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공포영화 추천좀요(내공10)
blue**** 조회수 3,860 작성일2006.08.09

안녕하세요. 제가 요새 방학이라..개강할때는 시간도 남아돌구;;

할일도 없고 해서..약속없는날은 집에서 하루에 영화를 4~5개씩 보거든요

공포영화만보는데..밑천이떨어졋네요.-0-;;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아래 형광펜한것 답변좀 부탁드리구요

답변 성실히 영화 포스터랑 간단한 줄거리..요정도만 해주시면 내공 추가로

왕창 드릴 의향 있어요^^

참고로 제가 본 영화를 말씀드리자면

 

더로드 > 그럭저럭 재밌게 본것 같습니다

새벽의저주 > 재밌엇습니다

데드캠프 > 별로엿네요-0-

데스티네이션? > 별로였습니다.

사탄의인형>괜찮았어요

도그솔져 > 재밌었습니다

익스페리먼트 > 재밌었습니다

공포의묘지 > 괜찮았습니다

13일의 금요일 > 괜찮았습니다만..몇개못봣는데..토토브라우져에 없네영..

스크림 > 괜찮았구요

황혼에서새벽까지 > 재미없어요...--

랜드오브데드 > 별로였구요

무서운영화 > 볼만햇구요 근데쫌 코믹;;

나는니가 지난여름에 한일을 알고있다 > 볼만햇습니다

텍사스전기톱살인사건2> 2라서 그런지..쫌 그러네요; 원작재밋나요? 답변좀..

하우스 오브 왁스 >재밌었습니다

배틀로얄 > 재밌었구요

데스워치 > 볼만햇구요

알포인트 > 볼만햇습니다

사형참극 > 잔인햇지만..ㅋ뭐;;나름 재미있었구요

데이곤 > 이건 정말 재밌게 봣어요..ㅋ 강추

침입자 > 재밌었구요

살인마가족 > 1은 별로엿는데...2 재밋나여? 답변좀

식스센스 > 처음한 5분보다가..질려서 안밧는데 재밋나요? 답변좀..부탁

엑소시스트 > 볼만햇구요

숨바꼭질 > 재밌었습니다.

 

장르는 보시다시피 안가리구요. 반전이나 그냥 고어물이나. 아무장르나

상관없구요. 잔인해도 상관없으니 재밌고 무서운 영화 추천 부탁드려요^^
매니아층까지 가셔서 추천해주셔도 상관없습니다. ^^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gams****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SAW 강추입니다. 참고로 공포영화에 꼭 귀신이 나오란법 은 없죠.

1,2편까지 나온 영화입니다만. 반전이 매우 뛰어난 영화 너무나 재밌었습니다. 

                 

어느 낯선 지하실
쇠사슬에 묶인 채로 깨어난 두 남자

어느 지하실.
자신들의 발목에 쇠줄이 묶인 채 마주하게 된 ‘아담’(리 와넬)과 닥터 ‘고든’(캐리 엘위스). 중앙에는 자신의 머리를 총으로 쏘고 자살한 듯한 사내가 피투성이가 되어 누워 있을 뿐, 이 둘은 자신들이 왜 잡혀왔는지, 서로가 누군지조차 모르고 있다.

주어진 시간은 8시간
다른 한 명을 죽이지 않으면 둘 다 목숨을 잃게 된다

주머니 속에 들어있는 테이프. 테이프에 들어있는 누군가의 메시지.
‘오후 6시까지 닥터 ‘고든’은 ‘아담’을 죽여야만 살아나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둘은 물론이고 ‘고든’의 아내와 아이까지 죽이겠다…!’

예측할 수 없는 범인
그 누구도 용의선상에서 벗어날 수 없다

어떻게든 빠져나가려고 갖은 애를 써보지만 소용이 없다. 이제 둘은 자신들의 하루 전 기억을 더듬어 보는데…. ‘고든’은 이 일이 최근 계속되고 있는 연쇄살인과 관계가 있음을 깨닫게 된다. 끔찍한 연쇄살인의 현장에 자신의 펜이 떨어져 있었고, 그 증거물을 근거로 ‘탭’형사(대니 글로버)가 자신을 찾아왔던 것.

