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일에 1박하였는데요.
5월 3일에 5월 14일에 돈이 빠져나간다고 연락이왔어요.
그래서 호스트분께 메세지 드렸는데 연락을 안주시네요.
왜 한달 반 뒤에 돈이 나가는건가요?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팀입니다.
결제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셨던 것 같아요. 저희가 사안을 확인하고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계정 정보를 여쭤볼 수가 없는 점 양해를 부탁드려요. 네이버 쪽지(note.naver.com) 페이지에서 받는이에 airbnbkr를 입력하시고 본인의 에어비앤비 계정에 등록된 정확한 이름/전화번호/이메일 주소/예약코드/문의사항을 보내주세요. 제공해주시는 정보에 오타가 없도록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에어비앤비 고객센터 080-822-0230로 연락을 주시면 해당 부서에서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5.0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