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 나이 직업 프로포즈 결혼 비공개결혼식

박성광 여자친구 이솔이 나이 직업 프로포즈 결혼 비공개결혼식

개그맨 박성광이 여자친구를 언급해 이목을 끌고 있다.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박성광이 출연해 박성광 여자친구를 언급했다.

함께 출연한 개그맨 김회경은 과거 박성광의 여자친구에게 반해 연락처를 물어볼 뻔한 에피소드를 털어놔 박성광을 발끈하게 했다.

 


이어 코너 아이디어 회의 날 박성광이 웨딩 촬영을 위해 자취를 감췄다는 의혹이 불거져 박성광을 진땀 흘리게 했다.

박성광은 기사로 결혼 소식을 알린 것과 관련해 "3월 중순 쯤 결혼 소식 알리려 했는데 의도치 않게 기사가 먼저 나갔다. 숨기려고 하진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여자친구 이솔이를 위한 영상편지를 띄우며 "사랑해"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최근 SBS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 박성광은 예비신부 이솔이에 대해 "전부터 알던 사이였다. 소개팅은 아니고, 자연스럽게 모임 자리에서 만나 연락하다가 급진전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예비신부가 참하다. 이해심도 넓다. 어떻게 생각해주실지 걱정도 되고 여러 가지 복잡한 생각이 많이 된다"고 덧붙였다.

1988년생인 이솔이는 올해 33세로 1981년생인 박성광과는 7살 나이차가 난다.

 


박성광은 오는 5월 2일 배우 출신 이솔이와 결혼을 앞두고 있다.

이솔이는 7살 연하로 현재 연예계를 떠나 일반 직장인으로 근무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이수정 역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웃의 수정씨'는 24살 취준생이 겪는 감정을 풀어내는 옴니버스 형태로 젊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 큰 인기를 끌었다.

 


'이웃의 수정씨'는 첫 화부터 "20대에 연애를 안하고 있는 건 죄야", "우리나라 사람들은 나의 일에 간섭하길 좋아한다. 자기 기준을 벗어나면 이상한 사람 취급하면서 실례되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한다" 등 명대사를 남겼다.

 


배우 이솔이는 현재 일반인으로 돌아섰지만 당시 '이웃의 수정씨'는 수많은 20대 청년들의 공감을 얻으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하지만 이솔이는 현재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비연예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박성광 이솔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온 사이로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박성광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 박성광 여자친구의 미모가 출중하다.

박성광 동료 개그맨 박영진은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성광이가 1년 남짓 연애한 걸로 안다”고 밝혔다.

 


하지만 친구의 연애에 크게 관심이 없다면서 일반인이고 직장을 다니고 있다며 조심스럽게 덧붙였다. 

 


다만 “며칠 전 박성광 여자친구의 생일이었다. 제가 선물을 미리 사놨었는데 아직 생일파티를 안했다”며 “여자친구를 본 적이 있다. 미모가 출중하더라. 팔방미인이다”라고 전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