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설국열차

얼어붙은 지구, 살아남으려면 끝없이 달려야 한다. 마지막 인류를 싣고 선로를 따라 순환하는 열차. 조금만 미끄러져도 파멸이 다가온다. 그래도 혁명을 포기할 수는 없다.
주연:제니퍼 코넬리,다비드 디그스,미키 섬너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전 세계가 열광한 영화 《설국열차》가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난다. 아카데미 수상 배우 제니퍼 코넬리와 토니상을 받은 배우 다비드 디그스 주연.

회차

설국열차

  1. 추천 콘텐츠:  날씨가 바뀌기 시작했다. 시즌 1: 1화

    우리에게도 살아남을 권리는 있다. 또다시 반란을 꿈꾸는 꼬리 칸 사람들. 하지만 한때 형사였던 그들의 지도자 레이턴이 앞 칸으로 소환된다. 열차에서 사건이 발생했다.

  2. 추천 콘텐츠:  충격에 대비하라. 시즌 1: 2화

    언젠가 인간으로 살아갈 날이 올까. 꼬리 칸 사람 몇몇이 실패의 대가로 형벌에 처해진다. 분노를 삼키며, 범죄를 수사하는 레이턴. 그리고 거대한 재앙이 열차를 덮친다.

  3. 추천 콘텐츠:  접근성이 힘이다. 시즌 1: 3화

    그녀에게 단서를 얻을 수도 있다. 숀의 과거를 파헤치기 위해, 레이턴은 니키를 만난다. 불안한 승객들을 진정시키려고 계획된 유흥의 밤. 지금이 수사를 진전시킬 기회다.

  4. 추천 콘텐츠:  창조주가 사라져도. 시즌 1: 4화

    또 다른 범죄가 발생한다. 범인을 찾아 열차를 수색하려는 사람들. 하지만 레이턴과 멜러니는 1등급 승객들을 만나러 간다. 단단한 특권의 벽을, 그들은 넘을 수 있을까.

  5. 추천 콘텐츠:  열차에 정의는 없었다. 시즌 1: 5화

    살인 용의자에 대한 재판이 열린다. 놀라운 증언과 폭로로 뒤흔들리는 열차. 재판이 끝난 후, 웃는 자는 누구일까? 조시는 레이턴을 찾기 위해, 다른 칸으로 숨어든다.

  6. 추천 콘텐츠:  주변을 살펴라. 시즌 1: 6화

    판결이 내려진 열차 안에서 불안한 움직임이 감지된다. 아직 회복되지 못한 상태로 진실을 밝히려 애쓰는 레이턴. 그와 멜러니의 싸움 끝에, 열차에 비상사태가 발생한다.

  7. 추천 콘텐츠:  세계는 우리에게 관심 없다. 시즌 1: 7화

    열차의 추악한 비밀이 알려질 위기. 레이턴을 찾아야 한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수색에 나서는 멜러니. 조시는 위험을 무릅쓰고, 루스는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8. 추천 콘텐츠:  이것은 그분의 혁명. 시즌 1: 8화

    열차를 통제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1등급 승객들은 멜러니를 의심하며 그녀를 압박한다. 엔진을 향해 진격하는 레이턴과 동료들. 모든 것을 걸고, 이 지옥을 탈출하리라.

  9. 추천 콘텐츠:  열차는 피를 원했다. 시즌 1: 9화

    그레이, 루스, 폴저 가족은 반군 공격을 계획한다. 충격적인 사실을 듣는 레이턴. 감금된 채 자신의 운명을 기다리는 멜러니. 이대로 끝인 걸까, 마지막 기회가 있을까.

  10. 추천 콘텐츠:  994칸에 걸쳐. 시즌 1: 10화

    열차의 통제권이 다른 손에 넘어간다. 새로운 변화에 동요하는 승객들. 그때 또 다른 깜짝 손님이 등장한다. 누군가에게는 희망을, 누군가에게는 공포를 안겨줄 인물이.

  1. 추천 콘텐츠:  두 엔진의 시대. 시즌 2: 1화

    설국열차가 얼어붙고 있다. 다시 움직이려면 빅 앨리스가 필요하다. 국경지대로 변한 꼬리 칸, 윌포드를 다시 만난 멜러니. 레이턴은 자유를 지키기 위해 싸움을 준비한다.

  2. 추천 콘텐츠:  연기를 남기고 타버리는. 시즌 2: 2화

    이제 설국열차는 1,034칸. 그 안에서 긴장과 분열이 꿈틀댄다. 멜러니의 발견은 무얼 의미하는 걸까. 아직 희망이 있는 걸까. 윌포드와 레이턴은 마침내 얼굴을 마주한다.

  3. 추천 콘텐츠:  위대한 오디세이. 시즌 2: 3화

    설국열차가 산을 넘어야 한다. 하나의 엔진으로는 불가능한 길. 빅 앨리스가 밀어준다면 해낼 수 있을까. 멜러니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임무를 위해 열차를 떠나려 한다.

  4. 추천 콘텐츠:  한 번의 거래에. 시즌 2: 4화

    윌포드가 설국열차의 나이트카에서 저녁을 보내려 한다. 그 때문에 불안에 떠는 오드리. 그날 밤, 누가 원하는 것을 손에 넣을까. 설국열차는 멜러니와 연결을 시도한다.

  5. 추천 콘텐츠:  희망을 간직한다면. 시즌 2: 5화

    윌포드가 오드리를 빅 앨리스로 초대한다. 그곳의 동태를 파악하려는 오드리. 하지만 윌포드도 뭔가 계획하고 있다. 한편, 멜러니가 없는 열차에는 불안한 기운이 감돈다.

