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국대마스크 스토어팜에서 게릴라로 마스크 판매한다고 합니다. (참고-우체국 쇼핑몰,농협몰에서는 3월 초중순부터 물량이 풀린다고 합니다.)

by 신변잡기 읽어주는 남자 2020. 2. 25.
반응형

2020/02/28 - 마스크 양심판매 하는 곳 리스트

 

마스크 양심판매 하는 곳 리스트

부모님께 마스크를 사드리려고 이곳 저곳 찾아보다가 양심판매 리스트가 있어 이렇게 알려드립니다. 각 스마트스토어(구 스토어팜) 별로 공지사항이 매일 매일 달라지므로 수시로 체크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personalaffairs.tistory.com

2020/02/26 - 의료진이 아닌 일반 사람들은 마스크의 성능은 크게 중요치 않다고 합니다.(kf94나 n95같은 성능 좋은 마스크가 굳이 필요없다고 합니다.)

 

의료진이 아닌 일반 사람들은 마스크의 성능은 크게 중요치 않다고 합니다.(kf94나 n95같은 성능 좋은 마스크가 굳이 필요없다고 합니다.)

오늘 이진우의 손에잡히는 경제 라디오를 들으니, 환자와 직접 접촉하고 진료하는 의료진들이 아니면 마스크 성능이 크게 중요하지 않다네요. 얼마전에 뉴스에서 얼추 보기로는 kf80수준으로는 바이러스를 예방하..

personalaffairs.tistory.com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 공지사항은 국대마스크 인스타 그램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koreamask_official/

 

혹시나 마스크 구매 못하신 분이 계시다면

 

https://smartstore.naver.com/korea-mask

 

국대마스크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KF94 식약처 인증 의약외품

smartstore.naver.com

으로 방문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품절 시기는 저도 정확히 모르겠네요.

 

마스크 품귀현상을 이용해 폭리를 취하려는 사람들이 많아 국대마스크에서 한 매당 약 1000원 꼴로 해서 판다고 합니다.

 

제품은 kf94 국대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20매로 1만 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1아이디당 1세트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쓰는 도중에 벌써 품절이 되었네요.'

 

마스크 없으신 분들은 국대마스크 스토어팜을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항상 예의주시 하셔야겠습니다.

 

정부에서 마스크로 폭리를 취하는 업자들을 강하게 처벌한다고 하나, 마스크 가격이 언제 잡힐지는 알 수 없으므로 

 

그나마 폭리를 취하고 있지 않은 국대 마스크 웰킵스몰을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마스크를 너무 비싸게 구입해서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없나 찾던 도중에 발견한 곳이어서 추천드립니다.

 

다만, 이미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구하기 위해 엄청나게 접속을 하고 계셔서 트래픽 초과현상이 일어나고 있으므로, 

 

품절 전에 구입할 수 있을 지는 모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구입해서 안전하게 코로나 19를 대처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국가적 위기 상황이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빠른 시일내에 해결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우체국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한다고는 하나 3월 초 중순쯤 되야 물량이 풀린다고 하니, 기다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정리하자면, 우체국쇼핑몰, 농협몰, 국대마스크, 웰킵스몰 이 4가지를 예의주시하셔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