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평택필라테스에서 친구와 같이 할만한 곳 있을까요?
kdwm**** 조회수 393 작성일2020.02.10

안녕하세요! 친구하고같이 필라테스 시작해볼려는데 어디가좋을까요?

일반필라테스도 좋고 기구필라테스도 좋은데 둘다 처음이라 많이많이 고민이 되네요.

친구하고 운동자체를 좋아해서 늘 같이 한지는 몇년 되가네요, 그동안 수영,헬스,요가 등등

해봤는데 한가지 진득하게 오래는 못해봤어여;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필라테스를 시작할려구하는데 둘다 집이 비전동이라 퇴근하고 운동하고 집에가면 딱 좋을거같네여 ㅎㅎ 괜찮은곳 추천해줄만한곳 있으면 답변 부탁드릴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백야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더센터오브필라테스평택점에 김동욱매니저 입니다.

친구분과 다닐 수있는 필라테스 찾고 계셔서 답글 남겨드릴게요, 저희 업체는 100% 전문 기구필라테스 입니다.

복학접으로 하는 운동 센터와 달리 한가지를 전문으로 하고있을 뿐더러 전국에 33개지점을 가지고있는 직영점입니다. 기구는 총 4가지를 사용하고 있는데여 (바렐,체어,캐딜락,리포머) 캐딜락 같은경우에는 그룹수업에 유일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 기구마다 기구룸이 준비되 있어 회원님께서 집중하며 운동을 하실수도 있구여, 그만큼 운동효과는 더욱 더 보실거에요. 위치도 배다리저수지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어 질문자님께서 운동시작하기 좋으실거 같네여. 그리고 직장인 이시라면, 저희가 이번에 시간예약제가 런칭하게되어서 어플로 간단하게 스케줄 잡으시구 운동도 다닐수도 있으시구여! 친구분과 같이 등록하시면 동시등록 이벤트 혜택 받으실 수있겠네여^^ 저희 센터는 방문상담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 ☎031)657-9496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방문상담 잡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2.10.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