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th.재미있고 유용한 정보/가수

가수 정원 나이, 정원 별세 정원 프로필

가수 정원 나이, 정원 별세 정원 프로필


원로 가수 정원이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왔습니다. 가수 정원은 2015년 2월 28일 오후 6시 40분에 자택서 급성심장맘비로 별세했다고 합니다. 가수 정원 나이는 향년 72세로 별세를 했다고 합니다.


가수 정원 과거 활동 사진


가수 정원 프로필
가수 정원은 1960년대 극장 쇼무대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가수 정원의 히트곡으로는 허무한 마음, 미워하지않으리, 내청춘, 배신자, 무작정 걷고싶어, 못잊을 건 정 등의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특히 허무한 마음은 큰 인기를 끌었지요.


가수 정원은 1966년에는 MBC 10대 가수상을 수상하는 등 가요계에서 큰 활약을 했습니다. 가수 정원 고향은 강원도 고성출신입니다.


가수 정원 앨범


정원은 1970년대에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극장쇼 전성시대에 관중과 무대와 호흡을 일치하는 환상의 무대를 만들어오는 등 극장쇼무대의 전설로 통했지요.



가수 정원의 노래는 가요무대 등에서도 만이 불려졌는데요. 너무나 안타까운 것은 가수 정원이 갑작스럽게 사망을 했다는 것입니다. 평소에 건강이 크게 나쁘지 않았으며, 최근까지도 의욕적으로 활동을 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더욱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가수 정원은 지난해 <복고클럽 콘서트>에도 참여를 했으며 제 20회 대한민국연예예술상에서 대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마도 가수 정원이 누군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텐데요. 가수 정원 얼굴은 눈매와 눈썹의 끝이 올라간 인상으로 아마도 사진만 보면 누군지 알게 될 것 같네요.



가수 정원 나이 향년 72세... 정원 빈소는 영동세브란스 병원 장례식장 5호실에 마련되었습니다. 아무튼, 세월은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과거에 큰 인기를 얻었던 원로가수들의 이런 소식은 늘 안타깝게 느껴지는데요.



그동안 가수로써 활동을 하면서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좋은 음악을 많이 들려줘서 너무나 고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가수 정원의 명복을 빌며, 대중들에게 좋은 노래 들려주어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가수 故정원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