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영어로 번역해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862 작성일2013.11.04
밑에 글 영어로 번역해주세요

저는 두회사의 마케팅전략에 초점을 두고 이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1923년 펩시는 부도를 맞고 1931년 코카콜라에 매각을 제의 할 정도로
상황이 좋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펩시는 휼룡한 마케팅 전략으로 위기를 극복해 갑니다.
펩시는 같은양의 콜라를 코카콜라보다 두배 싼 가격에 팔기 시작합니다.
소비자들의 반은은 폭발적이였고 이로 인해 2인자의 자리에 오름과 동시에
위기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1941년 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이후 코카콜라는 펩시에 반격을 시작합니다.
코카콜라는 참전 용사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코카콜라를 제공하므로
전세계에 코카콜라를 알리는 계기를 만듭니다.
그 결과 코카콜라는 펩시의 3배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게 됩니다.

이후 펩시는 펩시 챌린지라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이용한 광고를 이용했다.
번화가에서 펩시와 코카콜라의 상표를 가린체 사람들에게 맛보게 했고 참가자들의 대부분이
펩시가 맛있다는 반응을 보인 모습을 광고에 내보냈다.
이 광고 덕분에 1980년대 초 펩시와 코카콜라의 점유율 차이가 1%이내로 좁아들었다.
이러한 펩시에 위기를 느낀 코카콜라는 1985년 신제품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기존의 코카콜라를 단종시키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은 부정적이였고 시장점유율은 24%이하로
급격히 하락하게 된다. 결국 신제품 판매 2개월 만에 기존 코카콜라를 재판매 하게 된다.

이후 코카콜라와 펩시는 서로를 디스하는 광고를 많이 이용하게 된다.
이런 광고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코카콜라와 펩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win-win 전략이 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쫑난
우주신 eXpert
영어작문 16위, 영어 독해, 읽기 48위, 생활영어, 회화 3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쫑난입니당 ^^

 


저는 두회사의 마케팅전략에 초점을 두고 이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I will focus on the marketing strategy of both companies.
 
1923년 펩시는 부도를 맞고 1931년 코카콜라에 매각을 제의 할 정도로
상황이 좋지 못했습니다.
During 1923, Pepsi was facing hard times and it was in a situation where Coca Cola had purchased part of Pepsi.
 
하지만 펩시는 휼룡한 마케팅 전략으로 위기를 극복해 갑니다.
But Pepsi go through the rough times through magnificent marketing strategy
 
펩시는 같은양의 콜라를 코카콜라보다 두배 싼 가격에 팔기 시작합니다.
Pepsi started selling the same amount of coke but twice as cheaper than Coca Cola
 
소비자들의 반은은 폭발적이였고 이로 인해 2인자의 자리에 오름과 동시에
위기에서 벗어나게 됩니다.
Consumer's response was explosive and along with this, they become the number 2 company and at the same time break free from hard times.
 
하지만 1941년 제 2차 세계대전이 발발한 이후 코카콜라는 펩시에 반격을 시작합니다.
But during 1941, during the 2nd world war, Coca Cola started counter attacking Pepsi.
 
코카콜라는 참전 용사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코카콜라를 제공하므로
Coca Cola have decided to provide coke very cheaply to the soldiers who have participated in the war.
 
전세계에 코카콜라를 알리는 계기를 만듭니다.
which provided a great opportunity to let the world know about Coca Cola
 
그 결과 코카콜라는 펩시의 3배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하게 됩니다.
With this result, Coca Cola has gained 3 times the market share than Pepsi.

 
이후 펩시는 펩시 챌린지라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이용한 광고를 이용했다.
After that, Pepsi has used an advertisement called Pepsi Challenge blind test
 
번화가에서 펩시와 코카콜라의 상표를 가린체 사람들에게 맛보게 했고 참가자들의 대부분이
They let people at downtown taste both Pepsi and Coca Cola with blind folded and most of the participants were
 
펩시가 맛있다는 반응을 보인 모습을 광고에 내보냈다.
saying that Pepsi was more delicious and they used this for advertisement
 
이 광고 덕분에 1980년대 초 펩시와 코카콜라의 점유율 차이가 1%이내로 좁아들었다.
With this advertisement, the share between Pepsi and Coca Cola has been closed by 1% in 1980s
 
이러한 펩시에 위기를 느낀 코카콜라는 1985년 신제품을 개발하기 시작했고
With this treats by Pepsi, Coca Cola has started producing new products on 1985
 
기존의 코카콜라를 단종시키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Then stopped producing the current Coca Cola, instead released a new product
 
하지만 소비자들의 반응은 부정적이였고 시장점유율은 24%이하로
But it wasn't good enough to get attention from the consumers and the market shared dropped below 24%
 
급격히 하락하게 된다. 결국 신제품 판매 2개월 만에 기존 코카콜라를 재판매 하게 된다.
After release of the new product, they have decided to re-supply the current Coca Cola

 
이후 코카콜라와 펩시는 서로를 디스하는 광고를 많이 이용하게 된다.
Later on, Coca Cola and Pepsi started to make advertisements dissing one another
 
이런 광고들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고 코카콜라와 펩시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win-win 전략이 됩니다.
But these advertisements have caught attention from consumers and it became a win-win strategy for both Coca Cola and Pepsi
 
그럼 고생하세요~
제가 직접 번역하고 있습니다 ^^
채택해주시고 내공50 받아가세요~
궁금하신점은 1:1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013.11.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