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가수됬다가 배우되는법
w0w 조회수 751 작성일2018.03.09
제가 배우되는게 꿈인데 가수들도 보통 연기 하시는 가수들이 있잖아요 배우중에서 가수로 데뷔했다가 배우로 직업을 바꾸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런 방법이 있나요 ? 노래도 부르고 싶고 연기도 하고 싶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0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님이 가수로 유명해지고 뮤비촬영에서도 연기력이 빛나면 배우로 자연스럽게 전향되죠
지금 아이돌중에 배우로 활동하는사람 얼마나 많나요

2018.03.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한양대모델연기셀럽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질문자님이 여성분이라면 미스 지티지 오디션(Miss GTG(Global Talent Gene) Adutition)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에 저희 학과에서 제작/기획 지원에 나선 국내 최대규모의 부문별 오디션 대회입니다.

크게 배우부문, 뮤지컬부문, 모델부문, 아이돌부문, 예능부문으로 나누어 1,000여명의 지원자중 1, 2차에 걸친 예선을 통해 20~30인의 본선후보를 선발하여 부문별로 재능오디션을 통해 최종 한국 대표 탤런트를 선발하는 대회이며 서류전형 > 1차 예선 > 2차 예선 > 미션 수행 > 본 대회로 진행되는 모델 오디션입니다.

참고로 본 대회 일정은 2018년 6월 15일(금),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이며 부문별 우승자 혜택은 물론 본인 컨텐츠의 SNS 바이럴 홍보 지원 혜택까지 수여되니 모델 오디션을 찾고 있었던 당신,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미스 지티지 오디션(Miss GTG Audition)의 부문별 우승자 혜택을 공개합니다 :

상업영화 / 유명뮤지컬/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모델 /디자이너패션쇼/ TV 및 방송매체에서 직접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데뷔/ 해외로는 한국의 문화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알려주는 홍보대사로 위촉

지원 방법은 gtgaudition@gmail.com 으로 이름/나이(출생년도)/키/몸무게/소속사여부/경력사항, 그리고 사진이 담긴 소개 PPT (파워포인트/PDF/한글 양식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질문자님처럼 가수/배우/모델을 겸하는 연예인(탤런트)을 꿈꾸는 지원자들의 직접적이며 확실한 등용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TV/SNS/방송매체에 데뷔하고 연예인/모델/배우로서 인지도를 쌓기 원한다면 네트워크 마케팅 기반이 확실하고 남다른 제작사, 지티지픽쳐스(GTG pictures)가 주최하는 이런 모델 오디션에 참여하는 것이 가장 빠른 성공의 지름길이 될 수 있다는 점 명심하세요.

질문자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2018.03.2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우리연기할래
수호신 열심답변자
2021 비즈니스 분야 지식인 방송연예인 2위, 연극 1위, 영화배우 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런 방법은 없습니다. 그냥 소속사에서 가수들은 계속 활동을 하는 것이 아니기에 그런 틈에 배우로 준비도 하는 것이고 연기가 잘 되고 하면 당연히 해당 인지도 가지고 배우로 활용도 하는 것이지요.. 님이 배우 생각하시면 그냥 배우로 하세요.. 가수가 좋으면 가수하고요.. 둘 중에 하나도 성공하기 어려운데 그런 것은 둘 중에 하나라도 이루고 생각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차이? 그런 부분을 두어서 나누어 말하면 




*가수 - 외모, 노래, 춤 등이 메인이고 외모를 제외하고는 노력하고 연습해서 소속사 연습생으로 시작을 합니다. 그래서 연습생이 되고 이후에 점점 그 안에서 인정을 받으면서 데뷔반이 되는 것이고 그룹을 만들어서 활동하게 됩니다.


*배우 - 많이들 가수같이 생각하는데요. 연습생으로 시작하는 분들은 상당히 적습니다. 쉽게는 표현상으로 마이너리그, 메이저리그 가 있는 것 처럼 저투자 작품부터 서서히 활동하면서 고투자 작품으로 올라가는 것이고 그 안에는 역시나 저투자 작품이라고 해도 단역부터 주연까지 그런 단계가 있다고 말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활동하는 배우들도 거의 바로 소속사에서 시작하거나 방송드라마 상업영화가 시작이 아니라는 부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님 배우가 되고 싶다면 배우가 되고자 하는 분들이 모여서 정보를 나누는 네이버 카페 하나 추천 드립니다. 회원 수도 수 만명입니다. 이름은 "우리연기할래" 이고요. 구하기 어려운 각종 오디션 정보와 대본등.. 자료들이 풍부합니다.


