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365일콜센터 해주는 업체가 있나요?
비공개 조회수 624 작성일2019.11.25
저희 회사가 글로벌 위주로 진행하는 쇼핑몰인데 365일콜센터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야간 근무 아침근무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채용도 안되고 그래서 아웃소싱으로 365일콜센터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혹시 365일콜센터 업체가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kore****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솔루션 한국기술통신입니다.

저희는 365일콜센터가 필요한 기업에게 사업규모에 맞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에도 적합한 콜센터아웃소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콜센터아웃소싱에서는 365일콜센터라 하더라도 추석이나 설날과 같은 명절 혹은 빨간날에는 운영하지 않은 경우들이 대부분이었으나, 저희 한국기술통신에서는 달력상에 적용된 빨간날 모두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그대로 365일콜센터를 운행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기술통신은 획일적으로 모든 사업자가 풀아웃소싱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평균콜량을 파악하여, 콜당 비용으로 견적이 나오기 때문에, 자원을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콜량에 따라 다양한 혜택도 드리고 있으니, 365일콜센터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온라인 문의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11.2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벼리쌤
식물신
대학 입시, 진학, 고3수학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대리운전, 콜택시, 차 사고났을때 보험회사나 견인차량회사 등이 있습니다.

2019.11.2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