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요즘 한기총 회장인 전광훈목사 막말 너무 심하던데......
비공개 조회수 10,416 작성일2020.01.07
요즘 한기총 회장인 전광훈목사 막말 너무 심하던데...

요즘 한기총 전광훈 목사가 정치에 관여해서 막말을 거리낌없이 하는데
목사님께서 이래도 되는 건가요?
심지어 기부금품법 위반, 선거법 위반 등등...
여러가지 문제로 고발되었다고 알고 있는데요.

그런데 한기총 회장이라면 한국 기독교를 대표하는 대표 회장 아닌가요?
어찌 목사님께서...ㄷㄷ
저런 부분이 한국기독교를 더 욕먹이게 하는 행동 아닌가 합니다.
기독교인으로서 회의감이 드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2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토란
달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한민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입니다. 비지배원리에 따라 각 개인이 주체가 되어, 남녀노소 사회적 지위 불문하고 시민으로써 정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목사가 정치적 발언을 하는 것은 헌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표현의 자유를 존중하기 때문입니다.

전광훈 목사님이 말을 거칠게 하는 부분이 있죠.. 그리고 언론은 그 부분을 확대하여 뉴스로 내보냅니다. 몰론 사람들 앞에서 스피치 할때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건 그 사람의 기질 때문인 것 같습니다. 혐오할 정도는 아니에요;; 오히려 스마트한 시민들이, 전광훈 목사님께 품위있는 말씀을 해 주시길 권면해드리는 방법이야말로, 한 사람을 존중해주는 것과 동시에 평화 시위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뉴스들은.. 자극적인 제목과 내용으로 사람들이 전광훈 목사님을 적대시 하도록 선동하고 있으니... 안타깝습니다.

대중은 이미지에 잘 속습니다. 그리고 뉴스는 자기 입맛대로 클로즈업 하여 이미지를 부각시킵니다. 그러나, 이미지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의 본심입니다. 전광훈 목사님의 본심을 보십시오! 신천지와 같은 이단들이나 좌파 뉴스들은 안 좋은 이미지를 자신의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 속지 마십시오. 본심이 중요합니다. 질문자님이라면 냉철한 판단을 하실 수 있으실 거라고 믿습니다.

저도 처음에 언론에 속아 전광훈 목사님을 비판했던 사람이지만, 원본 영상을 보고 깨달았습니다. 요즘 전광훈 목사님도 말을 조심할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래도...뉴스는 자극적인 거 하나 찝어서 사람들을 선동시키는데 연연하고 있습니다. 질문자님께서 풀영상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이번에 전광훈 목사님 기각된거 아시죠? 다 무죄입니다. 경찰이나 여당이나 전광훈 목사님 구속시킬려고 안달입니다. 박근혜 촛불 집회할때도 박근혜 욕하면서 자극적인 말들 오갔습니다. 오히려 더 심했는지도 모릅니다. 시위대중 몇몇 사람들이 경찰에 폭력을 휘둘렸습니다. 국립맹학교는 조용했습니다. 그리고 언론은 촛불 시위를 극찬했습니다. 근데... 전광훈 목사 집회는... 언론이니 국립맹학교니 전광훈 목사를 막 비판합니다.

박근혜 촛불집회는 '선'이고, 전광훈 목사 집회는 '악'입니까? 말도 안되죠. 명백히 치우친 생각입니다.

오히려, 경찰과 여당이 전광훈 목사님의 집회를 제한하려고 하는게 잘못된 것입니다.

전광훈 목사를 싫어하는 거랑, 집회의 자유를 제한하는 거랑은 별개의 문재입니다.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집회의 자유를 제한하려는 시도는 위헌입니다.

만일, 질문자님이 전광훈 목사를 혐오할 정도로 싫어할지라도, 집회의 자유를 제한하려는 세력들을 더 비판해야 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헌법을 수호하려는 스마트한 시민이라면 그래야만 합니다.

2020.01.07.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hyo****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한말씀 드리고 싶어서 글 남겨봅니다.

마태복음 13장 24~30절을 아시나요?

2천년전 예수님께서 오셨을때 한 밭에 좋은씨를 뿌리셨고 원수가 와서 가라지씨를 뿌린 사실을 말씀하시며, 이 두 씨를 추수때에 알곡과 가라지로 나뉘게 됨을 예언해주셨습니다.

좋은씨는 하나님의 아들이요 가라지는 마귀의 아들인거죠~

이 말씀대로 이루어질때 하나님께 속한 사람과 마귀에 속한 사람으로 나뉘겠죠?

