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릭비 하현곤 과거사진은?

아이돌 그룹 클릭비 하현곤이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클릭비 완전체로 멤버 모두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 클릭비 하현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현재 인스타그램 사진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까지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클릭비 하현곤의 프로필부터 알아볼게요. 본명 하현곤, 1983년 1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이며 키 17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전 초등학교, 항동 중학교, 한양공업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이네요. 소속사 피앤피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클릭비 1집 앨범입니다. 

클릭비 하현곤 직업 가수로 포지션 드러머였습니다. 또 다른 그룹 하현곤 팩토리 솔로 가수 활동도 하고 있었네요. 클릭비 멤버 김상혁과 한양공고 경기대학교를 함께 다녔으며 노민혁과는 초등학교 중학교 동기입니다. 노민혁 때문에 음악을 눈을 뜨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드럼을 배우게 되었으며 클릭비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클릭비 하현곤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가네요. 포지션 드러머답게 드러 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더욱 훈훈한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더욱 멋진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탄탄한 몸매도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클릭비 하현곤은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했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도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도 난 적이 없네요. 그리고 가수이지만 영화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영화 '원스텝'에서 하현곤 역을 맡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클릭비 하현곤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으로 오겠습니다. 그럼 매일 매일 감사합니다!


'연예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곽선영 프로필 남편 결혼  (0) 2019.11.19
신미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0) 2019.11.18
클릭비 노민혁 과거사진은  (0) 2019.11.16
설운도 부인 이수진 누구  (0) 2019.11.15
래퍼 나다 과거사진은  (0) 2019.11.1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