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이승환 나이 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2017. 9. 21. 01:36
반응형

이승환 나이 몸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다들 이 영화 보셨는지요? 80살 외모의 아기가 태어나서 1살 외모의 할아버지로 돌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명작 중의 명작이 바로 벤자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입니다.


주인공은 너무나도 유명한 브래드 피드 입니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이승환 씨가 손꼽히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승환의 나이가 거꾸로 가고 있을 정도로 나이가 들면서 점점 더 동안으로 변하고 있기 때문이죠. 참 복받은 유전자를 가진 분이라고 생각되네요 ㅎ







이승환 씨 나이는 1965년생입니다. 2017년 기준으로 만 52살 입니다. 대만힌국이 인정하는 가수 이승환은 어린왕자 라는 예명으로 1989년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참고로 이승환 근육질 몸매는 2013년도에 만든 몸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한국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로 주목받았으면 현재에도 필드에 나와서 꾸준하게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 세월이 무색함을 몸소 보여주는 인물이죠.







처음에 음악한다고 부모님 속도 많이 썩였다고 하죠. 하지만 순식간에 성공신화를 써 내려가게 됩니다.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지도 않고 백만장 앨범 판매에 성공하죠.


이승환은 정말 동안입니다. 가수 김태원 씨랑 동갑이라고 할 정도면 말 다한거죠. 김종서 씨도 동갑이라네요. 피규어 수집에도 매니아 아니 오타구 수준으로 엄청난 피규어를 소지하고 있다고 하죠. 사람이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은 참으로 복 받았다고 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이승환 씨 언제나 대박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