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더 킹 영원의 군주...
비공개 조회수 3,890 작성일2020.04.18
더 킹 영원의 군주에서 대한제국이 원래 제가 알고있는 대한제국에 고층빌딩과 SNS와 비행기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동화책을 더한 나라인건가요?
세계 바뀔때마다 대한민국이랑 대한제국이랑 헷갈려서요
그리고 정은채 배우님은 대한민국에서는 9시 뉴스 앵커고 대한제국에서는 총리인건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지식알파고
물신
경제 정책, 제도 72위, 사회복지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더킹영원의 군주는 두세계가 공존하는 평행세계의 개념인데요. 일종의 미러링같은 세계죠.

그래서 이곤이 황제로 있는 대한 제국과 정태을이 경찰로 있는 대한민국을 왔다갔다 합니다.

구서령 (정은채는) 대한제국 최연소 총리이자 최초의 여성 총리다.

평생 배 한 척 없이 남의 뱃일이나 해주는 술꾼 아버지와 생선 대가리를 치던 억척스러운 어머니 사이에서 서령은 악착같이 공부했다. 그렇게 최고의 학벌을 얻고 앵커로 아홉시 뉴스까지 맡았지만 딱 거기까지였다. 빽 없고 돈 없는 서령이 더 이상 올라갈 자리는 없었다. 그래서 서령은 결혼을 택했다. 시댁의 돈과 명예, 정보와 비리를 무기로 정계에 입문했고 당대변인으로 아홉시 뉴스에 더 많이 얼굴을 비추면서 서령은 이번엔 이혼을 택했다.

정치란 싸움의 기록이고 서령은 타고난 싸움꾼이었다. 서령은 자신의 이혼까지 이미지 메이킹 했고 젊은 여성유권자들은 환호했다. 지적인 외모와 유려한 언변, 진보적인 정책까지 더해져 서령은 정계에 입문한 지 7년 만에 총리에 당선됐다.

상세 내용은 링크 확인 부탁 드리며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everewder83/221913688531

2020.04.1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이곤(이민호)가 동화책으로 아이들에게 읽어서 그렇게 이해가 되신 것 같네요. 두개의 세계는 대한민국과 대한제국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은 지금 대한민국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대한제국은 황제가 있는 대한민국으로 생각하시면 이해하시 편할겁니다. 정은채(구서령)는 대한제국에서 총리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이민호/김고은 주연의 sbs 오후 10시 더 킹 : 영원의 군주 -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이과형 대한제국 황제와 누군가의 삶/사람/사랑을 지키려는 문과형 대한민국 형사의 공조를 통해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tv무료 재방송 다시보기 휴대폰/스마트폰/모바일로 볼 수 있는 곳 알려드립니다. 링크가 안뜨시면 재방문하시면 뜨실거에요. 고맙습니다. 또한 드라마 검색후 편성표에 들어가면 TV에서 볼 수 있는 시간이 나옵니다.

2020.04.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