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세청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터넷 상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국세청홈텍스를 자주 이용을 하시는 편인가요? 저 같은 경우는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을 조회하려고 몇 번 접속을 하는데요 저 같은 상황 말고 사업하시는 분들이나 총리직에 있는 분들이라면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부가세 신고등 아마 여러번 접속해서 이용을 하실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홈페이지에서 접속을 하다가 막히는 점이 있으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할텐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국세청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26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평일 09:00~18:00까지이며 토요일, 일요일 , 공휴일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홈텍스상담은 물론이고, 세법상담, 납세자보호담당관실, 탈세등 각종제보가 가능합니다. 탈세등 각종제보 녹음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인터넷 상담은 홈페이지에서 상담/제볼 들어가 만 아래 부분 상담사례검색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에 보시면 카테고리별로 궁금하신내용에 대한 답변이 나와 있는데요 만약 원하는 답변이 없으면 화살표 방향에 인터넷 상담하기로 넘어가면 됩니다.










이제 상담하실 항목을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했다면 기본정보는 자동으로 나와 있을텐데요 상담정보를 입력 후 아래 상담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화,인터넷 상담을 이용해 궁금하신점을 해소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국세청홈텍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인터넷 상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