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중리 > 장유 농협 가는 시외버스
비공개 조회수 102 작성일2020.03.09
이게 마산합성동에 위치한 시외버스 말고
함안 >마산대 까지 가는 시외버스 인데
이 반대의 경우는 찾아봐도 안나와있더라구요.
이게 어디서 타는지,
중리 (동신아파트) 에서도 서는지, 몇번인지, 시간표는 어디서 보는지, 장유농협 정류장에서도 내리는지가 전혀 정보가 안나와있어서 질문해봅니다 ㅠㅠㅠ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가 람
물신 열심답변자
시외, 고속 버스 46위, 시내, 광역 버스 67위, 일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정차합니다. 함안에서 출발한 시외버스는 마산대학교(제일고등학교) → 동신아파트(중리본동) → 중리(중리삼거리)경유 후 장유 및 김해로 갑니다. 네이버 지도나 카카오맵으로 위 정류장 이름(괄호 내 기울임 처리 글자)으로 위치를 검색하신 후 탑승하시기 바랍니다.

2. 이 시외버스 노선은 따로 노선 번호가 부여되어 있지 않습니다. 버스 전면 운수사 표기를 확인하셔야 하는데, 태영고속(1일 3회) 또는 동일고속(1일 2회)라고 표시되어 있는 버스가 오면 그 때 탑승하시면 됩니다.

3. 시간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승객 감소로 인해 동일고속 운행 시간대에는 버스가 운행하지 않습니다. 태영고속 시간대에만 버스가 운행합니다. 동신아파트에서 승차하실 때에는 현금이나 교통카드로 승차하실 수 있으며, 성인 기준 요금은 2,900원입니다. 교통카드로 승차 시 버스 기사님께 목적지(장유)를 말씀하시고 단말기 조작이 끝나면 그 때 교통카드를 단말기에 접촉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시외버스 탑승 시 장유농협이 아닌 대동1단지사거리(타이어365)에 하차합니다. 반대로 마산으로 가실 때에도 장유농협이 아닌 대동1단지 시외버스 정류장에서 승차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03.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