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꽃말 계절두 포함하고 의미도 포함해주세용내공20점 급해요.
soji**** 조회수 4,602 작성일2008.04.15

계절까지 포함해서 낼 아침까지 의미도 포함해주세요. 내공 20 드릴게요......

꽃말이요...꼭!!!!!!!!!!!!!!!!!!!!!!!!!!!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sokr****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스노우드롭

1월1일에 태어난 당신은 눈이 내려도 찬바람이 불어도 결코 굴하지 않는 스노우드롭처럼 인내심이 강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2

수선화
(노랑)

당신은 추진력이 강한 운명을 타고 났습니다. 따라서 아무리 불가능해 보이는 사랑도 활짝 꽃 피울수 있는 사람입니다.

3

샤프란

사랑도 인생도 후회없이 사는 사람입니다. 약삭 빠른 계산은 당신에게 전혀 어울리지 않습니다.

4

히아신스
(흰색)

봄이 찾아올 때마다 포근한 향기와 함께 피는 히야신스를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상냥하고 유유자적한 사람입니다.

5

노루귀

당신은 인내심이 강하고 아부를 싫어해 누구에게나 신뢰를 받지만 연애는 수동적인 사람입니다.

6

제비꽃
(흰색)

당신은 내성적이고 고상한 매력이 있지만 은밀한 사랑에 쉬 빠지는 사람입니다.

7

튜울립

튜울립을 탄생화로 태어난 당신은 사랑을 여러번 거듭합니다. 그러나 슬픔은 당신보다도 연인편에 있으니 신성한 사랑을 하는게 당신답습니다.

8

제비꽃
(보라)

당신은 사려깊고 지혜가 있는 것이 매력이니 승부에 연연하는 것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9

제비꽃
(노랑)

노랑제비꽃을 탄생화로 태어난 당신은 용기, 사랑, 헌신을 갖고 있으니 겁장이나 소심한 사람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10

화양목

깔끔한 성격의 사람이라고 모두에게 호감을 받습니다만 쉬 싫증을 내고 말아 기회를 놓치고 마는 경향이 있습니다.

11

측백나무

당신은 우정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이어서 당신을 사모하여 진심으로 친구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이 주위에 많이 있습니다.

12

알리섬

당신은 자기 내부의 우아함을 자각함으로써 주위사람들에게 기품있는 인상을 줍니다.

13

수선화

당신은 상처받는 것이 두려워 뒬 물러서는 타입입니다. 이제는 용기가 필요한 당신입니다.

14

시클라멘

시클라멘을 탄생화로 태어난 당신은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이지만 때때로 합리성을 잃고 시기심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일이 있습니다.

15

가시나무

가시나무를 탄생화로 가진 당신은 지나치게 엄격한 사람입니다. 제발 연인에게만이라도 좀 부드럽게 대하시길 바랍니다.

16

히아신스
(노랑)

당신은 언제나 엄격하지 않으면 못견뎌 하는 성격입니다. 엄격히 하는 것도 시간과 경우에 따라서는 유연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17

수 영

당신은 첫눈에 띄기 보다는 상대편을 만날때마다 상냥한 사람이 되어가는 타입입니다.

18

어저귀

당신은 무엇이건 억측을 일삼는 타입이기 때문에 존경할만한 사람을 찾아 그 사람의 삶과 사고방식에 대해 배우는 것이 필요합니다.

19

소나무

당신은 자연스럽게 행동해도 충분히 멋지므로 자신에 대한 과신과 자부심은 당신의 적이 됩니다.

20

미나리
아재비

부귀에 대한 욕망이 남들보다 월등히 강한 당신은 자존심이 강해 다름 사람들에게 오만하게 보이는 것이 흠입니다.

21

아이비

우애가 깊고 성실한 당신은 애착심도 다른 사람보다 월등히 강해 때때로 상대를 잘 못보거나 고리타분한 사람에게도 쉽게 빠집니다.

22

이 끼

주위를 포근하게 감싸는 듯한 분위기를 갖고 있는 당신은 사람들 속에 묻혀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23

부 들

차분히 있지 못하고 성급히 판단을 내리고 마는 것이 장점이기도 하고 결점이기도 합니다.

24

약용샤프란

사명감을 갖고 살고 있는 당신은 사치를 금하고 절도를 지킨다면 반드시 기회가 올 것입니다.

25

점나도나물

사랑해서는 안될 사람을 사랑하는게 당신의 운명입니다. 좀 더 세상을 폭넓게 보는 것이 선결과제입니다.

26

미모사

미모사를 탄생화로 가진 당신은 솔직하고 예민한 감각의 소유자여서 때때로 심약한 면을 드러냅니다.

27

마가목

자신감에 차있는 당신은 다른 사람이 볼 때 세심한 주의를 쏟고 있는 사람으로 큰일을 이룰 사람입니다.

28

검은포플라

당신은 용기가 있어 주위 사람들도 당신을 의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자기만족에 빠지는 것은 금물입니다.

29

이 끼

굼벵이라는 소리를 듣더라도 착실하게 노력해야 하는 것이 당신의 운명이므로 급격한 변화는 피해야 합니다.

30

메리골드

주변 사람들이 행복해지면 자신도 역시 미소 지을날이 옵니다. 초조해 하지 말고 차분히 기다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31

샤프란
(노랑)

밝고 발랄한 것이 당신의 운명입니다. 비탄은 어울리지 않으므로 항상 밝게 생활한다면 빛나는 사랑을 얻게 될 것입니다.

 

2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앵 초

앵초를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성공하는 것은 확실하니까 좌절해서는 안됩니다.

2

모 과

당신은 유혹하기 보다는 유혹받기를 마음 한 구석에 갈망하는 타입입니다.

3

황새냉이

정열적이고 불굴의 힘이 있지만 때때로 에너지 부족에 빠져들기 쉬운 당신입니다.

4

앵초

(빨강)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의욕입니다. 의욕적으로 인생을 밀고 나가세요.

5

고사리

당신은 성실해 다른 사람들의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주는 타입입니다.

6

바위솔

당신은 항상 명랑하고 쾌활하지만 계획성이 부족하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7

물망초

참된 사랑을 찾는 낭만파로 신경이 예민하고 순수하며 감성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8

범의귀

당신은 조용하고 소극적이며 내성적인 성격이어서 눈에 띄는 타입은 아닙니다.

9

은매화

당신은 속된 타입과 어울리면 상처받기 쉬운 타입입니다.

10

서 향

빛나는 전도가 보장된 당신이지만 놀기 좋아하는 것이 단점입니다.

11

멜리사

박애주의자인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의 편에 서서 만사를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12

쥐꼬리망초

당신을 지켜주는 늠름한 사람이 바로 평생의 반려자입니다.

13

갈 풀

당신은 어떤 것에 빠지면 다른 것은 전혀 신경도 쓰지 않는 타입입니다.

14

카모밀레

지성이 넘치는 이성주의자로 주위의 것이 모두 못마땅하게 보이는 타입입니다.

15

삼나무

당신은 지도자 타입입니다.

16

월계수

누구못지 않는 지식과 재능 그리고 행동력을 갖고 있어 주위에서 지도자적인 존재로 간주되는 당신입니다.

17

야생화

사람이 좋은 만큼 고뇌가 끊이지 않는 당신입니다.

