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최지우 공식 팬카페 홈페이지 최지우 나이가 몇 일까. 최지우 나이는 16일 그의 순산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두에 올랐다. 최지우 나이는 올해 46세로, 이날 딸을 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지우는 출산을 앞두고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며 ‘노산의 아이콘’인 자신을 보며 예비 엄마들도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앞서 최지우는 극 중 아들을 둔 엄마 역할을 맡기도 했다.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제작발표회에서 그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아 당황스러웠다”고 전했다. 최지우는 “극 중에서 20살 아들과 사이가 안 좋다”며 “아들이 저를 많이 피하고 업신 여긴다. 실제로라면 혼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해다. 그는 “그런 관계가 앞으로는 회복될 수 있는 과정이 그려질 것 같아서 그런 부분이 기대되고 궁금하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최지우 나이, 곧 쉰 “처음 맡았던 엄마 역할, 실제였다면 혼냈을 것”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16 19:44 | 최종 수정 2020.05.16 19:50 의견 0
출처=최지우 공식 팬카페 홈페이지


최지우 나이가 몇 일까.

최지우 나이는 16일 그의 순산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두에 올랐다. 최지우 나이는 올해 46세로, 이날 딸을 순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지우는 출산을 앞두고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며 ‘노산의 아이콘’인 자신을 보며 예비 엄마들도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다.

앞서 최지우는 극 중 아들을 둔 엄마 역할을 맡기도 했다.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제작발표회에서 그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엄마 역할을 맡아 당황스러웠다”고 전했다. 최지우는 “극 중에서 20살 아들과 사이가 안 좋다”며 “아들이 저를 많이 피하고 업신 여긴다. 실제로라면 혼냈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해다. 그는 “그런 관계가 앞으로는 회복될 수 있는 과정이 그려질 것 같아서 그런 부분이 기대되고 궁금하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