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뭔데?” 심한 말 들었던 한혜진, 오늘(9일) SNS에 인증 남겼다 (영상)

2020-05-09 11:00

add remove print link

결국 눈물 왈칵 터져
한혜진, SNS에 자체 기획 패션쇼 영상 공개

모델 한혜진(37) 씨가 감동적인 도전을 하고 인증까지 남겼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지난 8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혜진 씨가 '100벌 챌린지'에 나섰다. 매년 열리던 서울패션위크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되자 판로가 막힌 디자이너들을 돕기 위해 한 씨가 스스로 기획한 것이다.

이하 한혜진 씨 인스타그램
이하 한혜진 씨 인스타그램

9일 한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쇼 전체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옷 100벌과 이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300개를 전부 혼자서 소화해냈다.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까지 각기 변화를 줬다. 심지어 한 씨는 남성복까지 입었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네티즌들은 "진짜 멋지다", "방송 보고 울었다", "역시 한 분야에서 탑을 찍은 사람은 다르다" 등 폭발적인 호응을 보냈다.

한 씨가 입은 옷을 만든 디자이너들은 각별히 감사함을 표했다. 한 디자이너는 "사이즈가 안 맞을까 걱정했는데 딱 맞게 입어주셨다"라고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무대에 올리지 못 한 디자이너분들의 아름다운 의상들! 여기서 감상해주세요! 코로나19 싹 사라져서 다음 서울컬렉션은 저도 꼭 무대에 서고 싶습니다. 서울컬렉션 화이팅! 한국 패션 화이팅 입니다!! 최대한 짧게 만들려고 노력했어요???? 하지만 디자이너분들의 의상을 최대한 자세히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편집하였습니다! 끝까지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헤어 한지선 @han_jisun 메이크업 이준성 @juunszz 스타일리스트 김수린 @soorinkk 비디오그래퍼 김보성 @bosung_kim 모델 김원경 @won.kim.07 그리고 많은 도움 주신 분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Han Hye Jin(@modelhanhye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폐지해라”라는 말까지 나온 '나혼산', 한혜진이 완전 판 뒤집었다 (영상) 결국 눈물 터진 한혜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