18

미나리

아재비

주위의 신임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당신이지만 자만해서는 안됩니다.

19

떡갈나무

쾌활하고 자유분방한 당신은 지적인 매력만 더해진다면 누구에게나 인정받는 존재가 될 것입니다.

20

칼미아

만나고 싶은 기분은 사랑의 기초가 되므로 피해서는 안됩니다. 용기가 필요한 타입입니다.

21

네모필라

당신은 매사 일이 잘 풀릴 운을 갖고 있습니다. 그렇다도 해서 감사하는 마음이 없으면 연인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22

무궁화

무궁화를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신비한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23

살구꽃

당신은 일에는 프로이지만 연애에는 쩔쩔매는 타입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서는 수줍음에서 졸업해야 합니다.

24

빙 카

당신의 첫사랑의 추억을 죽을때까지도 간직하는 로맨티스트이기도 합니다.

25

사향장미

당신은 사랑의 예감 때문에 변덕스런 사랑으로 치닫기 쉬운 사람입니다.

26

아도니스

사랑의 항해를 막 시작하려는 당신 앞에는 영원한 행복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27

아라비아의 별

순수하기 때문에 오해를 받는 당신입니다.

28

보 리

지도력 통솔력이 뛰어난 당신은 어떤 집단에서도 반드시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

 

3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수선화

수선화를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자기 자신만을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기 쉽습니다.

2

미나리아재비

당신은 매혹적이지만 때로는 연인에게 응석부리는 타입입니다.

3

자운영

청결감이 흘러 넘치고 사려심이 깊지만 어른스러운 매력은 조금 부족한 당신입니다.

4

 나무딸기

주변의 인심을 얻고 있는 당신입니다. 타인을 소중하게 돌보는 마음과 배려심을 항상 잃지 않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5

수레국화

찬란히 빛나는 정열의 소유자입니다. 때문에 이상한데? 하는 느낌이 들 때는 신중히 처신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6

데이지

천진난만한 것이 당신의 매력이지만 때로는 의심할 줄도 알아야 합니다.

7

황새냉이

소극적이고 조용한 성격이지만 내면적으로는 뜨거운 열정을 갖고 있어 타오르기 시작하면 자칫 경솔한 행동으로 나타나기 쉬우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8

 밤꽃

지나치게 사리 분명하기 때문에 오해를 사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도 진심을 갖고 성심 성의껏 사람을 대한다면 굳은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9

낙엽송

쾌활하고 놀기 좋아하는 사람으로 보이기 쉽습니다만 사실은 사랑하는 사람을 절실히 찾아 다니는 낭만주의자입니다.

10

느릅나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리는 타입입니다. 그래도 언젠가는 반드시 만나기 마련이므로 초조해 하지말고 기다리세요.

11

씀바귀

인내심이 강하고 신중한 타입입니다. 그렇지만 사랑은 신비한 것입니다. 사랑까지도 냉정하게 계산하면 실패하기 쉽습니다.

12

수양버들

사소한 일로 가슴앓이를 하는 당신. 현실을 보는 안목을 키우고 어른다운 사랑을 하겠다는 용기를 가지십시오.

13

산옥잠화

사랑하는 사람에게 교태를 부리거나 끈질기게 따라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결국은 이용당하고 말 위험도 없지 않으므로 자신있게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14

아몬드

사랑의 대화는 서툴지만 당신의 인상은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의 성실한 인격을 상대방도 알게 될 것입니다.

15

당 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는 죽음도 마다하지 않을 정도로 한결같은 당신입니다.

16

박 하

무슨 일에서건 우쭐대지 않은 겸허함이 당신이 장점이지만 때로는 손해보는 일도 있습니다.

17

콩 꽃

콩꽃을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개방적이고 낙천적이며 무슨 일이건 흥미를 갖는 타입입니다.

18

아스파라거스

운명을 탓하는 당신은 쉽게 상처받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슬퍼하면 슬퍼할수록 당신은 성장해갈 것입니다.

19

치자나무

당신의 고귀한 이미지의 소유자입니다. 사악한 생각이 들지 않도록 신경을 쓰며 살기를 바랍니다.

20

튜울립

튜울립을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둘만의 영원한 세계를 찾아 헤매는 우주의 방랑자입니다.

21

벚 꽃

말만 번지르한 당신. 솔직함을 내세운다면 외로움과는 거리가 멀어질 것입니다.

22

당아욱

온후한 성격의 당신은 신념이 강한 사람과 만났을 때 보다 충실한 인생을 걸어갈 수 있겠군요.

23

글라디올러스

정열적이긴 하지만 그로 인해 문제가 다반사로 일어나니 신중한 태도가 필요한 타입입니다.

24

캘리포니아
포피

자기 감정에 솔직해 져야만 비로소 참된 사랑을 만날 수 있습니다.

25

덩굴성 식물

인연은 적극적으로 구해야 되는 것인데 당신은 그런 기회를 멀리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까? 적극성이 필요한 당신입니다.

26

앵 초

첫사랑의 추억때문에 현실의 사랑을 바라보지 못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아련한 추억은 가슴 속 깊이 묻어 두십시오.

27

칼세올라리아

변심. 그것은 누구에게라도 어느날 문득 일어날 수 있는 것인데도 당신의 한결같은 성격은 그러한 사실을 받아들이기 힘들게 하는군요.

28

아카시아나무

열등감은 당신의 최대적입니다. '그 사람을 불행하게 할 뿐'이라는 지나치게 고귀한 생각은 평생의 후회로 남을 수 있습니다.

29

우 엉

우엉을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불평도 없고 눈물도 없이 그저 묵묵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30

금작화

청렴결백한 것이 당신의 최대 장점입니다.

31

흑종초

감미로운 사랑을 꿈꾸면서도 상처받는 것을 무서워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4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아몬드

지적 호기심이 많은 당신은 지나치게 냉정하여 상대방을 비판하기 쉬운 결점이 있습니다. 조금쯤은 감정에 빠져 보는것도 좋을 것입니다.

2

아네모네

당신은 고독에 빠지기 쉬운 사람이므로 적극적으로 교제의 범위를 넓혀 가는 것도 중요합니다.

3

나팔수선화

활동적이고 성실하고 연애에서도 격렬하게 타 오르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실연하면 낙담도 큰 타입이므로 연애는 신중히 해야 합니다.

4

아네모네
(빨강)

매사에 소극적인 당신은 적극적이지 않으면 연애도 누군가에게 빼앗길 수도 있습니다.

5

무화과

담화를 좋아하는 당신은 원만한 타입이지만 이상한 것에 집착성이 강한 것이 옥에 티입니다.

6

아도니스

연인이 없는 당신, 힘차게 밀고 나갈때만이 연인이 생길 것입니다.

7

공작고사리

장난기어린 당신은 좀더 절도를 지킬려고 노력한다면 지금 보다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8

금작화

온화한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할 수 있습니다.

9

벚나무

당신은 인간적인 배려심과 대담한 행동력을 겸비한 사람입니다.

10

빙 카

연인에게 정성을 다해 대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11

꽃고비

슬플때, 쓸쓸할때 별이 지듯 마음속으로 눈물이 흐릅니다. 그러나 어딘가에서 당신을 지켜보는 이가 있습니다.

12

복숭아꽃

성격이 좋고 표정이 풍부한 당신이지만 때로는 감정에 치우치는 것이 약점입니다.