영의 존재가 두가지 이니깐요

이번 한기총대표회장 전광훈목사의 막말발언을 통해 어떤 신과 함께하는지 명확히 드러났습니다. 국민이 다들 충격을 받았을정도로 엄청난 말을 했는데요

데살로니가후서 2장4절에는 하나님의 성전에 앉아 자기를 보여 하나님이라 한다고 하는 말씀처럼 스스로 기름부음받은자라 말하고, 한 나라의 대통령에 대해 무례하게 말하는 모든 말과 행동들이 성도들을 천국으로인도하는 목자라 할수 없습니다.

또한 [헌법 제 20조]에는 아래와같이 종교의 자유와 정교분리를 명시하고 있습니다.

①모든 국민은 종교의 자유를 가진다.

②국교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

한국기독교를 대표하는 목사가 마귀와 하나되어 있으니 그에게 속한 사람들또한 마귀와 하나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전광훈목사로 인해 나라망신까지 되었어요...

누가이단이고 누가 사단인지 전광훈목사는 성경을 모르는 무지함을 드러낸 결과가 되었고,

신천지를 비난할 자격또한 없습니다.

2020.01.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irt****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요즘 대한민국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 이제는 이 분을 모르는 분이 없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한기총 대표 회장인 전광훈 목사입니다.

* 전광훈 목사 발언 일부

- 지금 대한민국은요, 문재인은 벌써 하느님이 폐기처분 했어요.

- 대한민국은 누구 중심으로 돌아가는 것이냐. 전광훈 목사 중심으로 돌아가게 돼 있어. 기분 나빠도 할 수 없다.

- 앞으로 점점 더합니다. 앞으로 10년 동안의 대한민국은 전광훈, 대한민국은 전광훈 목사 중심으로 돌아가게 돼 있다니까요.

- 나에게 '기름 부음'이 임했기 때문이다. 나는 하나님 보좌(寶座)를 딱 잡고 살아. 하나님 꼼짝마. 하나님 까불면 나한테 죽어.

내가 이렇게 하나님하고 친하단 말이야. 친해

- 한기총은 빼먹고 싶어도 먹을 게 없다. 횡령할 공금이 없는데, 도대체가 뭘 횡령했다는 것인가.

지금 이거 말고도 나를 죽이려고 '통일교에서 돈을 받았다', '신천지와 삼성이 지원한다'는 이야기를 꾸며 내고 있다.

돈이나 가져오고 그런 이야기나 하라

전 목사의 발언을 보면 대부분 신성모독에 해당되는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과면 목회자로서의 자질이 있는지? 라는 의문이 들게 됩니다.

그는 왜 이러한 행보를 보이는 걸까요?

*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배경

이렇게 전 목사가 대표로 있는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의 뿌리는 어떠할까요?

그 뿌리를 보면 그의 행동과 발언이 전혀 이상하다고 보기가 어렵습니다.

한기총은 과거에 보수진영이 뭉쳐서 만든 단체이며 종교단체가 아닙니다.

한기총의 주류인 장로교는 일제때 교단들을 선동하여 삼선개헌 지지를 하였으며,

이는 정치적인 목적으로 창설된 조직이라고 봐도 무방하지요.

* 한기총 - 일제때 신사참배, 우상숭배로 반국가 행위를 함

너는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있게 말찌니라

-출애굽기 20장 3절

한기총은 일제때 장로교와 함께 일본군에 비행기와 군수물자를 조달하는 친일행위를 하였습니다.

또한 각 교단 목회자들을 선동하여 천황신에게 절(신사참배)하게까지 하였지요.

당시 신사참배를 거부하고 갈라져 나온 고신파가 바로 신사참배의 증거입니다.

이 행위를 십계명을 어긴 행위요 하나님을 부정한 것과 같습니다.

이후 지난 2018년에도 한기총은 일천만 기도대성회 신사참배 80주년 회개기도회 자리에서 당당하게 헌금을 요구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한기총의 부패 사실만 봐도 2008년부터 지금까지 범죄 유죄판결을 받은 목사만 12천건이나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 목사의 행동과 발언을 통해서 국민들이 알게된 사실자체가 한기총이 법보다는 돈과 권세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단체라는 것이 분명합니다.

헌법 제 20조에도 정교분리(정치와 종교는 분리되어야 한다)는 조항이 있습니다.

그러함에도 계속되는 전목사의 집회와 문대통령 하야 촉구 등등...

이러한 행위가 헌법에 어긋나는 행보가 아닐까요?

이에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하나님 앞에서 진심으로 회개하고 다시 나야 합니다.

2020.01.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hfr****
초인
개신교 69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하나님의 계시를 받고

그렇게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것 같은데

진짜일까?? 가짜일까?? 생각중입니다.

아무튼, 이런씩으로 가면 한국이 망한다는 계시를 받았다고 합니다.

