 말도 안되게 500만원이상, 보통 사람들의 상식 이상의 선을 넘는 돈을 받으면 고액 과외입니다. 고액과외를 한다고 해서 학생이 성적이 꼭 오르는게 아닙니다. 학생의 노력과 선생님의 노력이 어우러진다면 성적향상이 분명히 될 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액과외는 안하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과외 전반적인 사항에 관련된 답변을 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일인자과외 블로그

장지동과외 / 오금동과외 Q&A

수능 만점자의 조언!

지치고 힘든 순간을 이겨내는 나만의 방법을 만들자!

해야 할 공부를 미루고 싶을 때, 공부가 힘들게만 느껴질 때...

공부하다가 찾아오는 힘든 위기의 순간을 이겨내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좋아하는 노래를 듣거나, 가벼운 운동을 하거나, 미래 모습을 그려볼 수도 있겠죠?

여러 방법을 시도해보며 위기의 순간을 이겨내는 마술 같은 방법을 찾아봅시다!

“공부가 버거울 때, ‘수능이 끝난 뒤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쓰며 멘탈 관리했어요!”

2020.01.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맘스과외 01075276315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맘스과외입니다.

9년동안 교육현장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학생분에게 초점에 맞춰서 수업을 지도합니다.

초등중등고등 과외/국영수사과/논술/입시컨설팅

성인 외국어 회화/자격증/각종시험대비

전문강사진들과 과외 수업을 하고있습니다.

다년동안 교육현장에서 경력을 갖춘 전문 과외선생님들로

유아~성인까지 1:1 맞춤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지역 교육기관에서 정식으로 교습자 등록된 전문교육기관입니다.

학생과 학부모, 선생님 모두가 서로 신뢰하고 만족하는

수업이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과외 관련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문의:

https://open.kakao.com/o/sRej0ctb

사이트안내↓↓

www.momsstudy.com

2020.01.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몽캐시 톌레 tk481
별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티칭+코칭 전문!! 길라잡이과외 박샘입니다.^^

10년동안 과외수업을 진행중인 주임교사로 효과적이고 좋은수업을 받으실수 있도록 답변드립니다.

오금동 장지동 수업 진행하고 있습니다.

10년가까이 학생들을 지도하면서 저는 늘 학부모님 또는 학생들에게 사교육에 있어서 합리적 소리를 하라고 강조를 합니다.

"현재 학생이 듣고 배우고, 제가 지도하는 것은 경제활동이며, 수업료를 받고 학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입니다." 라고 말을 합니다.

물론 교사로서 이런말을 하는게 옳은것인가 하면서도 이 이야기를 빼놓지 않는 이유는 제가 지도하는 수업이 시간과 비용낭비로 이어지는것을 막기 위해서입니다.

학부모님들은 자녀의 성적을 위해 수업을 원하고, 학생들은 수동적으로 끌려가는 경우가 많으니. 결국 과외수업은 매너리즘에 빠져 결과로는 다른 경로를 찾아보게 되고 학생은 늘 비슷비슷한 내신 관리에 지치게 됩니다.

효과좋은 과외수업을 위해서는, 학생 스스로도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수업시간을 활용하려는 의지가 필요하고 하지만, 과외를 받는 대부분의 학생들은 중, 하위권의 학생들로 공부에 대한 마인드가 긍정적인이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가지의 이유, 상황들로 학업에 집중을 못하고 학습에 대한 인식이 부정적인 아이들을 위해서 과외교사는 성심으로 지도하고 학생을 위한 최선의 길을 늘 고민해야 합니다.

길라잡이과외에서는 학생들의 성격과 공부방법, 내적요구들을 파악하는데 집중하고, 학부모님과 주기적인 상담 및 미팅을 통해 수업 외적인 진행 상황들과 학생의 심리적인 안정과 수업방향성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학생들은 능동적으로 자신의 공부방법을 모색할때 과외수업의 본래 목적인 학업성취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더욱 더 근원적으로는 학생들의 공부 습관등의 점검과 동기부여에 영향을 미쳐 학생이 스스로 주도학습을 할 수 잇게 돕는것이 과외수업으로서의 성공적인 결과입니다.

좋은 과외수업을 받기 위해서는 실력이 좋은 과외교사를 만나야 합니다.

그렇다면 실력이 있는 과외교사는 어떤 교사일까요? '명문대 출신의 교사'?, '경력이 10년된 교사'?, '전공학과를 졸업한 교사'?,

좋은 선생님이란 학생에게 맞는 선생님입니다. 즉 학생이 필요로 하고 학생을 위하는 선생님이 좋은 선생님 입니다.

명문대, 경력, 전공학과의 잣대로 과외선생님을 찾으신다면 좋은 선생님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학생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주고, 지치고 힘든 학업에서 성공하도록, 안정된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잇게 이끌어주는 것이 좋은 과외선생님의 모습입니다.

당장의 성적을 챙기고자 다급하게 진행하는것이 아닌 우리학생에게 맞는 수업방식인지, 선생님과의 호흡은 잘 맞는지, 수업의 효율성을 따져보고 알맞는 방식이나 방법을 정하는것이 학습에 대한 자신감, 성적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공부법과 전략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 다르듯이 학생들의 학년별, 상황별, 성적별로 필요한 부분 부족한 단원 들에 포커스를 맞춰 수업을 해야 합니다. 학습을 하는 대상의 동기부여는 부터 진로탐색과 입시전략까지 책임지고 수업하고 학생만을 위한 인생과외선생님을 만나 수업을 진행하는것이 좋은 과외찾기에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다년간의 과외경력으로 모인 전문과외선생님들로 모의수업과 정확한 레벨진단을 통해 학생들과의 호흡과 케미, 약점을 보완하고 강점을 부각시켜주실 수 있고, 바른 수업태도와, 사명감이 있는 자세로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만족시킬 수 과외선생님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길라잡이과외 Q&A>

https://open.kakao.com/o/sOcM3UFb

<길라잡이과외 사이트>

https://goeducation.modoo.at/

<수업가능지역>

가락동과외 가락본동과외 거여동과외 마천동과외 문정동과외 방이동과외 삼전동과외 석촌동과외 송파동과외 신천동과외 오금동과외 오륜동과외 잠실동과외 잠실과외 잠실본동과외 장지동과외 풍납동과외

2020.01.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