한편, 연쇄살인을 추적하던 ‘탭’형사는 닥터 ‘고든’을 범인으로 지목하고 그 뒤를 쫓는데…

불가능한 탈출, 얼굴 없는 범인
당신의 상상을 조각 내는 충격적인 결말이 드러난다!!

 

심판이라는 이름으로 희생자를 속출시킨 희대의 지능적 살인마 직쏘! 잡힐 것 같지 않던 직쏘를 예상외로 쉽게 체포하는데 성공한 형사 에릭은 사건을 종결시키려 하지만.. 그것은 끝이 아니였다. 직쏘는 평소 에릭과 사이가 좋지 않았던 에릭의 아들을 포함한 8명의 또 다른 희생자를 자신만이 아는 장소에 가두고 새로운 게임을 제안한 것!

 3시간 후에야 열리는 폐쇄 공간,, 하지만 이미 퍼져 나오는 독가스는 2시간 안에 모두를 죽일 것이다. 숨겨진 해독제, 공통점으로 묶인 8명의 사람들, 규칙을 기억한다면 살아 남을 수 있을 것이라는 직쏘의 녹음기 음성. 절체절명의 게임을 제안 받은 8명은 죽음의 위협 앞에서 각기 다른 방법을 찾기 시작하고 이들을 모니터로 지켜 보던 에릭은 미칠 것 같은 불안에 사로잡힌다. 그러나 직쏘는 그저 규칙을 기억하라는 얘기만 되풀이 하는데...

여고괴담도볼만했습니다

치마를 입은 하얀 맨발이 물웅덩이를 밟고 지나가면 스산하게 서있는 학교 건물, 불안한 얼굴로 교무 수첩을 뒤적이며 교무실에 혼자 남은 여교사 박기숙(이용녀 분)이 졸업 앨범에서 무엇인가를 확인 한 듯 전화를 걸어 '진주가 학교를 계속 다니고 있어'라는 말을 채 끝나기 전에 전화는 끊기고 곧 청체 모를 무언가에 의해 의문의 죽음을 당한다.

 날이 밝고 햇살이 비치는 학교 교정. 가장 먼저 등교한 지오(김규리 분)와 재이(최강희 분)가 학교 난간에 매달려 있는 담임의 시체를 발견한다. '늙은 여우'라는 별명의 이 여교사의 죽음 뒤, 새로 담임을 맡게 된 오광구는 미친개라는 별명을 가진 악독 선생. 이 선생은 선생님이라는 칭호가 무색할 정도로 악질이다. 모범생에 외모도 뛰어나고 집안 배경도 남부러울 것 없는 소영(박진희 분)은 악질 선생인 오광구에게 특별한 총애를 받는데, 그 총애는 때로 총애 이상의 의심스런 터치로까지 발전한다.

 체육관에서 박선생의 의문스런 자살을 목격한 학생들의 함구 명령을 받을 때는 일명 사랑봉이라 불리는 막대기로 가슴부분을 찔러대며 갖은 모욕을 준다. 한편 자신의 모교에 문학 선생으로 부임해 온 은영(이미연 분)은 자신의 담임이기도 했던 박선생이 죽기 전날 밤, 전화기에 남겼던 말이 귓가에 계속 맴돈다. 마지막 통화에서 남긴 진주라는 이름은 9년 전 무당의 딸이라는 이유로 담임과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면서 결국 사고로 죽은 친구였던 것.

