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나이 남편 딸


1971년 생으로 올해 이일화 나이는 만 46세 불혹이 넘었는데, 이일화 몸매와 얼굴은 리즈시절 못않죠. 이일화 남편은 총 세사람으로, 결혼과 이혼의 경험이 세번이나 됩니다.

이일화도 배우 김혜선, 이상아 못지 않은 파란만장한 삶이네요. 


<목에 주름이 느껴지긴 하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이일화>


# 이일화 나이 만 46세(1971년 1월 29일생), 고향은 경상북도 양양군으로 어릴때 부산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이일화 신체 사이즈는 키가 165cm/ 몸무게 43kg으로 상당히 마른 편인 듯 해요.


<이일화 학력>


이일화는 데뷔를 1992년도 SBS 2기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했고 당시,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주목 받기 시작했지만, 1966년 무려 이일화 보다 15살인 이일화 남편이었던 가수 강인원과 결혼을 하면서 연기는 올스톱 상태가 됩니다.



#이일화 남편들



<어린왕자를 불렀던 왕년의 가수 강인원 이일화 결혼>


이일화 남편이었던 사람은 같은 연예계 종사자인 가수 겸 연예기획자였던 강인원.. 강인원은 1956년 생으로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그대 모습은 장미" 등의 민혜경의 곡과 "사랑은 세상의 반"을 불러 인기를 끌었던 가수로 특히 1990년도에 활동이 많았죠. 이일화 남편 강인원은 비오는 날의 수채화를 불렀던 분이기도 한데, 이일화 강인원 커플은 결혼 후 1년 밖에 안 된 시점에 이혼을 하게 되는데, 사유는 "성격차이" 였어요.



두번째 이일화 남편은 역시나, 음악쪽에서 일하던 사람, 이일화 남편은 이일화 보다 어린 연하남이었고, 재혼 후에는 한국을 떠나 호주에서 정착했지만 다시 한번 이일화는 두번째 남편과 이혼 후 한국으로 돌아와 연기자로 재기하게 되는데요.


좋은 시절을 다 보내고 돌아와 이후 이일화가 맡게 되는 역들은 한부모 엄마 혹은 부잣집의 딸 역에서 부터, 가난한 집 엄마까지 다양해졌어요.



<이일화 남편 결혼사진>


위 사진에서 보이는 남자가 세번째 이일화 남편, 대학교수로 알려졌죠. 2010년도에 세번째로 재혼하게 된 상대남은 이일화보다는 나이가 많은 연상으로 알려져 있고, 아는 사람을 통해 소개받아 1년동안 사귀었다고 하네요.


이후, 이일화는 결국 결혼 세번만에 아직까지 잘 살고 있는 듯 합니다.



# 이일화 딸

한편 응답하라 1988년 편에 박보검과 함께 출연했던 이일화는, 드라마 종영 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드라마에서 함께 출연했던 김선영 라미란과 함께 동반 출연했다가, 이일화 딸의 일화를 소개했었는데요.




<이일화 딸 얘기>


당시 이일화 딸은 나이가 18살이었고, 발레를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발레를 하던 딸이 무릎 부상을 입고 그만뒀는데, 이일화 본인이 연기자 다 보니, 딸을 제대로 케어할 수 없어 이일화의 엄마가 매니져 역할을 해줬는데, 그로인해 이일화의 딸은 친구들로 부터 왕따를 당하기도 했답니다.

하지만, 그래도 선생님에게는 딸이 이일화를 "천사 엄마"라고 한다며 웃음을 보이기도 했죠.



이일화가 낳은 딸은 첫째 남편 강인원과의 사이에 낳은 딸입니다.


<이일화 과거 사진>


<이일화 리즈시절 출발 비디오 여행 진행 당시>


이일화 하면 늘 회자되는 이일화 리즈시절 때의 화면 모습이죠. 신인으로 데뷔 후 지금과는 사뭇다른 풋풋함과 늘씬한 몸매 등이 돋 보였는데요. 당시는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했던 모습이라고 하네요. 정말 예쁘네요.


<응팔 포상휴가, 태국 푸켓에서 이일화 박보검>



정말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늘씬한 몸매를 보여주는 이일화, 그 옆엔 이일화 보다 22살이나 어린 박보검인데, 언뜻 보기에 연인관계라고 해도 믿을 만큼 아름답네요.


참고로 박보검은 1993년 생입니다.


<응답하라 중 잘 어울리는 아줌마 역할>


한편 모처럼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일화는, 성형수술 사실도 털어놨는데요.  20대 초반에 받았던 쌍꺼플 수술이 잘못되면서 다시 의사를 찾아갔으나, 의사조차도 어쩔수 없다고 했다고...

이 후 이일화는 연기를 하면서도 쌍꺼플 수술의 휴의증으로 연기할때 힘들었다고 하며, 또 다시 찾아갔던 성형외과에서는 이일화에게 코 수술과 입술수술까지 권했다고 하네요.



이런 얘기를 자연스럽게 할 정도면, 그만큼 연기자로써 여유가 생겼다는 뜻이기도 하지만, 이일화가 굉장히 털털한 성격이 아닌가 싶네요.


이일화는 종교적으로 굉장히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TV뉴스,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영애 별세 빈소  (0) 2017.04.10
안철수 신천지  (0) 2017.04.07
개리 결혼 신부 리쌍 길  (0) 2017.04.06
손석희 홍준표  (0) 2017.04.05
이순정 김수희 딸  (0) 2017.04.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