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투야 김지혜 슈가맨 봐 근황과 나이 루머


슈가맨 투야 김지혜 안진경 류은주

나이,근황과 루머


혹시 걸그룹 투야를 기억하시나요? 아마 어린 청년들이나 한국가요계에 관심이 없다면 많은 분들이 모르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투야 김지혜만은 기억하실텐데요. 얼굴을 보시면 아실 것 입니다. 오늘 슈가맨 투야 가 출연 하였습니다.



투야는 김지혜를 주축으로 안진경,류은주가 합류해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사실 투야 김현지씨가 합류하기로 하였으나 학업의 이유로 대신 류은주(일본 잡지모델)가 합류하게 됩니다..

투야는 한국에서 보다 일본에서 먼저 앨범발표를 하였는데요. 반응도 괜찮았다고 전해집니다. 그 후 한국으로 돌아와 앨범작을 하여 그 유명한 '투야 봐'라는 곡을 내놓게 됩니다. 당시 나이트클럽등에서 폭발적인 반응이였죠. 결국 2001년 신인가수상까지 수상하였다고 하니 당시 인기를 실감 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그런 그녀들이 오랜만에 완전체로 슈가맨에 출연 한 것입니다.



아 얼마나 기다렸단 말입니까. 슈가맨 투야 입니다.솔직히 저도 김지혜씨 말고는 다 몰랐는데요. 클레어와 비교해도 비주얼이 정말 대단합니다. 40대를 바라보는 나이에도 정말 거짓말 안보태고 20대 후반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해체 이 후 무려 15년만에 무대 였다고 합니다. 감격에 찬 모습에 관객들도 많은 감동을 받은 모습이었습니다. 사실 노래실력이야 그대로지만 15년만에 무대라서 춤은 좀 뻣뻣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아직도 이 정도 춤실력을 가지고 있다니..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투야 안진경은 현재 바디프렌드 언주로 지점장으로 근무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이미 유부녀인 김지혜,류은주 를 부러워 하기도 하였지만 김지혜는 집안 살림도 힘들다고 받아쳐서 웃음을 자아 냈습니다.



참고로 투야라느 그룹명은 람세스 어머니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합니다.(람세스 어머니 투야). 오늘 방송에서 놀라웠던 사실 한 가지는 밑에서 언급하겠지만 신인상을 받고 바로 해체 수순을 밞았다는 사실입니다. 이유에는 투야 소속사 백기획 이 갑작스럽게 부도가 나서라고 합니다. 또한 김지혜 겨털 인증까지 하여 울다가 웃는 해프닝도 발생하였습니다.


투야 김지혜 류은주, 안진경 근황 소속사 백기획



▲ 투야 김지혜 근황 이천수 강제키스? 결혼 남편 그리고 쇼핑몰(김지혜 나이 35세)


투야라는 그룹이 돌연 연예계에서 은퇴 아닌 은퇴를 한 후 김지혜는 쇼핑몰을 운영하였다고 합니다. 2013년도 결혼하였으면 김지혜 남편 은 동갑내기 사업가라고 알려졌습니다. 자녀에 대해서는 알 수 가 없었습니다.

참고로 김지헤 쇼핑몰 http://www.pinkng.com/ 이 곳인데요(핑크엔지).현재는 운영 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김지혜 연관검색어 늘 따라다니는 것이 있는데 바로 '이천수'입니다. 김지혜 이천수 키스,강제키스 설이 있는데요. 공식입장이 없고 당사자가 아니여서 현재로서는 루머,찌라시로 판단 할 수 밖에 없습니다.



▲ 투야 안진경 근황 결혼 남편?(안진경 나이 33세)


투야 세명의 멤버 중 그나마 간간히 방송활동을 보였던 안진경은 한 때 베이비복스리브 멤버로도 활동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3년에 중국영화에 캐스팅 되어 연기레슨,중국어 공부,요가 등으로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 투야 류은주 근황 결혼 남편 (류은주 나이 35세)


투야 류은주는 2006년도에 결혼하였는데요. 류은주 남편은 재일교표3세 로 조현철 씨라고 합니다. 그리고 류은주 아들이 있으며 남편 직업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투야 봐 라는 노래를 춤과 할 때 열창할 때면 당당한 그녀들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환호 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세 분 모두 각자 열심히 살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안진경씨는 계속해서 방송활동을 하겠지만 나머지 분들은 아마 힘들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그래도 오늘 처럼 간간이 모습을 비춰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투야 멤버의 앞날에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 봅니다. 투야 봐 ! 동영상 준비했습니다.

 
012345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