 그리고 실무적인 학원이 있어서 한 곳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연기학원에서 영화도 찍어보고 경력도 쌓고 상업영화 감독님들과 연결고리도 만들고 하려면 서울필름스쿨 이라는 연기학원 추천합니다. 여기는 대방역에 있지만 강남보다 저렴하고 정원도 적고 강사님이 현직 감독님 입니다. 그래서 수업이후에 현직 감독님들고 독립(단편)영화도 찍고 경력도 쌓고 감독님들 추후 작품에 캐스팅도 해주시고 하면서 인맥도 쌓고 합니다. 최근 개설한 반은 김용완 감독님 반입니다. 김용완 감독님은 네이버등에 검색하면 나옵니다.


 


------------


 정말 이런 분과 직업 수업을 하는 것인데 보통은 감독님들 직접보고 프로필 한번 드리기도 어려운 것이 현실인데 그 분들과 수업도 받고 작품도 찍는 것이니 대단한 것이지요..그러니 모든 인프라를 배우기도 하기에 좋은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밑에 출처 남깁니다.


 



2018.11.2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아역배우가 꿈이신분들 아니면 나의꿈이 배우면서 가수를꿈꾸는분들도 여기서 한번읽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어릴때 먼저 오디션같은것도 봐도 좋은경험이되고 당신도 배우가 될수잇습니다~ http://aywer.me/t5yrid94x0

2019.01.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고수

연극영화과의 경우에는 실기가 매우 중요해요

입시학원을 다니는 것도 좋지만 현장감각을 익히는것도 중요합니다!

배우, 연기자가 꿈이라면 서울에 위치한 남예종 추천해드려요!


성적반영없이 실기와 면접으로 선발되고, 선행모집 합격 후에는

무료특강이나 대회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연출쪽이나 촬영도 심도있게 배울 수 있고 교수님들이 현직교수진을

포함해서 뮤지컬,오페라,시나리오,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하게

배워 볼 수 있습니다!


KBS 드라마에 전원 출연, 월별 위클리 공연,

영상제참여 , 영화제 참여, 드림스쿨 연극 , 즉흥특강

장태령감독님의 혼,불길 공개오디션과


방학과 학기중에 따라서 유튜브 웹드라마, 오디션, 단역출연

연출실기등 다양한 현장실습을 진행합니다.


2,4년제 예술학사학위 선택이 가능하고 대학원진학과 함께

3,4학년 극단연계 제도, 멘토링 강사 취업등 학위와

경력을 함께 쌓을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교수진의 경우에는 배우 장두이,김정균,박흥세

안석환, 김선영, 김하정, 송영길, 정삼식의 레슨식 교육이

진행되는 학교입니다.


문화예술의 다양한 분야에 후원을 하고 있으며

작가 이외수님이 학장님으로 학생들에게 다양한 진로와 함께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연극영화계열 오디션진행
 YG 오디션 ,SM 오디션 ,울림 오디션, DSP 오디션, WM 오디션, 플래디스오디션,

판타지오 오디션, TOP 오디션, 내가네트워크 오디션, 스타덤오디션, 해피페이스 오디션



◆  학기중 배역오디션,광고,영화,연출계열 실습진행

학기중 대학로연기를 비롯하여, 방학기간 배역활동진행,웹드라마,영화,sns광고,현장광고,엑스트라,연출연계를 통한 연출실기 진행 및 월별,주별 오디션 연계프로그램 진행/ 월별 위클리,스테이지수업진행 / 쇼트필름제를 비롯한 포 트폴리오 지원


◆  연극영화전공 심화과정수업진행

대학로 계약 수업진행 , 3,4학년 대학로 극단 연기 및 배역오디션 참여, 주1회 학교수업을 통하여 예술학사학위4년제 학위취득지원 대학원진학연계








2019.03.0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