13

페르시아
국화

눈이 높아 첫눈에 반할 만큼 아름다운 사람을 찾기가 쉽지 않겠죠.

14

나팔꽃
(흰색)

용기와 힘이 넘치는 당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멋진 인생을 사는 사람입니다.

15

펜오키드

행복한 사랑에 대해 초조해 하지 않는다면 실패는 없습니다.

16

튜울립

들에 핀 꽃처럼 아름다운 당신, 사랑하는 사람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마음을 순결하게 갖고 감성을 길러 주세요.

17

독일창포

지금부터라도 정신을 똑바로 차리면 행복은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18

자운영

보수적 그리고 책임이 강한 사람이어서 냉정한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강합니다. 친구들속에서 자신의 부족한 점을 발견해야 합니다.

19

참제비고깔

자신감과 긍지에 차 있는 당신, 흠빅을 잡을데가 없군요.

20

배나무

본인은 자신감이 없어 하지만 지금 그대로도 연인을 기쁘게 할 수 있습니다.

21

수양버들

섬세한 마음의 소유자여서 상처받기 쉬운 사람입니다. 수양버들식으로 받아 넘길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22

과 꽃

사랑의 승리는 반드시 당신의 것입니다.

23

도라지

사람을 보는 안목이 필요한 당신입니다. 그것이 행복의 지름길 입니다.

24

제라늄

매사 신중한 당신, 누군가를 좋아할때는 경솔해져 보는 것도 좋습니다.

25

중국패모

너무 격렬한 사랑은 당신에게 조금 위험할지도 모릅니다.

26

논냉이

당신은 마음은 뜨겁게 타 오르는 데도 결단이 늦기 때문에 사랑을 얻기 어려운 경향도 없지 않습니다.

27

수 련

스스로를 연마하는 시련같은 것을 잘 이겨 넘긴다면 훌륭한 인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8

앵초

(빨강)

혼자서 무슨일이든 해내고 말기 때문에 다른 사람앞에서 장점을 발휘할 기회가 너무 없습니다.

29

동백나무

연인앞에서 우쭐댄다면 모처럼의 매력도 반감되고 맙니다.

30

금사슬나무

빈틈이 없는 만큼 상대방이 다가서기 어려우므로 좀더 본심을 드러내는 것이 필요합니다.

 

5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앵 초

젊은 시절사랑의 아픈 가슴을 잘 이겨내야만 앞으로 만날 연인과 참되게 사랑할 수가 있겠군요. 행복이란 괴로움을 뛰어 넘을 때 찾아드는 것입니다.

2

미나리

아제비

당신은 담백한 매력이 넘치는 사랑입니다. 애정운과 금전운은 좋으나 자칫 스캔들에 휘말리기 쉽겠군요.

3

민들레

두뇌가 명석한 당신은 사물을 볼때도 어렵게 보아 때로는 좋은 기회를 놓치기 쉬운 구석이 있습니다.

4

딸 기

당신은 사랑에 푹 빠지기 쉬운 타입입니다. 절제와 인내심을 갖고 일을 처리 할 때 사람들로 부터 존경을 받을 것입니다.

5

은방울꽃

자기표현에 자신이 없는 사람이군요. 그렇지만 신념을 갖고 행동을 하면 크나큰 행복이 찾아 들 것입니다.

6

비단향

꽃무

당신은 어떠한 역경이라도 극복하는 강인한 사람입니다. 그것은 외로움을 안고 있기에 그렇게 강해질 수 있는 것입니다.

7

딸기잎

지적 수준도 높고 교양도 있지만 본질적으로는 소극적입니다. 당신에게 적극성이 더해진다면 어떤 희망이라도 당신 생각대로 될 것입니다.

8

수 련

순수함으로 가득찬 당신이지만 유혹의 손길이 끊임 없으므로, 자신을 똑바로 보고 다른 사람의 유혹에 걸려들지 말아야 합니다.

9

겹벚꽃

수줍음이 많아 이성의 인기는 그다지 끌지 못합니다. 그러나 마음속 깊숙한 곳에는 한 사람만을 사랑하고 있군요.

10

꽃창포

선천적으로 기품을 가지고 있으나 그 기품을 후천적으로 이끌어 내려는 노력이 부족하군요.

11

사 과

주위를 둘러보면 참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랑받기에 당신은 최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겠군요.

12

라일락

운명적인 만남에 가슴을 졸인 일이 벌써 여러번 있겠군요. 그래서 또 다시 운명적인 만남이 있다면 푹 빠지겠군요. 그것이 당신의 운명이니 어쩔 수 없군요.

13

산사나무

당신은 실력파입니다. 사랑도 인연을 기다리는 것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사라으이 매파는 바로 당신입니다.

14

매발톱꽃

당신의 사전에는 '실연', '패배'라는 말이 없군요. 오직 승리만이 있는 인생. 그러나 바로 그 때문에 남 모르는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15

물망초

사랑하고 사랑받으면 훨훨 다 타버리는 ...그런 정열적인 사랑을 갖고 있군요. 그런만큼 사랑도 기다리기 보다는 찾아 나서야 겠군요.

16

조팝나무

예민한 관찰력의 소유자인 당신은 눈에 보이는 부분에 관해서는 당신의 생각대로 입니다. 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은 그리 간단한 것이 아니므로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17

튜울립(노랑)

상대방을 사랑의 늪에 빠뜨려 놓고 모른체 하는 고약한 면이 있군요. 당신 자신한테 좀 더 신경을 쓰지 않으면 자칫 오해를 받기 쉬우므로 주의해야겠군요.

18

앵 초

다른사람의 호감을 사는 타입이면서도 사랑에 관해서는 소심한게 흠이군요. 적극적이고 활동적이라면 만인이 당신을 부러워 하겠군요.

19

아이리스

남모르게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남에게 사랑받을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나아간다면 성공이 기다릴 것입니다.

20

괭이밥

기쁨을 얻기 위해서는 빛나지 않고서는 안됩니다. 마음을 비우고 노력해야겠군요.

21

창제비고깔
(담홍색)

당신은 싫은 일이 있어도 궁시렁대지 않는 성격입니다. 깊이 생각치 않고 자유롭게 살아 가는것이 숙명입니다.

22

귀고리꽃

당신은 찾아낸 사랑을 신성하고도 소중히 여기며, 한눈 파는 일이 없이 푹 빠져드는 사람입니다.

23

풀의 싹

추억을 가슴속에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는 당신. 그것을 날개 삼아 미래로 날아 오르려고 하나요? 자기 중심적 틀에서 벗어나 좀더 마음의 문을 열어 보세요.

24

헬리오토로프

업무에 헌신하게 되면 혼기를 늦추게 됩니다. 자, 사랑의 달콤함을 무시하지 마세요.

25

삼색 제비꽃

뒤로 한 발 물러나 생각에 잠기는 태도가 두드러지는 당신은 너무 주변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26

올리브 나무

당신은 고민하고 있는 사람을 보면 도와주고 싶어하는 상냥한 사람입니다. 때문에 정작 자기에게는 여유가 없는 경우도 있지만 언젠가는 사랑을 준 만큼 돌려 받을 것입니다.

27

데이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당신은 당신과 같은 사람을 만나면, 당신의 인생은 행복이라는 말 외에는 달리 표현할 수가 없군요.

