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와이프 6회 줄거리 &리뷰

아는 와이프 6회 줄거리 &리뷰


아는 와이프 6회 줄거리 &리뷰



아는 와이프 6회 시청률 7.3%



서우진(한지민)은 지금 당장 답을 해주지는 않아요.. 고민을 해보겠다고 하죠.. 그러다 차주혁(지성)을 발견하고 두사람은 놀라 묻죠? 어쩐일이냐고 놓고 간게 있어서 다시 돌아왔다고..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샌들 모노톡시 3만원대>



윤종후(장승조)는 차주혁과 오상식(오의식)에게 도와 달라고 해요.. 잘될 수 있게 도와달라고.. 차주혁은 절대 반대라고 하죠.. 사사건건 기어들어 훼방을 놓는 차주혁...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가방 오소이 미니브로트>


신입사원 워크숍을 가게된 서우진... 그리고 함께 가게된 차주혁!! 하지만 윤종후가 가겠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양보하는 차주혁.. 




윤종후는 서우진과 함께 퇴근하기위해 자전거로 퇴근을 하기로 해요.. 함께 퇴근을 하다 길에서 오상식을 만나 세사람은 함께 가게에게 닭발을 먹기로 하죠..



차주은을 만나러 온 차주혁은 세사람을 보고 깜놀~~ 알고보니 차주혁과 차주은(박희본)은 남매.. 서우진과 차주혁은 회사동료 차주은은 서우진을 윤종후에게 소개시키려고 하고 윤종후는 서우진에게 들이대는 인연..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가방 


라빠레뜨 트로아오즈 크로스백 BA8AF109-65 20만원대>


윤종후는 차주혁에게 차를 빌려 함께 워크숍을 가고 그곳에서 자신을 짝사랑하던 동료와 잠깐 사귄적이 있는 동료를 만나 진땀빼는 윤종후.. 



워크숍이 끝나고 윤종후는 서우진에게 가려다가 통화를 하는걸 듣고 다가가자 서우진은 엄마가 알츠하이머에 걸리셨다고 해요.. 



차주혁은 이혜원(강한나) 장인, 장모와 함께 골프를 하면서도 서우진과 윤종후 생각으로 가득차요.. 




그리고 결국 택시를 타고 양양으로 내려가죠.. 차주혁은 키스를 하는 사람에게 다가가지만 다행히 두사람이 아니예요.. 그때 산책을 하고 오는 두사람과 마주치는 차주혁..



차주혁은 내일 장인어른과 함께 골프를 치러가는데 차를 가져가야 한다고.. 하루만 자고 가자고.. 이제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자는 말에 눈치 없이 또 끼어 들고.. 아무것도 모르는 윤종후가 서우진에게 와인을 자꾸 권하자 마음이 바빠진 차주혁..



차주혁은 서우진이 와인이 약하다는 걸 알아요.. 그리고 새로운 사실인 서우진이 좋아하는 장르는 코미디나 휴먼이라고 울고 싶을 때 멜로를 본다고 자존심이 세서 그렇다고..



차주혁은 자신의 와이프가 멜로를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자신이 본 모습은 서우진이 울고 싶어 영화를 본거라는걸 알고 미안해하죠.. 그리고 화장실을 다녀온다음 가보니 윤종후는 통화를 하러 나가고 서우진은 자고 있는 모습을 봐요.. 안쓰러움에 손으로 머리를 쓰다듬는 차주혁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블라우스 


SJSJ SJ1I7WTO305W 20만원대 >


<아는 와이프 패션 한지민 가방


오소이 미니브로트>




그때 서우진의 눈이 번쩍.. 두사람은 어색어색... 워크숍을 마치고 회사에서 본 차주혁과 서우진 서우진은 차주혁을 피하는 듯 보이고 퇴근을 하는데 다른 사람들은 다 퇴근을 하고 두사람만 남아요..



<아는 와이프 패션 강한나 가방


바이커스탈렛 닥터스>


<아는 와이프 패션 강한나 블라우스, 스커트 에흐드쥬>


그때 이혜원은 연하남이 자신의 재력을 보고 꼬시려는 사기꾼인줄 모르고 좋다고.. ㅉㅉ 이혜원은 쇼핑을 마치고 차주혁이 일하는 직장으로 찾아와요.. 




서우진은 갑자기 차주혁에게 다가와 확인할게 있다며 손을 머리위에 올리고 쓰다듬어 봐요.. 그때 이혜원은 들어와 그 장면을 보고 " 여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