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궁합 부탁드립니다.
비공개 조회수 772 작성일2016.02.16
남 84。08。12생(양) 고동우, 08시05경 출생
여 86. 06. 06생(양) 이일화, 출생시 불명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과심거사
절대신 열심답변자 eXpert
2018 비즈니스 분야 지식인 사주, 궁합 4위, 운세 8위, 연애, 결혼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궁합 요약

 

* 궁합

戊土(무토, 土氣, )일생 남자와 辛金(신금, 金質, )일생 여자로서 有情(유정) 相生(상생)의 좋은 궁합

 

* 성격심리

1. 남자

신비, 추상, 의심, 번뇌, 회의적, 부정수용, 고독냉담, 무관심, 직관력 발달 / 거두절미 강압적 독재자식 언변 스타일, 타 의견 묵살 / 장인정신, 한우물, 능력발휘, 전문가 성공 / 나서는 일 두려움, 부림당하거나 어릴때 마음의 상처 / 인정머리 부족, 타산적 / 사교성 부족으로 인생살이, 대인관계에 불리

2. 여자

경쟁, 시기질투심 성깔, 자극 무시당하면 용납불가 달려들기, 물고 늘어지기 / 말하거나 싫은 사람 대할때 마음이 그대로 드러나 경박스런 느낌, 분쟁 야기 / 주의성실 솔선, 범생이, 분위기 신경, 깍듯 자상 / 인정머리 부족, 타산적 / 무늬가 좋다. 몸가짐에 신경, 항시 긴장 조심하는 품격 높은 사람

 

* 특기사항

1. 남자 妻宮(처궁)에 상전 / 부부궁 (), 결혼을 잘해야할 사주 / 현학적 능력

2. 여자 夫宮(부궁)에 상전 / 有情(유정)한 관살혼잡

 

 

기본정보이다. 심층분석자료인 사주궁합종합해설서의 교부및 전화추가해설도 가능하다.

* 작성자 ; 과심거사 김정규 명리학자 / 사주심리학자 *

2016.02.1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과심거사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고동우님의 배우자는 일관성이 있고 꾸준하며 착실하고 안정된 느낌을 주는 여성입니다. 모성애가 강하고 여성적인 기질을 가지고 있지만 이와 함께 생활력도 강하여 사회성이 매우 강한 여자입니다. 외모는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고 약간 통통한 체격에 키는 중간 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으며 차분해 보이는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는 겉으로는 강한 자존심을 가진 것으로 보이지만 내면은 매우 여리고 다정하며 진중한 성향을 지닌 사람입니다. 로맨틱한 면도 어느 정도 가지고 있고 자신의 배우자나 애인의 편을 들어주고 아낄 줄 아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작은 일에 의외로 소심하고 삐지며 꽁하고 담아 놓는 기질이 있으나 잘 참고 인내하는 면도 있습니다.

신중하고 정교하게 계획을 세워서 하나하나 되짚어 보는 모습도 있습니다. 귀가 얇아서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혹하는 면도 있지만 이러한 면은 본인이 잡아주면 될 것입니다. 살아가면서 한동안의 힘든 시기도 있겠지만 전반적으로 감정적으로나 물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사람입니다.


이일화님의 배우자는 평소에는 다정하고 부드러운 성향을 가지고 있지만 이와 함께 남성적이고 터프한 느낌도 함께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어떠한 때에는 카리스마 있는 여자를 이끄는 면들도 나타나는 스타일의 남성입니다. 사회생활에 대한 꿈과 욕심이 많으며 그렇기 때문에 살아가면서 점점 능력이 쌓여가는 남성이며 중상 정도의 키에 근육이 다소 있는 몸매를 가진 사람입니다.

또한 이일화님의 경우 남성적이고 인내심이 강하며 자신의 삶을 꾸준하게 노력하고 준비하는 사람을 원할 것입니다. 내가 의지할 수 있는 상대를 원하고 안정감이 느껴지는 사람을 원하기 때문에 착실하고 진실된 사람을 만나 미래를 설계해 갈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일화님의 배우자는 이러한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남자가 다소 속이 좁은 모습과 소심한 모습은 가지고 있지만 착실하게 자신의 삶을 꾸려나갈 줄 아는 면이 있을 것이며 인내심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배우자를 만나서 삶의 안정 시키게 될 것이며 배우자를 통하여 일정부분 덕을 얻게 될 것입니다.


두 사람은 결혼을 하고서 처음에는 서로에 대하여 깊은 애정과 감정을 가지고 결혼생활을 행복하게 유지하게 됩니다. 서로에 대한 사랑이 깊게 유지되는 면이 있고 착실하게 가정을 유지하면서 살아나가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40대가 되면서 서로에 대하여 흥미를 잃게 되는 면이 있고 바람을 피우고 그러한 일들이 발각이 되면서 힘든 시기를 거치게 됩니다.

이 시기에 이혼을 생각할 수 있는 시기이므로 서로 각자가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관계는 50대가 되면서 다소 안정을 찾게 될 것이며 여전히 다툼은 있지만 친구와 같이 편안한 사이가 되어갈 것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노년기에는 오순도순 지내고 여자분의 경우 남편보다는 자녀에게 더욱 관심과 애정을 쏟으며 자녀와 함께 있으려 하는 시간들이 늘어나게 될 것입니다.



--------------------------------------------------------------------------------------


1:1 질문을 원하시면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 저의 신사주닷컴 네임카드 주소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6.02.1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