28

박 하

우쭐대지 않은 태도가 당신의 매력이므로 끝까지 자신의 장점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29

토끼풀

밝고 명랑하고 게다가 성실한 사람이므로 주변의 신뢰는 이만 저만하지 않겠군요. 당신의 연인도 틀림없이 마찬가지 일 것입니다.

30

라일락
(보라색)

추억에 빠지기 쉬운 당신. 이젠 그만 두세요. 모처럼 연인을 만났는데도 과거에 사로 잡히면 앞으로 발전할 수가 없으니까요.

31

무 릇

마음이 연약하고 쉽게 고독해지는 당신. 연인은 그런 당신을 이해하고 상냥하게 받아줄 수 있는 사람이 좋겠군요.

 

6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장 미

장미꽃을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소극적이면서도 이상이 드높은 사람이군요. 용감한 자만이 미인을 얻는법. 지나친 자존심은 사랑에 방해만 됩니다.

2

매발톱 꽃
(빨강)

연인이 뭔가를 지적하면 좋게 생각하고 솔직하게 받아 들이는 자세가 더욱 더 필요한 당신이군요.

3

아 마

손재주가 많군요. 플라워 디자인쪽에 인생의 승부수를 던져 보시지 않겠어요?

4

장 미

지적인 감각이 뛰어나고 세련된 사람입니다만 사랑에는 외모만을 찾는 타입이고 상대에게 주문도 많은 사람입니다.

5

메리골드

누군가를 좋아하면 일편단심입니다. 일편단심도 좋지만 지나치게 집착하면 새로운 연인과의 만남도 늦어지고 맙니다.

6

노랑붓꽃

화염처럼 정열을 불태우기를 마다하지 않는 사람이군요.

7

슈미트티아나

의사표현이 서툴군요. 생각만 하는 것은 시간 낭비입니다. 사모하는 마음은 상대에게 강하게 전달되어야 행복이 찾아드는 것입니다.

8

쟈스민

순수하고 청순하고 관능적인 당신. 감수성이 강한 당신입니다.

9

스위트피

정이 많고 헌신적인 사람이지만 상대를 잘 파악하고 자신을 지키는 것도 필요합니다.

10

수염

패랭이꽃

투쟁심, 정의감, 미적 센스가 풍부한 사람이지만 의사표현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그 때문에 까다로운 사람으로 비쳐서 사랑의 기회를 놓치고 마는 수도 있습니다.

11

중국패모

예의 바르고 성실하고 희생적이지만 정작 자기일은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군요. 자신의 일도 좀더 소중히 하는게 필요합니다.

12

레제다

오도라타

많은 이성이 당신을 생각하고 있지만 당신은 그것도 모르고 있군요. 자 누군가를 유혹해 봅시다.

13

디기탈리스

거짓 사랑으로 곤혹스러워 하고 있지는 않나요? 정말로 사랑하고 있는 사람은 다른 사람일 것입니다.

14

별 꽃

고독을 사랑하고 성실한 당신이지만 사랑에는 너무 조심스럽군요.

15

카네이션

사교가이며 재능이 풍부하지만 사랑에는 거절당하기 쉽군요. 서투른 표현이라도 좋습니다. 진심을 전하는게 중요합니다.

16

투베로즈

위험을 좋아합니다. 자극을 추구하고 즐거운 일에 탐닉하는 타입입니다.

17

토끼풀

사랑에 아픈 추억을 갖고 있군요. 아픈 추억이 있더라도 굳건히 전진할때 보다 성장할 것입니다.

18

백리향

이지적이고 자존심이 강한 당신. 억지로 웃어 주어야만 하는 상대는 그만두고 자연스레 웃을 수 있는 연인을 찾아 봅시다.

19

장 미

자기 중심적인 취향으로 애정도 쉽게 식어버리는 타입이군요. 사랑은 참고 기다리는 것입니다.

20

꼬리풀

순결한 연애관의 소유자이군요. 좋지않은 유혹에 걸려들면 시간이 좀 걸리지만 정신을 똑바로 차리면 문제가 없습니다.

21

달맞이 꽃

마음이 고운 당신은 자유스러운 마음으로 많은 사람들과 교제하려 하는군요. 하지만 상대방은 당신을 쉽게 변하는 사람으로 볼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군요.

22

가막살나무

사랑은 투쟁이라고 생각하기 쉬운 당신이군요. 사랑은 오로지 계속 주는 것입니다.

23

접시꽃

너무나도 진지하고 순진해 실패하리라고 지례 짐작하고 약해지기 쉬운 당신이군요.

24

버베나

감미로운 유혹에 약한 당신. '좋아하니까'하며 쉽게 자신을 합리화하고 마는군요. 그러나 거기에 져서는 안됩니다.

25

나팔꽃

자부심과 자신감이 넘치는 당신이지만 무의식 중에 잘 어울리는 연인을 찾고 있군요.

26

라일락

언제까지나 갓난아이처럼 사랑에도 순진한 마음을 갖고 있군요. 상처받지 않기 위해서라도 참된 사랑을 빨리 키우도록 하십시오.

27

시계꽃

성스러운 사랑에 사로잡히기 쉽군요. 그래서는 통속적인 사랑을 받아들일 수가 없으므로 주의해야 겠군요.

28

제라늄

지금 그대로의 당신 모습으로도 자신과 꼭 어울릴 만한 사람을 찾을 수 있겠군요. 용기를 찾으세요.

29

제라늄

(빨강)

재능이 많고 사교성이 있으므로 도를 넘지 않도록 감정조절만 잘 한다면 무슨일에 서든 성공할 것입니다.

30

인 동

관대한 마음씨와 헌신적인 애정을 갖고 있는 당신. 사람들에게 경애 받고 있습니다.

 

7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쑥부쟁이

남들 눈에 띄고 싶어하기도 하고 시대의 첨단을 걷는 사람이군요. 또 무엇이든 잘 할 수 있지만 깊이가 없군요.

2

금어초

건방지다든가 삐쳐 있다고 오해 받기 쉬운 성격의 소유자군요. 좀더 자기 입장을 적극적으로 설명하려는 노력이 필요하군요. 그편이 연애에도 도움이 될테니까요.

3

양귀비

(흰색)

사랑에 잠들어 있는 당신. 일어나세요. 그대로는 사랑을 잃고 맙니다.

4

자목련

방자한 사랑은 언젠가 끝장나기 마련입니다. 장엄한 사랑만이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5

라벤더

말수가 적고 내성적이며 온후한 인상의 소유자군요. 하지만 사실은 의외로 밝고 향기 짙은 면이 있습니다.

6

해바라기

암흑 성운 속에서 나타나 찬란히 빛나는 별이 됩니다. 때문에 연애에서 결혼에 이르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겠군요.

7

서양
까치밥나무

예술적인 재능이 있는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의 격려가 있다면 당신의 창조력은 한층 폭 넓어질 것입니다.

8

버드푸드

당신은 철저한 정의파. 악을 용서하지 않으며 다른이가 고통당하는 것을 보면 남모르게 도와주는 타입입니다.

9

아이비

제라늄

참으로 우정이 두텁고 기민성이 넘쳐 남의 마음을 잘 읽는 타입입니다.

10

초롱꽃

은혜에 보답하려는 마음이 다른 사람보다 월등한 당신이지만 상대방이 너무 적극적으로 나서면 박정하게 잘라버리는 구석이 있겠군요.

