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식당에서 일하고 있구요 전자세금계산서 발급때문에
국세청홈텍스에서 사업자번호로 가입을 하려고 하는데요
공인인증서 아니면 전자계산서발급용보안카드라는데 있더라구요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려면 저희식당에서 사용하는 은행계좌번호로 인증서를 받는건가요??
그렇게 할시에는 저희 식당 사장님께서 직접가셔서 발급을 받아야 하는건가요??
공인인증서를 발급안하고 전자계산서 발급용 보안카드로 가입할시에는
관할세무서를 가라고 되어있는데 관할세무서는 어디를 가리키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여기는 대전에 유성구 입니다.
세무서를 가서 작성만하면 되는건지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017.06.1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