 학교는 평정을 되찾지만 은영만이 진주의 존재를 느끼며 학생들을 유심히 관찰한다. 우선 옛날 진주가 지녔던 방울종까지 가지고 다니고 애들에겐 점쟁이로 통하는 지오가 눈에 뛴다. 그런데 오선생에게 미움이 단단히 박힌 지오가 죽은 선생의 모습을 그린 것이 들통나 오선생에게 구타를 당하고 혼줄이 나는데, 그날 밤 학생들의 공포 대상인 오선생이 숙직 중에 잔인한 모습으로 살해되기에 이른다.
갠적으로 추천하기는 여고괴담1이 젤났습니다. 2,3,4,로갈수록 재미는 떨어지는 거 같습니다. 제가 이거볼떄가 초등학생이었는데, 가족이랑다같이 불켜고 보는데도 무서워서 죽는줄알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요즘나온영화 스승의은혜입니다.


정년퇴직 후 시골에 혼자 살고 있는 박여옥 선생에게 16년 전의 제자들이 찾아온다. 다리를 쓰지 못 해 휠체어로 거동하는 선생님을 수발해온 제자 미자가 선생님을 기쁘게 해드리기 위해 예전 급우들을 부른 것. 결혼을 앞둔 반장 세호와 부반장 은영. 어릴 때는 돼지라고 돌림받았지만 이제는 늘씬해진 순희, 운동을 잘 했던 달봉이, 선생님이 각별히 사랑했던 명호 등이 그들. 반가운 인사를 나누는 그들, 그러나 서늘한 공기가 감도는데...

 반장 세호와 부반장 은영은 가난한 집안형편으로 모멸감을 받았던 기억을 잊을 수가 없다. 순희의 날씬한 몸매는 박선생의 놀림에 상처 받은 후, 성형과 거식증으로 얻어진 것. 축구선수가 꿈이었던 달봉이는 박선생의 체벌로 장애인이 되어버렸다. 명호의 어머니는 탄원서를 썼다가 박선생에게 정신병자로 몰렸다. 서로 다른 상처들을 감춘 채 애써 감사의 인사를 박선생에게 올리는 그들. 박선생에게 수업중간에 쫓겨나 그날 교통사고로 엄마를 잃고 이후 학교를 그만 둔 정원. 이제, 피냄새 자욱한 보답이 시작될 시간, 박선생의 숨겨진 비밀이 그들의 증오와 마주친다.
 

제가 생각하기엔 이영화 너무잔인해서 너무무섭다라는말이나올정도로 대단히잔인하였습니다. 말로는표현못함. 직접보셔야... 저는 반전도 있고, 개인적으로'서영희' 라는 배우를 좋아해서 본 영화라서 다들 저질, 사이코호러무비라하지만 저는 극장에서 돈주고본걸 아깝게는 생각지않습니다. 잔인하지만, 박진감도 넘치고 슬프고, 볼만한영화였습니다. 중간에 깜짝깜짝놀라는데 진짜무서웠어요.^^:

그다음은 님이 다적으신듯..??

아 마지막으로 덧붙이자면

공포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제맛입니다. 사운드,영상등등,특히사운드가 최고입니다.

2006.08.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find****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주온 추천~

 

착신아리 1,2

착신아리 3은 졸리 재미없음

 

환생 추천~~

 

유실물 추천~~

 

아차, 셔터도 추천합니다.

 

아직 까지  위에 공포영화 보지 않으셨다면 한번  보세요 ..

 

꽤나 괜찮았던 공포 영화 입니다.

 

2006.08.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hee****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공포물

 

1. 케리 (80년대초반에 비됴 가계를 강타했던 공포영화입니다.)

  -왕따당하는 여자의 한을 담은 영화죠

 

2. 드라큐라 (반드시 1993년도 게리 올드만, 위노라 라이더 출연의 영화를 보세요)

 - 원작을 가장 잘 살린 명작중에 명작입니다.

 

3. 데스워치

   -이건 좀 구하기 힘든데요 유럽영화인데 유럽판 알포인트라고 보면 됩니다.

    물론 알포인트보다 먼저 나왔죠.....

 

4. 28일후 (영국영화인데 주인공이 베트맨 비긴즈와 나이트 플라이트의 악당으로 나와요)

   - 좀비영화인데 좀비들이 미친듯이 잘뛰는 영화입니다. 헐리웃적인 요소가 배제된 신선한 영국식 영화라고 보시면 됩니다.

