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만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먹방'에서 중요한 부분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먹방'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이날 돈 스파이크를 비롯한 먹방 관련 유명 연예인들과 상해기를 비롯한 먹방 유튜버들이 총집결해 자신만의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상해기는 조회수를 올리는 비결에 대해 묻자 "'먹방은 대리 만족이다"이라는 지론을 밝히면서 "먹방에서 중요한 것은 임팩트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입에 깔끔하게 면발을 흡입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상해기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2018년 아프리카 TV를 통해 개인 방송을 시작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상해기 먹방 유튜버 성공 비법 '한입만' 공개…"먹방은 대리만족"

김현 기자 승인 2020.03.24 22:56 의견 0

33만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상해기가 '먹방'에서 중요한 부분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먹방'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이날 돈 스파이크를 비롯한 먹방 관련 유명 연예인들과 상해기를 비롯한 먹방 유튜버들이 총집결해 자신만의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상해기는 조회수를 올리는 비결에 대해 묻자 "'먹방은 대리 만족이다"이라는 지론을 밝히면서 "먹방에서 중요한 것은 임팩트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한입에 깔끔하게 면발을 흡입하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상해기는 1991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로 2018년 아프리카 TV를 통해 개인 방송을 시작한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