지금의 대통령이 하는것 보면

그런 계시가 맞을것 같기도 하네요.

북한에게는 계속 퍼주면서도 욕얻어 먹고,

중국은 우리를 무슨 속국처럼 여기고..

얼마전에 왕이 외교부장 방문했을때 한국의 대기업 사람들

다 불러내서 압력을 넣었다고하네요.

미국은 우리 정부를 무슨 북한의 하수인처럼 여겨서

요즘은 북한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일본과도 과거사 문제로 싸우고 있고요.

주변국가들에게 전부 왕따..ㅎㅎ

특히, 북한은 핵무기가 점점 고도화 되고, 숫자도 엄청나게 들어 나고 있습니다.

전쟁을 통해서 남북 통일을 이루겠다는 계획에는 전혀 변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작년 11월에 탈북민들이 중국 -베트남 국경을 넘다가

베트남에 체포되었고, 우리 정부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우리정부는 묵살하였고, 결국 미국이 나서서 이들을 구조하였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

이런 상황인데

계속 북한편만 드는것 보면

이상하다 못해, 북한의 하수인이 아닐까 생각까지 드네요.

아무튼,

이렇게 무능한 정부가 있을까 생각중 입니다.

2020.01.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her****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에 답합니다. 이미 쓰여진 답변이 사실과 너무도 달라 씁니다.

1, 언론에 다 사실과 다르게 알려진 왜곡일 뿐입니다. 여러 건으로 고발 당한 것은 맞아요. 그냥 거짓고발일 뿐입니다. 전광훈목사님을 제일 많이 고발한 사람은 너무도 유명한 나꼼수의 김용민입니다.

2. 한기총은 한국교계를 대표하는 정통성이 제일 강한 곳입니다. 우리가 잘 아는 고 한경직 목사님께서 만드신 것입니다. 이 나라가 헌법을 지키고, 헌법을 지킨다는 것은 공산주의로부터 이 나라를 지키는 것입니다.

이에 어긋나는 경우가 있을 때, 교회가 연합하여 이 가치를 지켜달라는 뜻으로 조직되었습니다.

3. 목사가 저래도 되느냐고 하셨지요? 네, 목사는 지금 전광훈목사님처럼 행동해야 합니다. 성경 사사기를 보세요. 사사기에는 12명의 사사와 4명의 선지자의 기록이 있습니다. 지금처럼 나라가 암울할 때 하나님께서는 이들을 보내 경고하고 안내했습니다. 백성들이 이들의 말을 들으면 국가가 회복되고 이들의 말을 듣지 않으면 나라가 망했습니다. 전광훈 목사님은 이 시대의 선지자십니다.

4. 정교분리- 아시는 것 같은데? 정교분리의 정은 정치가 아니고 정부, 즉 국가입니다. 국가는 종교에 관여할 수 없다입니다. 그런데 일제치하에서 기독교인들이 독립운동을 제일 열심히 하니 일본이 정교분리라 하며 교회는 정치에 관여해서는 안되는 것으로 교묘하게 바꿔버렸습니다. 이후 대다수 국민은 정말 속았고 일부 목회자는 알면서도 그 속에 숨어지내고 있습니다. 우선 편하고 손해보지 않겠다는것입니다. 나라가 위태로울 때, 침묵하는 대다수의 교회, 특히 양이 많은 대형교회 목사가 참목자일까요? 지금 많은 기독인들이 분노와 허탈에 빠져있습니다.

5. 전광훈 목사님은 평생을 나라지키기로 고생하셨습니다. 모두가 내 교회 가꾸기에만 올인할 때, 이 분은 매우 많은 돈을 썼고 50억이 넘는 빚이 있어요. 진정한 애국자고 순교자같은 삶을 사는 특별한 목사님이십니다. 뿐만 아니라 건강이 매우 안좋아 똑바로 걷지도 못하는 상태입니다.

6. 많은 사람들이 전광훈 목사님을 비방하고 의심하고 거짓보도 중입니다. 하나님께서는 8.15부터 집회시 마다 무지개를 보여주시고 송구영신 예배때는 천사를 보여주셨습니다. 11월 30일 때는 거꾸로무지개-미소무지개를

지난 1월 5일 광화문주일예배 때도 무지개를 보여주셨어요.

7. 성령이 크게 쓰는 전광훈목사님을 알지도 못하면서 비난하지 마세요. 모세를 비난한 자들에게 하나님께서 행한 것을 읽어보세요. 우리가 죄를 짓고 회개하면 다 용서받지만 성령의 역사를 훼방한 성령훼방죈 용서받기 어렵습니다. 유튜브 너알아tv를 보세요. 어느 것이 진실인지 제대로 보고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2020.01.0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