11

아스포델

당신의 사랑의 시련기를 겪게 되겠군요. 그러나 시련을 뛰어 넘었을 때 두 사람은 진심으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게 되겠지요.

12

좁은입배풍동

자기 발전 욕구가 강하고 노력형인 당신은 한눈 파는 일 없이 목표를 향하여 나아가는 끈질긴 면이 있습니다.

13

잡초의 꽃

풀은 땅바닥에 낮게 깔려서 무슨 일에서건 돋보이는 일이 없지만 사실은 세상사를 잘 알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현실적인 사람이군요.

14

플록스

조용하게 살아가고 있는 당신. 그렇지만 사랑의 감정이 불타 오르더라도 얌전하기만 하면 아무 것도 표현할 수 없습니다.

15

장 미

아름다운 꽃에 좋은 열매가 열리지 않기 보다는 꽃도 열매도 풍성한 것을 원하듯이 행복한 인생을 꿈꾸고 있다면 사랑에도 적극성이 필요한 당신이군요.

16

비단향

꽃나무

고뇌로 계속된 나날에서 해방되어 마치 거짓말처럼 마음이 맑아졌을 때 가장 소중한 사람이 누구인지를 확실히 알게 되겠군요.

17

장미(흰색)

첫사랑이 곧장 결혼으로 골인하기 쉬운 타입입니다. 만약 첫사랑이 거짓 사랑이라면 상처가 깊어지기 때문에 신중히 처신할 필요가 있겠군요.

18

이끼장미

흐트러진 마음으로 고뇌의 밤을 거듭하는 당신. 그럼 모습은 당신에게 어울리지 않습니다.

19

백부자

키스하고 싶나요? 나를 안고 싶나요? 그런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할 수 있는 당신은 잔인한 사람이군요. 자신 만만한 당신! 좀 더 자중이 필요하군요.

20

가 지

진실한 성격의 소유자군요. 진실한 사랑을 지켜갈 당신의 연인은 행복하겠군요.

21

장미

(노랑)

너무 명랑해서 연애가 쉽지 않은 편이군요. 남들 중매는 잘 섭니다만 자기기분도 소중하게 여기기를.

22

패랭이 꽃

참하고 순수하고 신중한 사람이군요. 지금의 그 모습 그대로 있는 한 어떠한 사랑도 당신 것입니다.

23

장 미

박애주의자인 당신. 누구나 호감을 느끼지만 결혼 상대는 신중하게 고르는게 좋겠군요.

24

연령초

사랑 고백에 서투른 당신. 행복을 위해서는 사랑을 표현하는 방식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군요.

25

말오줌나무

타협하지 않는 완고함이 있습니다. 연인에게는 질투도 잘 하는 편입니다. 그것을 조금만 자제를 한다면 좀 더 사랑받을 수 있을텐데...

26

향 쑥

내가 뭔가 부족한 점이 있는 걸까? 하고 자문 자답을 거듭하기도 하는 당신. 그러나 부족한 점은 없습니다. 좀 더 자신을 가지면 어떨까요?

27

제라늄

물건이나 돈에 구애받지 않고 사랑을 간파하는 힘이 있습니다. 훌륭한 연애를 몇번 반복하다가 만혼하게 되지만 행복한 인생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28

패랭이 꽃

꿀벌이 다른 곤충하고는 살 수 없습니다. 순결한 애정이야말로 당신 그 자체라는 것을 자각해야 합니다. 난잡한 사랑은 어울리지 않습니다.

29

선인장

세상의 거친 파도를 견뎌내는 내성적인 당신. 겉모습과는 달리 불타는 듯한 사랑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 정열을 일하는데서도 살려 보세요.

30

보리수

사랑과 꿈으로 채색된 당신의 인생. 훌륭한 파트너를 얻어 더 없이 행복해지겠군요.

31

호 박

당신은 스케일이 큰 사람이므로 상대방도 반드시 같은 스타일이 좋겠군요. 만약 그렇게 된다면 훌륭한 꿈이 꿈만으로 끝나지도 않겠군요.

 

8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양귀비

(빨강)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목숨을 다 바치는 타입이지만 금방 싫증내겠군요.

2

수레국화

너무 적극적이어서 실연당할 위험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당신에게 열중할 수 있는 이성이 있을 것입니다.

3

수박풀

당신은 지금도 낭만주의자입니다. 상처를 받을 수도 있겠으나 그 아름다움을 잃지 않도록 하십시오. 반드시 행복이 찾아 들것입니다.

4

옥수수

당신은 비밀스런 연애는 하지 못하는 타입이군요. 당신의 파트너는 복받은 사람이군요.

5

엘리카

자신에게 엄격하고 고독을 사랑하는 당신. 파트너는 조금 응석을 부리는 사람이 잘 어울리겠군요.

6

능소화

당신은 산다는 것의 기쁨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 기쁨을 연인에게 나누어 주십시오.

7

석 류

서로 사랑하고 있다면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음은 서로 통할 것입니다. 자부심이 필요한 당신입니다.

8

진달래

순정파인 당신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놓아주지 않는군요. 그러나 너무 순진 무구하기 때문에 외롭고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군요.

9

스타티스

당신의 인기는 호감을 끌기 위한 테크닉이 능숙합니다. 그 테크닉에만 의지하면 자칫 팔방미인으로 보일지도 모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10

이 끼

자극적인 사랑은 가시 투성이어서 위험하기 짝이 없습니다. 지적이고 합리주의자인 당신이지만 어머니의 사랑같은 차분함을 체득한다면 정말로 매력적으로 될 것입니다.

11

무늬제라늄
(빨강)

쓸쓸한 사람이나 슬픈 사람과 만나면 어떡하든 위로해 주고 싶어하는 당신. 당신 자신도 쓸쓸해하는 사람이군요.

12

협죽도

우정이냐 아니면 사랑이냐, 차마 결심하지 못하고 고민하는 나날을 보내게 될 것 같군요.

13

골든로드

다른 사람의 거짓말을 간파하는데 서투른 당신, 고민거리가 많은 편이군요. 인생을 좀 더 쉽게 생각하고 흐름에 몸을 맡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14

저먼더

자연스러움과 기교를 겸비한 당신은 다른사람들이 보배롭게 여기고 있습니다.

15

해바라기

다른 사람에게 오만하게 비치는 면도 있고 그것이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존경하는 사람을 통해 좋은 점을 배웠으면 합니다.

16

타마린드

연애상대에게도 기품을 요구하는 당신 자신을 갈고 닦아서 조화로운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군요.

17

튜울립나무

마음씨 좋기로는 천하일품. 당신이 정신적으로 고개 숙여 상대방에게 맞춘다면 만사는 잘 될 것입니다.

18

접시꽃

두가지 길을 앞두고 있을 때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길로 걷는 것이 행복을 향한 지름길입니다.

19

로사 캠피온

기지가 풍부하여 재미있는 대화를 잘하는 당신.누구에게나 호감을 삽니다.

20

프리지아

순진함, 순정, 청순함을 그림으로 그려 놓은 듯한 사람. 달콤한 거짓말에 그만 속고 맙니다. 때문에 장난스런 사랑을 해서는 안됩니다.

21

짚신나물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만족을 주는 것이 당신의 행복이군요. 틀림없이 멋진 연인이 나타날 것입니다.

