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비돌이의 세상만사

방송인 개그맨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배우 출신 이솔이로 알려져 화제가 됐던 것 같네요!! 지난 2020년 2월 27일 언론은 5월 결혼을 앞둔 박성광의 예비신부가 과거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이솔이라고 보도했답니다. 이솔이 나이는 1988년생인데 키 고향 출생지 학력 대학교 등은 미공개랍니다. 현재 직업은 배우이며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집안도 미공개네요.

아울러 소속사 SM C&C 측은 이솔이가 맞다고 인정을 하면서도 그가 현재 연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조심스러운 태도를 취했답니다. 한편 이솔이는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에서 주연을 맡았던 바가 있답니다. 당시에는 SNS를 통해 공개됐던 드라마는 첫화 공개 일주일 만에 무려 130만뷰를 돌파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지만, 이솔이는 지금은 연기 활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는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아울러 소속사에 따르면 이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2019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온 끝에 결혼 결실을 맺게 됐답니다. 결혼식은 서울에서(구체적인 장소는 미공개)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박성광 역시 결혼 발표 당일 "정말로 좋은 짝을 만나 결혼식을 올립니다"면서 "여러분들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제가 팬 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와 아울러서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합니다"고 소감을 밝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