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짝' 여자4호 한소희 조작논란 해명 "거짓하나 없는 진실된 마음으로 임했다"

2011-03-25 01:29:24

[김단옥 기자] SBS '짝'에 출연해 우월한 미모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CF모델 한소희가 최근 불거진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3월24일 오후 한소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짝 시청해주신 시청자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1기 짝 팀은 거짓하나없는 진실된 마음으로 임했습니다. 또한 말도 안되는 소문들로 마음을 정말 아프게 하네요. 주님 제게 지혜를 주시고 눈을 가리고 귀를막게하소서”라는 글을 게재했다.

3월23일 방송된 SBS ‘짝’에서 여자4호로 등장한 한소희는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로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지만, CF모델이라는 직업이 공개된 후 0표를 받는 굴욕을 맛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방송 직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신인 연기자 띄우기 프로그램이냐”, “의도적인 것 같은데”, “홍보하려고 나왔나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남규홍 PD는 bnt와의 전화통화에서 “오히려 외모가 뛰어난 일반인 여성이 출연했다면 더 반응이 높았을 거라 생각된다. 여자4호가 우연히 그쪽 분양에서 일하고 있다는 걸 알았지 의도적으로 출연시킨 것은 아니다. 여자4호가 첫 번째 선택을 못 받아 더 주목이 되는것 같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짝'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되면서 가수 싸이가 MC를 맡고 수요일 밤 11시1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짝' 방송 캡처/ 한소희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dana@bntnews.co.kr

▶아이유연하남 4월 데뷔 '김현중 뺨치는 폭풍외모' 눈길
▶‘짝’ 여자4호 트위터 통해 억울함 호소 ‘말도 안 되는 소문 마음 아파’
▶지나, 캐주얼 완판녀로 변신! 8등신 몸매란 이런 것!
▶'위탄' 탈락자, 조pd 그룹 ‘블락비’로 데뷔 확정!
▶아이유 "짝사랑했던 스티커 속 오빠, 얼굴 공개돼 미안해"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