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라진 밤 줄거리 (영화 후기 + 결말)

반응형


영화 사라진 밤 손익분기점은 140만이라고 하는데요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밀려 지금 영화 순위 2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총 관객수 110만을 넘기며 무난하게 손익분기점에 도달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영화 사라진 밤은 스페인 영화였던 '더바디'가 원작입니다. 언젠가 영화 채널에서 틀어줘서 재미있게 봤던 생각이 나는데요.



사라진 밤 영화 후기


반전의 반전, 감동적인 스토리에 온 몸에 전율이 흘렀다.


흔히 보던 반전, 흔희 보던 스토리, 새로울 게 없었다.


김강우 연기가 장난 아니다. 신들렸나?


반전영화 너무 좋았다. 스포 없이 봐야 진짜 재미있는 영화이다.


내용이 괜찮았다. 스릴러라기 보다는 추리를 해야하는 영화같았다. 내용이 진짜 좋다.



지루할 사이 없이 시간이 흘러간 영화다. 잘 만든 영화를 봐서 기분이 좋았다.


별 기대 안 하고 봤는데 배우들 연기가 정말 훌륭했다.


간만에 치밀하게 잘 짜여진 영화, 스릴러로 완벽하네요.



이렇게 사라진 밤 영화 후기를 보면 호평이 많은 편입니다. 내용면에서도 좋았지만 배우들 연기에 대한 칭찬이 굉장히 많습니다. 한편으로는 김희애가 너무 조금 나와서 안타까웠다는 말도 있었는데~ 그만큼 연기가 좋았다는 말이 되겠죠.



사라진 밤 줄거리와 결말입니다. 영화 후기에서도 말했지만 이 영화는 스포 없이 보아야 재미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영화를 볼 분들이라면 후기와 평점이 좋기 때문에 고민 없이 그냥 보시면 됩니다. 줄거리나 결말을 보지 않으려면 여기서 그만 읽으셔야 합니다.



사라진 밤 줄거리


잘나가는 아내에게 맞춰사는 남편 김강우는 교수이다. 새로 개발된 신약을 와인에 섞어 마시게 하고 아내 김희애를 죽이며 영화는 시작된다. 



부검해도 나오지 않는 약물로 아내(김희애)를 죽인 남편(김강우)에게 어느 날 전화가 걸려온다. 부인의 시체가 사라졌다고 한다.



아내의 시체는 원래 국과수 시체보관실에 있었는데 경비는 둔기에 머리를 맞고 기절, 그 사이 아내 설희(김희애)의 시체가 사라져버린 것이다. 국과수 시체실로 달려온 남편과 이야기하던 하던 형사(김상경)은 그런 남편을 의심하게 된다. 



갑자기 정전이 되고 불이 꺼진 뒤 시체실에서 아내를 죽일 때 이용했던 약물이 나타나게 되고 형사는 그 성분을 검사한다. 그리고 남편은 아내를 죽였다는 의심을 더더욱 받게 된다.



남편 진한(김강우)는 아내 설희(김희애)가 죽지 않고 어딘가에서 자신을 지켜보고 있을거라 생각하며 불안해한다. 영화가 진행되면서 아내와 단 둘이 알고 있던 사실들이 증거로 나타나며 그의 불안은 더욱 커진다.



한편 남편은 자신과 내연 관계였던 혜진에게 도망가라고 전화를 한다. 아내가 혜진을 어떻게 할 것만 같아서였다. 내연녀와 통화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혜진의 비명 소리가 들리고 전화는 끊어진다. 그때 죽은 아내에게 문자가 온다.


우리의 비밀을 묻은 곳에서 기다릴게

2007년 7월 20일


아내 김희애와 남편 김강우 둘만의 비밀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남편(김강우)가 형사(김상경)의 애인을 차로 치여서 죽인 사건이었다. 그때 둘은 시체를 암매장했고 그 날짜가 2007년 7월 20일이었다.


내연녀 혜진에게 무슨일이 생긴 것 같아 김강우는 시체를 암매장했던 장소로 찾아가게 된다. 그런데 그 장소에 서 있던 것은 아내 설희가 아닌 형사였던 김상경이었다.



설희의 시신을 숨기고 마치 그녀가 살아있는 것처럼 일을 꾸민 것은 형사 김상경이었다. 왜냐하면 김강우가 죽인 자신의 애인에 대한 복수를, 죄값을 치르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리고 김강우의 내연녀 혜진은 사실 그때 죽은 여자의 여동생, 즉 김상경의 예비 처제였다.



김강우가 사고를 내던 날 언니는 죽고 자신은 살아남았다. 언니를 죽인 것을 알아채고 복수를 하기 위해 형부였던 김상경과 지금까지 짜고 친 것이었다.



김강우가 아내 김희애를 죽인 이유


아내가 너무 잘 나가서 잡혀 사는 것도 싫었지만 사실 자신의 제자와 바람이 났고 그 학생이 임신까지 했기 때문에 아내를 죽인 것이었다. 김강우가 사고로 죽이고 김희애까지 합세해 암매장한 여자의 동생이 자신이 바람난 제자, 즉 임신까지 시킨 혜진이었다.



김상경이 암매장 장소에 올 수 있었던 이유?


혜진이 김강우에게 선물한 벨트에 GPS가 숨겨져 있어서 그 신호를 따라 찾아온 것이었다.  결국 나쁜 짓을 저지른 놈은 벌받게 되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사라진 밤 영화의 결말이다. 


심장 쫄깃한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에게 강추합니다. 영화 사라진 밤 줄거리나 결말은 솔직히 예상이 가능하기도 하지만 배우들의 연기가 훌륭하고 스토리 탄탄하기 때문에 보셔도 후회는 안 하실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