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발급받은 복지카드입니다.
카드 비밀번호를 3회 틀려서 복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 시도하였는데,
ㅠㅠ아뿔사 이 홈페이지에서도 비밀번호를 5회 틀려서 로그인을 할 수가 없네요..
문제는 여기서부터인데 홈페이지가 무슨 오류인지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홈페이지 비밀번호를 초기화를 해도 계속 다시 초기화를 하라고 뜹니다.... 물론 비밀번호 재설정이 완료되었다는 문구도 뜹니다. 하지만 그렇게 비밀번호 변경 완료 후 몇 번째 로그인을 시도해도 계속 비밀번호를 재설정을 하라는 시스템 메시지만 뜨고요.
방문을 통해 복지카드 비밀번호는 초기화 할 수 있다는 콜센터 답변은 들었지만, 여기 홈페이지는 계속 사용이 불가한건지 궁금하네요. 도와주세요!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우리카드 홈페이지에
나의 카드에 보면 카드 사용 등록 /해제 라고 있고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라고 있습니다.
이 카드 비밀번호 오류해제를 하고 카드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되는데
현재 질문자님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로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이런 경우 우리은행을 방문하여 풀어야 합니다.
2020.01.1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