22

스피리아

언동이 명확한 사람. 당신은 올바른 만큼 독선적이기 쉬운 경향이 있군요. 조금쯤 느슨해져 볼 필요도 있겠군요.

23

보리수

정열적인 당신. 상대가 의기 소침해지려 할 때 상대방을 잘 지켜주세요.

24

금잔화

당신은 헤어질 때마다 격렬하게 슬퍼하는 사람이군요. 하지만 만남이 있으면 이별이 있고, 헤어짐이 있기 때문에 희망도 생기는 것입니다.

25

안스륨

'오로지 당신 한 사람의 하인이 되어 사랑의 꽃을 피우고 싶습니다.' 그런 정열적인 사랑을 하는 사람이군요.

26

하이포시스
오리어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건너는 타입이군요. 조금은 무모하게 뭔가를 해보는 것도 필요한 당신입니다.

27

고 비

조용히 생각에 빠지는 것도 좋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을 때는 너무 생각에만 빠지지 마세요.

28

에린지움

자기 표현에 서투르며 쓸쓸해 하고 고독을 사랑하는 당신. 좀 더 당신의 기분을 개방해 보세요.

29

꽃담배

당신만 있다면 인생은 장미빛 이라고 믿는 누군가가 있다면 꼭 붙잡으세요.

30

저먼더

무엇이든 간단히 생각하고 있는 듯이 보이기 쉽지만 사실은 선천적인 재능으로 직관적인 결단을 하고 있는 당신이군요.

31

토끼풀

'당신 가슴속의 슬픔은 나의 슬픔' 이렇게 속삭여 주는 사람을 찾고 있는 당신은 사랑의 방랑자. 이제 멈추고 '당신의 기쁨은 나의 기쁨'이라고 말해주는 사람을 찾으세요.

 

9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호랑이꽃

당신은 사랑의 천사로 남 도와주기를 좋아하는군요. 그런데 정작 자신의 일은 서투르군요.

2

멕시칸

아이비

좋은 소문이건 나쁜 소문이건 구설수에 오르기 쉽겠군요. 항상 신중히 생각한 후 행동하는게 필요합니다.

3

마거리트

스스로 자신의 사랑을 점치고 물러나기 쉬운 타입이군요. 상대방의 마음을 알더라도 좋아한다면 적극적으로 나서서 상대방을 변화시키는 용기가 필요하군요.

4

뱀 무

당신은 전도 양양한 사람으로 커다란 희망을 품고서 전진하면 그만큼 충실한 인생을 살게 될 것입니다.

5

느릅나무

신뢰감을 중요시하는 당신. 쓰라린 일이 있더라도 남들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지 마세요.

6

한 련

얼핏 차갑고 배려심이 없는 듯이 보이기 쉬운데 그것은 기품있는 인격을 갖추었기에 사소한 것에는 흥미가 없어서입니다.

7

오렌지

순수하고 관대하며 상냥한 사람입니다.사랑스러움으로 호감을 사는 사람입니다.

8

작은 투자로 막대한 이익을 올리는 것이 당신의 재능입니다.

9

갯 개미취

옛날 일 따위는 깨끗이 잊는 사람이 많은 가운데서도 당신은 옛일을 어제 일처럼 생각하는 사람이군요. 이별과 만남 이것이 인생이랍니다.

10

과 꽃

당신은 서로의 인격을 존중하고, 사랑하고 사랑받는 깨끗한 연애를 선호하는 타입이군요.

11

알로에

정신적으로 침체되기 쉬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망설이지 않고 자기 의지를 관철하는 것입니다.

12

클레마티스

달콤한 말에 '이 사람이라도'하고 타협하면 그만 심각한 처지에 빠지기 쉬우므로 자신의 안전기준을 믿으세요.

13

버드나무

사교적이고 우연한 대응력이 있는 사람. 유쾌한 사람이어서 인기가 있군요.

14

모 과

당신은 인기가 많은 만큼 유혹도 많이 받겠군요. 하지만 유혹에 쉽게 넘어가지 않을 때 무슨 일이든 잘되겠군요.

15

다알리아

사랑받기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것은 누구나 마찬가지. 사랑받기 위한 노력을 태만히 해서는 안됩니다.

16

용 담

당신은 정의감이 투철한 사람입니다. 설령 당신을 지지하는 사람이 없다 해도 타협하지 마세요. 그런 고독감이 감돌 때 당신의 매력은 가장 밝게 빛난답니다.

17

에리카

파랑새를 찾으려면 우선 행동해야 합니다. 혼자서 고민하며 헤매기만 해서는 영원히 찾을 수 없습니다.

18

엉겅퀴

독립심이 왕성한 사람. 스스로에게 엄격하고 앞날을 정확하게 내다보는 사람이군요.

19

사 초

감수성이 예민한 사람이군요. 좋고 싫고가 명확하여 그것을 감추는데 서투르군요. 조금쯤은 참는 것도 필요합니다.

20

로즈메리

당신과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도 가슴속의 답답함이 해소되는 것만 같습니다. 그러나 정작 자기 일을 상담하는 것은 서투르군요.

21

샤프란

사랑하는 사람과 멋진 추억을 공유하도록 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서로 다른 인생을 보내게 될지도 모릅니다.

22

퀘이킹

그라스

당신은 토론을 좋아하는 감격파. 쉽게 분위기에 빠지는 탓에 나중에 후회하는 일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3

주 목

어딘지 사람을 가까이 접근하지 못하게 하는 분위기가 있어 사랑하는 사람도 당신의 높은 긍지에 자신감을 잃고 떠나기 쉽겠군요. 진심을 갖고 교제하는게 필요합니다.

24

오렌지

당신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은 의기소침함을 금방 떨쳐 버릴 수 있겠군요.

25

메귀리

당신은 매력적인 사람이지만 자신과 맞지 않은 사람을 철저하게 미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좀 더 대담해진다면 멋진 인생을 즐길 수 있겠군요.

26

당신의 발상은 모두 대자연과 장대한 만남에서 생겨난 것입니다. 대화에 능숙하고 실행력이 뛰어납니다.

27

떡갈나무

떡갈나무를 탄생화로 갖는 당신은 개방적이며 낙천적인 타입이군요.

28

색비름

단기간 내에 사람을 간파할 방법은 직관밖에 없어 사랑은 직관에 의하는데도 당신은 직관력이 빈약하군요.

29

사 과

뒤로 내빼려고 하지 말고 정면으로 나아가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반한 사람이 곧 당신의 사람이 될 것입니다.

30

삼나무

'당신을 위해서라면 목숨이라도 바치겠다.' 그런 사람이 주위에 있을 것입니다. 주위를 둘러 보아서 뜨거운 눈길이 느껴지면 우선은 친구가 되어 보세요.

 

10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국화(빨강)

애정면에서는 일종의 독특한 영감을 발휘하는 당신이군요.

2

살 구

경솔하다거나 무분별하다는 말을 아주 싫어하는 사람이어서 연애도 서툴겠군요. 자신의 기준을 잠시 제쳐 놓아 보세요.

3

단풍나무

돌아오지 않은 첫사랑의 추억에 폭 빠지고 마는 당신.
새로운 사랑을 찾아야만 생활에 활기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4

호 프

장난이 심한 당신은 개방적인 성격의 소유자군요. 때때로 장난이 지나쳐서 인간관계를 망치는 실수도 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5

종려나무

주변사람들이 당신에게서 승리의 영감을 느끼기 때문에 많은 축복을 받겠군요.

