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전자료 모음/생활정보

이승환 나이 연예인 대표 동안 베스트5

by helovesyou 2016. 6. 14.

어제에 이어 오늘은 연예계 대표 동안 스타 베스트5를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객관성을 확보하고자 노력하였지만, 제 주관성 100퍼센트가 가미된 순수창작물임을 미리 밝혀둡니다. 이승환 나이는 뒤에서 살펴봐요.



지난 포스팅에서 5위부터 3위까지

차례로 알려드렸습니다.


5위 최화정, 4위,3위는 궁금하면 500원

(이제 이것도 아재개그)



그렇다면 1위와 2위는 과연 누굴까요?

얼른 머릿속에 떠오르시는 분이 계신가요?


그 사람과 제 리스트가 일치하면 좋겠습니다.

저도 최대한 객관적인 포스팅을 하고 싶기에...

* 아니면 어쩔 수 없구요^^


대표 동안 연예인 2위



최강희


정말 연예인들 동안 관련 기사에서 수도 없이 만나는 그녀, 최강희씨가 제가 마음대로 뽑은 연예계 대표 동안 2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최강희씨 올해 나이는 40살입니다. 1977년 5월 5일생. 숫자 4가 주는 느낌이 오묘하지 않나요? 20대 후반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분이 마흔살이라니!



최강희씨는 1995년 <신세대 보고 가을날의 동화>로 데뷔, 주로 고등학생 이미지로 얼굴을 알렸습니다. 대표작으로는 2006년에 나온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 드라마 <달콤한 나의 도시>가 있습니다.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30대 여자의 모습을 너무도 자연스럽게 그려냈죠.


그리고 또 한 가지 알려드리고 싶은 부분은 최강희씨가 우리나라 최초의 골수 기증 연예인이라는 사실입니다. 1999년 골수 기증에 서약하고, 2007년 골수 기증을 실제로 하였습니다.



"정말 멋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자주 뵙도록 해요.



대표 동안 연예인 1위



이승환


글을 적다보니 제목에 노출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김샜을지 모르겠습니다. 그치만 1위라는 사실에는 변함없습니다. 아니 어떻게 이 분이 50대? 


이승환 나이는 52살입니다. 정말 절대 동안 아니신가요? 사실 이승환씨 생각이 갑자기 나서, 연예인 동안에 대해 살펴본 것이 이렇게 포스팅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승환씨는 1989년 데뷔하였으며, 이후 일일이 열거하기 힘들만큼의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그래도 열거해 볼까요?ㅎ


천일동안, 당부, 기다린 날도 지워진 날도,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덩크슛,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사랑하나요, 그대가 그대를, 그대는 모릅니다.


빠뜨린 노래도 분명 있을 것 같지만 이만 넘어가겠습니다. 너무 많아요...



그리고 2015년에 이승환 '빠데이 26년' 에서 무려 6시간 21분 동안 공연을 하였습니다. 이승환 나이가 작년이면 51살인데... 6시간 21분이라니!!!



이상으로 두 번에 걸쳐 연예계 대표 동안 베스트5 살펴봤습니다.

(공감은 블로거를 춤추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