 

5. 에어리언 시리즈(따로 설명 필요할까요?)-사실 SF물이긴 하지만 공포물쪽에도가깝죠

 

6. 새벽의 저주(좀비영화의 대부 죠지 로메로(?) 감독의 결정판이죠....

   이영화는 70년대에 나온버전하고 리메이크 버전이있는데요 둘다 추천합니다.

  그리고 랜드 오브 데드가 이 영화 후편 격이죠...페러디물로 숀 오브 데드가 나왔습니다.

 

7. 헬레이져시리즈 (1~3편까지만 보세요..그이상은....하하하하)

 

8. 나이트 메어 시리즈(1, 4편 추천합니다. 그외에는.........물론 제기준이지만..)

 

9. 이블데드 (공포영화의 대명사죠...단순한 극한의 공포만 즐기시려면 1편만 보시고

   액션과 이상한 공포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2편을 보시고 거기에 환타지를 즐기고 싶으시면 3편을 보세요.....1편은 70년대 영화지만 지금봐도 엄청 살떨립니다.)

 

10. 독 솔저 (이것도영국영화인데요 공포라기보다 괴물 액션영화입니다.

     나름대로 재미있어요......공포스럽다기 보다.....)

 

11. 뭐니 뭐니 해도 진정한 공포영화는 엑소시스트죠....

    (이게 최강이죠........특히 1!!) 무삭제판이 4년전인가...나왔었는데요...꼭 보세요..

이게바로 진정한 공포물입니다.

 

12. 황혼에서 새벽까지...

  (조지 클루니가 나오는 1편은 꼭 보세요...최곱니다. 하하하....장르는 공포인데

  완전 코미디입니다. 멋진 조지클루니가 코미디영화에서 어떻게 연기하는지 보세요...)

 

13. 공포의 별장

   (스티븐 킹의 원작소설을 영화로 만든건데요.....엄청 무섭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치밀한 구성이 맘에 듭니다.)

 

14. 매드니스

   (이건 어찌보면 매니아성 있는 영화입니다. 재미있다고 하시는 분들은 엄청

재미있다고 하고 아닌사람들은 영 아닌게죠....비슷한 영화로 야곱의 사다리와

사일런트 힐등이있습니다.)

 

 

다음..스릴러

스릴러는 많이 기억나지 않네요.....그리 뇌리에 깊게 남는게 없어서...

 

1. 드림캐처(스릴러라고 보기 힘들지만 나름대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은 영화입니다.

  공포물로 소개되어있지만 공포적인 요소는 없어요..)

 

2. 식스센스(이건 더이상 이야기 하지 않을께요..공포와 스릴러가 복합된 영화죠...사실 공포물에 가깝습니만...유령이 나오잖아요.....)

 

3.  더 홀(영국영화인데요 스릴러의 대명사로 가끔 꼽힙니다. 재미있습니다. )

 

4. 쏘우 (1편이 반전의 예술이죠~~ 이영화도 최곱니다.)


 

2006.08.1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lal****
중수
모바일게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쏘우 시리즈

 

 

긴장감..스릴.. 모든것을 다갖춘 영화죠.. 강추입니다.

 

좀 잔인함.. 그래도 이게 미국에서 흥행했엇고 적은 예산으로 막대한 이윤을 벌었다고 합니다. 제가 봣는데 재밋고 반전 죽여요.ㅎㅎ

 

2.혈의누

 

이영화도 제가 재미있게 본영화죠

 

3.데드캠프

 

고블린 3마리 나옵니다. 재미있어염

 

반전도 있구  영화시작 하자마자 긴장을 늦출수 없다는 ..

 

4.하우스오브왁스


이것도 재미있어염

5.착신아리

 

 

 

 

볼만한 영화입니다. 핸드폰땜시 사람 막 죽어여 저주..

 

6.큐브제로

 

재미잇음

 

 

이상입니다. 체택 ㄳ
 

(출처 : '공포스릴러영화추천내공검 보고좋으면내공다드릴게요!!~' - 네이버 지식iN)

2006.08.2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