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좀비영화좀 찾아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314 작성일2019.12.03
제가 예전에 좀비 영화를 봤었습니다. 한 7-9년 전 쯤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 영화가 보고 싶어서 좀 찾아주십사 하고 질문을 남깁니다.

제가 기억나는 장면은 3 장면이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제가 본 영화가 좀비랜드인줄 알았으나 줄거리를 보니 제 기억속 영화와는 내용은 같지만 표현이 달랐습니다.(장소 등등)

그럼 도대체 제가 본 영화는 무엇인지 알 수 없어서ㅠㅠ 좀비영화 고수님들이 찾아주셨으면 합니다.

1. 남자가 좀비 흉내를 내고, 동료는 진짜로 좀비인 줄 알고 총으로 쏴 죽인다.

 > 좀비랜드 아닙니다. 제 기억 속 장면 첨부합니다.



사실 저도 혼자 앉아있었는지 둘이 앉아있었는지는 기억이 잘 안납니다만, 정확한 건 좀비랜드에서 나오는 영화관? 상영실? 배경과는 달리 평범한 가정집 소파에 앉아 있었고, 조명도 밝았었습니다. 소파가 꽃무늬였던 것 같기도 합니다(아닐수도 있음)





남자가 좀비 흉내를 내는 자기 동료를 보고 좀비가 된 줄 알고 바로 쏩니다. 쉣 이었던가 퍽 이었던가 아무튼 욕설도 겉들였던 것 같습니다.(아닐수도 있음) 그리고 동료는 머리에 총을 맞고 무슨 말 할 새도 없이 털썩 죽습니다. 남자는 후 해치웠다 정도의 얼굴을 했는데 뒤에 온 동료가 쟤가 너 놀래켜주려고 좀비 흉내 한거라고 말해서 갑분싸가 됩니다.

근데 여기도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좀비가 아닌 걸 알게 되는지 아니면 다들 모르는 채로 넘어가는지 헷갈립니다. 아무튼 분위기상 어쩔 수 없는 일이었고 대충 넘어가자~ 이런 식이었습니다.


2. 무리 구성은 여 남 골고루 있었던 것 같은데 대략 몇 명인지는 모르겠고 약간 미국 하이틴 청소년 영화 같았습니다. 5-6명? 그리고 얘네들도 놀이공원을 찾으러 가는데 그 이유는 놀이공원에는 좀비가 없다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적어놓고 보니까 좀비랜드랑 겹치는데 제가 이부분은 잘못 기억하는 걸수도 있고 아니면 이 작품이 좀비랜드의 표절작일지도... 그런데 당시에 저도 이 영화의 제목을 좀비랜드라고 알았던 것 같은데 혹시 좀비랜드가 다른 버전으로 있나요? 최근거 말고)


3. 놀이공원에 도착했는데 거기도 좀비들이 천지삐까리라 남자는 무슨 통제실? 컨테이너 박스? 아무튼 덩그러니 놓여져있는 곳에 들어갑니다. 물론 좀비들이 창문을 깨려고 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찾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 진짜 궁금해서 미치겠음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그냥 길가는 나그네
수호신 열심답변자 eXpert
#NBA사랑하는사람 #MLB즐기는사람 #POP음악좋아하는사람 해외프로야구 2위, 해외프로농구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2019.12.0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