6

개암나무

냉정한 당신은 사랑에 불타오르기 위해서는 냉정함을 버릴 각오가 필요합니다.

7

전나무

깨끗한 생애를 살 사람입니다. 노력을 게을리 하면 남들과 거의 비슷하게 되므로 유의해야 겠군요.

8

파셀리

친구들과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당신. 그것을 잘 활용하면 무슨 일에서든 성공하겠군요.

9

회 향

강건한 의지로 강인하게 살고 있는 당신이지만 때때로 힘에 겨워 근심으로 가득찬 표정을 드러내고 있군요.

10

멜 론

샘처럼 솟아나는 풍부한 발상을 갖고 있는 당신. 그 발상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세요.

11

부처꽃

꿈에서까지 눈물을 흘리는 당신.
감성보다는 좀더 현실적인 마음자세가 필요합니다.

12

월 귤

실연을 당해도 의기소침해 하지 않는 당신은 행복을 쟁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13

조팝나무

힘껏 노력했음에도 수포로 돌아가는 경험을 하기 쉬운 사람입니다. 그렇지만 실패가 있어야 성공도 있는 것입니다.

14

국 화
(흰색)

고결하고 순결한 당신. 그러나 때때로 조잡하고 유치한 또 다른 모습의 자신을 드러냅니다. 그것도 귀엽기는 하지만 지나치면 위험신호입니다.

15

스위트 바즐

널리 알려지는 지도자가 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소망을 실현시키고자 하는 노력이 요구됩니다.

16

이끼장미

순진무구한 당신. 친구들도 역시 명랑한 사람들뿐입니다. 친구를 소중히 여기도록 하세요.

17

포 도

남에게 상냥한 당신. 남들만이 아니라 자기 일도 소중히 살피세요. 특히 연인에게는.

18

넌출월귤

신비한 매력이 있는 당신. 상대방이 왜 말을 건네었는지 잘 간파하지 않으면 소중한 만남을 아깝게 놓치고 맙니다.

19

봉선화
(빨강)

명랑하고 쾌활한 성격. 성질이 급하여 금방 내팽개치고 마는 것이 결점이군요.

20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은 쉽게 체념하는 당신이군요. 처세에 능한 것인지도 모르지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사는 경우는 그것이 통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21

엉겅퀴

당신이 만약 독립할 계획을 갖고 있다면 그 계획은 성공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엄격하게 관리할 수 있는 사람이니까요.

22

벗 풀

사랑하는 마음에 의심이나 주저함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그 사람과는 헤어져야 합니다. 자신의 직감을 믿는 편이 결과적으로 행복과 연결됩니다.

23

흰독말풀

상냥하고 귀여운 당신. 허식이나 겉모양에 현혹되지 말고 정말로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사랑합시다.

24

매 화

기품있고 착한 마음씨의 당신. 티끌하나없이 해맑게 개인하늘과도 같은 인격이로군요.

25

단풍나무

내성적이고 자제심이 있는 사람인 당신은 견실한 사람입니다.

26

수 영

너무 우쭐대지 말고 동성에게도 신경을 좀 씁시다. 적을 만들면 연인이 생겼을 때 곤란한 일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27

들장미

소박하고 내성적인 당신. 화려함을 탐탁해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연인의 화려함까지 탓하면 자칫 사랑에 금이 갈 수도 있습니다.

28

무궁화

사람을 끌어당기는 자석과도 같은 사람. 신념에 기초해서 직설적인 솔직함을 그대로 유지하세요.

29

해당화

 

11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서양모과

당신은 겉치레에 신경을 쓰는 사람이군요.

겉치레보다는내면의 아름다움이 중요하지 않을까요?

2

루피너스

다른 사람들의 마음을 온화하게 해주는 당신이지만 연인만은 좀 특별하게 대해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연인이 질투할 것입니다.

3

브리오니아

감정변화가 심하고 타협을 싫어하는 당신. 반사적으로 싫어하는 것을 줄여 나가면 어떨까요. 그렇지 않으면 외톨이가 되고 맙니다.

4

골고사리

당신은 상냥하기 때문에 상처받을 위험성도 있으므로 안목을 길러 참으로 사랑해줄 연인을 선택하세요.

5

단양쭉

부쟁이

햇빛을 받아 꽃이 피듯 무엇이든 잘해 나가겠군요. 다만 일이 잘 풀리는 만큼 라이벌도 많겠군요.

6

등골나무

결단력, 판단력이 뛰어나 다른 사람들의 문제를 시원스럽게 해결하겠군요. 그런데 정작 자신의 문제해결은 서툴군요. 자기의 일도 생각해 보는게 어떨까요?

7

메리골드

주변 사람들 중 유독 당신에게 짓궂게 구는 사람이 있다면 혹시 미래의 파트너가 될 지 모르니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8

가는동자꽃

결혼에 관해서 신중한 당신은 진심으로 납득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므로 만혼이 되겠군요.

9

몰약의 꽃

남들의 부탁을 받으면 거절을 못하는 당신은 좀 더 자신을 위해 영악해질 필요가 있겠군요.

10

부 용

우아한 사생활을 보내고 있는 당신은 유혹당하기 쉽겠군요.
유혹당하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을 스스로 선택하는 지혜가 필요합니다.

11

동백

(흰색)

가련한 마음을 가슴속에 감춘 당신이지만 비밀스럽더라도 격렬한 사랑을 하겠군요.

12

레 몬

예기치 않은 만남으로 참된 사랑이 태어날 운명입니다. 바로 이 사람이구나 하고 직감이 오면 그 사람이 바로 진짜 당신의 연인이 될지도 모르겠군요.

13

레몬

버베나

마음이 넓고 상냥한 당신이지만 좀처럼 마음을 열지 않아 연애에서 결혼까지는 오랜시간이 걸리겠군요.

14

소나무

자기 향상심이 강한 성격이군요. 오로지 밀어붙이기만 해서는 따돌림을 당하므로 때때로 늦추는 것도 필요하겠군요.

15

황금싸리

당신의 운세는 정말로 훌륭하군요. 그렇지만 주위의 협력이 있어야만 성공하겠군요. 그점을 잊지 마세요.

16

크리스마스
로즈

신비한 매력이 있는 당신은 희망이 큰 사람이어서 결혼이 늦어지기 쉽겠군요.

17

머 위

사람을 바르게 평가하는 능력의 소유자이군요. 연인을 보는 눈도 분명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낼 수 있겠군요.

18

산나리

유혹에 약한 타입이군요. 유혹에 넘어가지 말고 당당한 위엄을 갖고 살아갈 때 행복으로 가는 길이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19

범의귀

당신은 구설수에 오를 운세도 있으므로 오해받지 않도록 하고, 비밀스런 이야기는 연인과 단둘이서만 하세요.

20

뷰글라스

정직한 사람이 손해볼 때도 있는 것이 세상살이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의 마음을 분명히 전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불성실한 라이벌에게 가로채일 수도 있겠군요.

21

초롱꽃

내성적인 당신. 사랑에 두려움을 느끼는 면이 많아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칠 수도 있겠군요. 사랑도 역시 모험입니다.