  6. 추천 콘텐츠:  설국열차를 멀리 떠나. 시즌 2: 6화

    얼어붙은 지구에도 희망이 있을까. 기상 연구소에 도착한 멜러니. 그곳엔 잔혹한 과거의 흔적이 기다리고 있다. 그 그림자와 마주하며, 그녀는 살아남고자 사투를 벌인다.

  7. 추천 콘텐츠:  모든 것을 향한 우리의 답은. 시즌 2: 7화

    사람이 사람을 잔혹하게 살해했다. 이 비극을 멈추고 싶다. 온 힘을 다해 진실을 찾으려는 틸. 꼬리 칸을 지키려던 레이턴은 궁지에 몰리고, 윌포드는 오드리를 시험한다.

  8. 추천 콘텐츠:  영원한 엔지니어. 시즌 2: 8화

    설국열차의 균열이 깊어만 가고 있다. 레이턴의 입지가 불안해지고 있다. 어려운 순간에 열차를 강타한 엔진의 비상 상황. 이 위기를 해결할 수 있는 건 단 한 사람뿐이다.

  9. 추천 콘텐츠:  쇼는 계속되어야 한다. 시즌 2: 9화

    새로운 지도자가 설국열차에 군림한다. 다시 계급과 공포의 시대가 오는 걸까. 불안 속에서도 멜러니에게 달려가려는 동료들. 조시는 자신의 변화 때문에 혼란스러워한다.

  10. 추천 콘텐츠:  백색의 세계를 향해. 시즌 2: 10화

    오늘 밤, 모든 것을 걸어야 한다. 설국열차와 멜러니를 위해. 지옥에서 벗어나 열차를 되찾으려는 레이턴. 전투와 희생 속에, 멜러니와 약속한 장소가 가까워지고 있다.

  1. 추천 콘텐츠:  토끼와 거북이. 시즌 3: 1화

    얼음 표본을 수집하기 위해 설국열차 밖으로 향하는 벤. 한편 빅 앨리스에서는 케빈이 저항군의 배후를 색출하고자 한다.

  2. 추천 콘텐츠:  심장이 멈추지 않듯이. 시즌 3: 2화

    새로운 생존자가 합류한 설국열차. 레이턴은 환상의 의미를 알아내려 한다. 빅 앨리스에선 루스와 저항군이 결혼식을 틈타 파괴 공작을 감행하는데.

  3. 추천 콘텐츠:  첫 포탄. 시즌 3: 3화

    레이턴과 윌포드의 술래잡기로 인해 시작된 두 열차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 생존자 아샤는 자신을 찾아준 레이턴으로부터 부탁을 받는다.

  4. 추천 콘텐츠:  외길 위에서. 시즌 3: 4화

    과거가 남긴 트라우마를 각자의 방식으로 마주하는 앨릭스, 아샤, 로시, 하비. 막힌 선로를 치우기 위해 레이턴과 엔지니어들은 작업에 돌입한다.

  5. 추천 콘텐츠:  새 생명. 시즌 3: 5화

    자라가 출산하는 동안 화재의 원인을 조사하는 레이턴과 틸. 앨릭스는 의식 잃은 윌포드와 시간을 보내고, 벤은 하비의 회복을 위해 사이크스에게 도움을 청한다.

  6. 추천 콘텐츠:  피 흘리기 위해 태어난 존재. 시즌 3: 6화

    레이턴을 공격한 자는 누구인가. 범인을 색출하는 과정이 목숨을 건 싸움으로 번질 줄이야. 로시는 여전히 윌포드를 향한 분노를 다스리지 못해 괴로워한다.

  7. 추천 콘텐츠:  우로보로스. 시즌 3: 7화

    의식을 잃고 쓰러진 레이턴. 그의 꿈속에서는 현실과는 거리가 먼 세상이 펼쳐진다. 한편 불현듯 기억을 떠올린 윌포드는 상상을 초월하는 가설을 제시하는데.

  8. 추천 콘텐츠:  자정. 시즌 3: 8화

    죽은 줄 알았던 사람이 살아있을지도 모른다는 희망에 설국열차는 계획된 경로에서 벗어난다. 그러나, 도사리고 있던 위험이 곧 열차 앞을 가로막는데.

  9. 추천 콘텐츠:  세상을 밝히는 불빛. 시즌 3: 9화

    열차를 강타한 돌발 상황으로 인해 새 낙원으로 향하려는 레이턴의 계획에 제동이 걸린다. 오스는 자신을 소외시키는 LJ가 음모를 꾸미는 중이라고 의심한다.

  10. 추천 콘텐츠:  원죄를 저지른 죄인. 시즌 3: 10화

    설국열차를 새 낙원으로 인도하리라. 집념으로 불타는 레이턴이 엔진실 점거를 위해 전쟁을 각오하자, 멜러니는 마지못해 새로운 동맹과 손을 잡는다.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긴박감 넘치는
출연
제니퍼 코넬리다비드 디그스미키 섬너앨리슨 라이트리나 홀이도 골드버그수잔 박케이티 맥기니스샘 오토실라 밴드로베르토 우르비나마이크 오말리애널리스 배소제일린 플레처해피 앤더슨티머시 V. 머피빈센트 게일케리 오맬리숀 빈로언 블랜처드스티븐 오그아치 판자비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좋아해도 싫어하는
눈 내리는 한여름날, 거절을 못 하는 십 대 소년이 기가 센 소녀에게 이끌려 소녀의 엄마를 함께 찾아 나선다. 신비한 여정 속에서 소심한 소년의 마음이 시험에 든다.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