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친구랑 같이 할 온라인게임 추천
사진 편집전문 조회수 8,630 작성일2010.01.04

친구랑같이할온라인게임추천해주세요.

나이는14살이구요 친구가 건즈같은 컨트롤게임은 못하구요

저는전략시뮬레이션못해요.

친구랑같이할게임추천좀해주세요.

관련없는글신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2008****
지존
대학 입시, 진학, 웹디자인, 건축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온라인 게임 추천 해드릴께요^^

 

이번에 12월에 오픈한 헤바온라인 이라는게임인데요.

 

전 참고로 [아이리스] 서버에서 하고 있어요// 진짜 재밌음 ㅋ

 

제가 아이온에도 빠지거나 해보질 않았는데 이거 정말 잘만든 온라인게임 이더라고요.

 


 

 

 

헤바온라인, OBT 첫날 동접13천 돌파하며 순조로운 출발~!1


 

123, 공개서비스 시작 3시간만에 전 채널 Full


 

첫 날 동접 13, 누적 회원수 30. 지속적인 상승 그래프


 

해보면 안다헤바온라인의 게임성 증명하며 반응 굿~!!

 

2009-12-04  마음 껏 해볼 수 있는 헤바'온라인게임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가 개발한 '헤바온라인(Heva Online_=EN-US>(이하 OBT)를 실시한 첫 날, 신규 회원수 30만을 기록하고, 최고 동시접속자수 13천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23일 오후 3OBT를 실시한 헤바온라인은 오픈 3시간 만에 사전에 준비된 모든 채널이 혼잡 상태를 이뤄 긴급 채널을 추가할 만큼 많은 유저들이 즐겼으며, 오후 8시 이후부터 다시 상승세를 몰아가 동시접속자 수 13천명을 기록했다.

 

헤바온라인’ OBT는 게임 설치 단계에서 일부 유저들에게 특정 PC프로그램에 대한 오류현상을 보였지만, 윈디소프트의 발빠른 대응으로 무리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었으며, 단시간에 많은 유저들이 몰렸음에도 불구하고 한 건의 서버 다운없이 순조롭게 진행됐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입소문으로 이미 CBT때부터 게임성을 인정 받은 헤바온라인이 기대보다 훨씬 좋은 성적으로 첫 출발했다", “이 상태로 주말동안 예상 수치를 뛰어 넘는 동접수를 기록할 것 같다. 그 동안 헤바온라인이 오픈하기를 기대해 준 유저들과 많은 도움을 주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헤바온라인은 캐주얼의 쉽고 재미있는 게임성과 RPG가 가진 성장요소, 액션 게임의 화려한 전투 등 모든 게임 장르의 특징을 담은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1차 비공개테스트(CBT) 때부터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 개발에 적극 반영하는 유저지향적 정책을 펼쳐왔다.

 

지난 123OBT를 실시한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

 

------------------------------------위에 내용이 기사내용인데요. 진짜 지금은 사람 더 많아서 대박

 

아이템매니아 들어가서 봐도 벌써 인기게임품목에 올라갔어요 오픈한달만에 ㅋ 대박인거죠 그만큼

 

사람들이 온라인게임 으로써 제대로 인식하기 시작한거죠 ㅋ 현질도 장난 아니게 사람들 하던데 -_-ㅋ

 

조작도 어렵지 않고 던전앤파이터 같은거 좋아하셨다면 진짜 재밌게 할수 있는겁니다 ~

 

채택 부탁드릴께요 ^^

2010.01.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