22

매자나무

여러 가지 일에 열중하긴 하지만 성공률이 낮은 것 같군요.
그것은 감정변화가 심하고 성질이 급한면이 작용한 결과가 아닐까요.

23

고사리

새침한 태도. 그것 때문에 때로는 손해를 보겠군요. 적어도 사랑하는 사람앞에서는 그렇게 보이지 않도록 신경을 써야겠군요.

24

가막살나무

현실을 무시하고 소망을 현실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군요. 현실을 현실로 인정할 때 일도 전진한다는 것을 기억해 두세요.

25

개옻나무

재능이 풍부한 사람이군요. 연인에 관해서는 자신의 이상형이 분명히 머리속에 있어서 만날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겠군요.

26

서양톱풀

아는 척하지 않는 겸손한 태도가 매력적이군요. 하지만 때로는 자신의 매력을 표현하는 것도 연애에 도움이 되겠군요.

27

붉나무

청결하고 사랑스럽고 배려심이 있는 사람이어서 때로는 불량스런 연인이 생기는 일도 있겠군요. 만약 신뢰할 수 없는 연인이 다가선다면 슬퍼도 포기할 줄 아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28

과 꽃

그리운 추억에 빠져 들기 쉬운 당신이군요. 과거보다는 미래가 중요한 만큼 미래에도 눈길을 주는게 필요하겠군요.

29

바카리스

자신의 이상에 대해 주관과 추진력이 뚜렷하군요. 그 때문에 만혼이 될 수도 있겠군요.

30

낙엽

마른풀

재산운은 있으나 연애에는 소질이 없군요. 연애에서는 자유스런 발상을 한다면 훌륭한 사랑을 할 수 있답니다.

 

12월

날짜

탄생화

꽃 점

1

쑥국화

당신은 지금까지 몇번이나 연애할 기회가 있었는데 그것을 놓쳐왔군요. 그러면서도 인기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주위를 살펴보세요. 아마 멋진 사랑을 성취할 수 있을 겁니다.

2

이 끼

당신은 너무 상냥해 당신에게 기대는 사람이 많겠군요.
그것이 스트레스로 작용한 만큼 당신에게 너무 응석을 부리는 사람과는 적당한 거리를 두는게 좋겠군요.

3

라벤더

당신은 조금은 제멋대로 구는 타입이어서 사랑하는 사람과도 다투는 일이 많겠군요.좀 더 자신은 제어하는게 좋겠군요.

4

수 영

이지적으로 밝은 성격을 가진 당신은 마치 보물상자같은 사람이군요. 단 너무 우유부단한 것이 흠이군요.

5

앰브로시아

사고방식이 이론적인 당신은 감정표현에는 서툴군요.
정말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일체의 계산을 버리고 사랑만한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6

바위취

남들에게는 강인한 사람으로 비쳐지고는 있지만 사실은 쓸쓸함에 힘겨워하는 당신이군요.

7

양 치

지적인 대화를 좋아하고 유니크한 발상을 갖고있는 당신은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겠군요.

8

갈 대

칭찬에 약하고 남들이 부추김에 쉬 편승하는 당신. 번지수가 틀린 사람에게 의지하는 경향이 있는 것 같군요.

9

국 화

고생 끝에 낙이라고 어려움 속에서도 밝고 명랑하며 성실한 당신은 이제 행운을 잡겠군요.

10

동백

(빨강)

완성된 사랑이야말로 당신의 이상이지만 아직은 어딘가 부족함을 느끼고 있군요. 완전한 사랑을 위해서는 당신의 노력이 더욱더 필요하겠군요.

11

단양쑥부쟁이

당신은 트러블을 무엇보다 싫어하는 타입이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사랑을 받겠군요.

12

목 화

학교에서나 사회에서나 주요한 역할을 맡고있는 당신은 언제나 남들을 평등하게 대하는데 길들여져 있군요. 그때문에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과도 사랑하는 사이로까지 발전하지 못하는군요.

13

국화

(자홍색)

사랑한다는 말조차 제대로 못할만큼 소심한 당신이지만 영감에 따라 행동하면 생각대로 되는 신비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14

소나무

당신은 용감하고 늠름하고 넘치는 사람이군요. 그점이 때로는 약점으로 작용하므로 가끔은 다른 사람에게 응석도 부려 본다면 지금 이상으로 인기가 있겠군요.

15

서 향

영원한 사랑을 소중히 여기는 당신
잔계산 따위는 꿈도 꾸지 않는 높은 기품은 칭찬할 만하지만 때로는 그것이 상처로 남겠군요.

16

오리나무

순수하고 정직한 인생을 걸으려고 하는 당신에게는 사악한 유혹이 많겠군요. 스스로에게 엄격하게 마음을 다잡고 단호한 태도를 지켜나가야겠군요.

17

벚꽃난

사랑은 공유하는것. 당신은 사랑의 본질을 너무나 잘 아는 타입이군요.

18

세이지

지성적이며 창조력이 또한 풍부한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당신이 믿는 길을 걷는다면 반드시 성공하겠군요.

19

스노우
플레이크

성실하고 예의바르고 노력형인 당신은 사회에 대한 공헌도도 발군이군요.

20

파인애플

면학가로서 사교가로서 너무 완벽함에도 불구하고 친구가 많지 않군요.그것은 어딘지 마음을 열지 않기 때문입니다. 혹시 자존심 때문에 그렇지 않은지요.

21

박 하

행복의 별점아래에서 태어난 당신은 남들의 사랑을 받으면서도 사랑하는 사람과는 인연이 쉬 닿지 않은 비극도 있군요.

22

백일홍

세월이 흐르면서 친구는 변해가지만 우정이 두터운 당신은 친구를 생각하는 마음이 남들보다 한층 강하겠군요.

23

플라타너스

뭐라 말로 형용할 수 없는 행복한 인생. 다만 너무 은혜를 많이 받아 주저하게 되면 엉뚱한 곳에서 발판이 무너질지도 모르니 유의해야 겠군요.

24

겨우살이

끈기있고 참을 줄 알면 마음이 흔들리지 않은 당신.

사랑하는 사람을 얻었을때 당신 마음에 기쁨과 부드러움이 더해져서 장미빛 인생이 될 것입니다.

25

서양호랑
가시나무

계획을 갖고 대처하는 당신은 성공을 향한 길이 훤히 보이는군요.

인생에 믿음을 갖고 정말로 하고싶은 일에 도전해 보면 어떨까요?

26

크리스마스
로즈

너무 꿈속에서만 살고 있는 당신은 보다 현실적인 사고와 행동이 필요하겠군요.

27

매 화

고결한 마음을 갖고 있는 당신은 결코 경거망동하지 않는 사람이군요. 연인은 당신과 비슷한 타입이거나 다른 분야에서도 뭔가 열중하고 있는 사람이 좋겠군요.

28

석 류

지구상에서는 눈에 보이는 것 외에도 아름다움이 많은데 그것을 발견하지 못하는 당신이군요.

29

꽈 리

고독하고 내성적인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도 야성적인 사람을 좋아하겠군요.

30

납 매

현실을 직시하는 타입인 당신은 낭만주의자이고 사랑하는 사람과도 숙명적인 만남을 할 운명이군요.

31

노송나무

인내심이 강하고 착실히 일을 해나가는 당신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겠군요.

2008.04.15.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퍼옴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