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3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부부의 세계 드라마 기대작입니다. 특히, 부부의 세계 원작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닥터 포스터 드라마가 원작입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줄거리 살펴보면, 남편의 외도를 눈치 채고 복수하는 여의사 이야기 입니다. 지난 2015년 9월에 영국 BBC One에서 총 5부작으로 방송되면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호응을 얻었습니다.

당시 영국에서 시즌1은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2년 후에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결말 궁금하실텐데, 시즌1은 불륜을 일으킨 남편과 그것을 덮어주려고 하는 친구들이 주인공 젬마를 어떻게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게 하는지 잘 묘사합니다. 

시즌2에서는 애증 속에서 서로 죽을 힘을 다해 목을 조이는 음모와 계략을 다룹니다. 닥터 포스터 톰 보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닥터 포스터 주인공 젬마 포스터역은 수란 존스, 사이먼 포스 역은 버티 카벨이 맡았습니다.

젬마는 의사로 부동산개발업자인 남편 사이먼과 11살짜리 아들 톰과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와중에 남편의 목도리에서 여자 머리카락을 발견하면서 남편의 외도를 눈치채고 주변의 금발 여자를 의심하게 됩니다.

젬마는 그동안 주변 사람들이 남편의 외도를 알고도 묵인했다는 사실에 큰 배신감을 느끼고 결혼 생활을 지속할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부부의 세계 4년 만에 돌아오는 김희애 출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아내의 자격, 밀회 드라마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김희애 복귀작이기도 합니다. 부부의 세계 김희애 완벽했던 삶에 남편의 불륜으로 소용돌이에 빠진 의사 지선우를 연기합니다.

부부의 세계 박해준 불륜으로 늪에 빠진 지선우의 남편 이태오를 연기합니다. 독보적인 연기파 배우 김희애 박해준 두 사람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압권입니다.

김희애 박해준 부부를 중심으로 박선영과 김영민, 이경영과 김선경이 각각 문제를 가지고 있는 부부로 나옵니다. 부부의 세계 연출 모완일 감독이 맡았는데, 모완일 감독은 전작 미스티 드라마를 통해 아주 치밀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였습니다.

부부의 세계 작가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묘사하는 주현 작가가 집필했습니다. 여기에 믿고 보는 배우 김희애 박해준 케미가 더해져셔 완성도 높은 작품을 기대하게 만듭니다. 이상,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