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뭉쳐야 찬다는 왜 1승을 하지 못하나요
비공개 조회수 3,047 작성일2020.01.26
뭉찬 재밌게 보고 있는 축알못 시청자인데요

뭉찬이 6월 첫방영 후 1월 말인 현재까지 약 7개월간 훈련과 경기를 치러왔지요
아무리 은퇴하신 분들이 많다고 해도 전부 세계 무대에서 1등이나 2등을 하셨을 정도로 유명한 운동선수들이시고 요즘은 젊은선수들도 다수 들어왔고 젊은 선수들이 벤치에 앉아있는 경우는 거의 없고 선발출전하고 있고요.
그리고 상대팀 조기 축구회 분들 역시 나이드신분도 꽤 많으시던데요. 전체적인 연령대는 비슷해 보입니다. 그러니 뭉찬팀은 나이가 많아서 그럴수 밖에 없다는건 아닌듯 합니다.
물론 아예 신생팀이나 실력이 아주 떨어지는 팀은 방송국에서 출전 안시키겠지만 그렇다고 전국에서 1,2등하는 조기축구회팀만 출연하는것도 아닌데 어째서 피지컬이나 운동 경험이 월등한 전 국가대표들로 이뤄진 뭉찬팀이 단 1승도 거두지 못하는건지 의아합니다. 전 국가대표인 안정환 감독님이 체계적으로 훈련시키고 전술도 짜주시는데요(최선을 다해서 열정적으로 임하고 계신듯합니다)
뭉찬이 방영 초기에 2019년 겨울까진 1승을 할듯하다고 말했지만 이미 시기가 지났지요. 방송국에서도 살짝 애탈 듯 하네요.
왜 뭉찬이 1승도 못거두고 있는것이라 생각하시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페페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뭉쳐야 찬다 시청자인데요.

뭉쳐야 찬다는 안정환 선수를 제외하면 모두 축구선수는 아닙니다.

그분들은 다른 종목에서 유명했던 분이고 축구를 많이 하시지 않았습니다.

반면 상대팀은 전체적으로 축구를 어느정도 해보신 분들로 구성 되있는 팀이고 대회에 나가 우승,준우승까지 해보신 팀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평균나이가 뭉쳐야 찬다가 더 많습니다.그래서 전체적으로 상대팀이 유리합니다.

뭉쳐야 찬다의 1승을 하길

좋은 하루 되세요~

2020.01.2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