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제주 아로하호텔 싸게 갈수있나요?
nr79**** 조회수 2,575 작성일2018.06.13

최저가로 제주 아로하호텔 가는방법 아시는분?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oah
우주신
2020 지역&플레이스 분야 지식인 호텔 1위, 펜션 1위, 콘도, 리조트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제주 아로하호텔 찾고 계시는군요.

제주 아로하호텔은 객실이 깔끔하게 꾸며져 있으며 내부가 상당히 넓습니다. 객실에서 성산일출봉과 바다도 보여서 뷰가 매우 예쁩니다. 욕실도 넓고 깨끗합니다.

호텔 싸게 예약하려면 발품을 정말많이 팔아야 합니다. 호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 어플 등이 수백가지가 넘기 때문이죠.

 

각 사이트 마다 가격 정책, 수수료, 조식, 포인트 적립, 체크아웃시간 연장 기타 등등.. 말로 할 수 없는 혜택등이 너무나 다른데요. 일일이 하나씩 비교하려면 굉장히 어려운 일입니다.

 

가격은 당연히 싸야하고, 적립이나 무료숙박 혜택등이 다른 곳 보다 월등히 좋은 곳에서, 계속 이용하는게 가장 이득이에요.


제주 아로하호텔 싸게 예약하려면, 이 제휴어플 이용해보세요. 80% 할인특가가 정말 많이 뜨고, 무료숙박권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출처에 정보 남겨드리겠습니다.

2018.06.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제주 아로하호텔 답변드릴게요.

 

호텔 예약할 때에, 싸게 하는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라고 무조건 비싸다는 생각을 가질 수도 있는데요. 일반 호텔 말고, 글로벌 체인 홈페이지의 경우에는 무조건 더 비싸지는 않습니다. 가끔씩 특정일의 경우에는 더 저렴한 날도 있구요. 어떤 날은 호텔 자체 프로모션으로 인해서 많이 저렴한 날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요금제의 대부분은 취소불가 상품이므로, 여행 일정이 확정 되었을 때에만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취소불가와 취소가능 상품의 경우 차이가 꽤 납니다. 따라서 여행일 정이 확정 되었다면 취소 불가능한 상품으로 찾아보는게 유리하실 겁니다.

 

체인 호텔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가 대부분 영어로 되어 있으니, 이 부분은 번역기로 돌리면 되구요. 어차피 어려운 영어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공홈에서 원하는 국가와 장소와 날짜를 넣고 검색하면 요금이 나오는데요. 세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요금이 먼저 나오기 때문에, 상세 요금 확인을 해서 세금 포함 가격이 얼마인지 정확하게 체크해야 합니다. 

 

도움 되시기 바래요...

 

2018.06.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