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궁합좀요 강민재 1987 12 20양력 유혜정 1985 07 25 양력 오전7시20분
hyej**** 조회수 257 작성일2015.08.31
궁합좀요 강민재 1987 12 20양력 유혜정 1985 07 25 양력 오전7시20분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궁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두 분의 성격은 일단 서로 만만치 않은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툼이 많이 생기는 면도 있을 것이며 굴곡이 많이 생기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남자분의 성격은 연애의 초반에는 여자에게 열심히 다가가 주고 베풀어 주는 면이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그러한 마음이 시들해 지고 내 마음대로 하려 하는 면이 생기게 됩니다.

여자분의 경우도 남자에게 재미있는 모습과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그러면서 간혹 여성스럽고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때때로 귀찮아 하는 면이 있고 남자에게 약간의 상처를 받고 나서는 냉정해 지는 면을 보일 수 있습니다. 또한 남자분에게 이것저것을 요구하는 면도 생길 것입니다.

이러한 모습들 때문에 서로가 트러블이 갈수록 예상되고 힘든 굴곡과 기복들이 많이 생기겠지만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간의 정과 매력은 서로의 관계를 지속시킬 수 있을 것이며 성격적으로 잘 맞다고 볼 수는 없지만 인연의 끈은 지속적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




1:1 질문을 원하시면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 저의 신사주닷컴 네임카드 주소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5.09.0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