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장민호의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민경훈 장민호 나이는 2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찹쌀떡 활어회란 듀오를 결성, 남진의 둥지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졌다. 출처=JTBC '아는 형님' 민경훈의 올해 나이는 37세, 장민호의 나이는 44세다. 두 사람은 신나는 곡을 선곡, 바로 안무까지 척척 맞췄다. 장민호는 지난 방송에서 ‘찹쌀떡’의 비화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고등학교 3학년 때 지하철 화장실에 갔다 휴지가 없어 곤란한 상황에 처했다고 떠올렸다. 휴지 대신 찹쌀떡으로 해결했다는 게 포인트. 그는 찹쌀떡의 분을 이용해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다고 설명, 출연진들에게 충격을 전했다. 민경훈은 장민호의 찹쌀떡 에피소드에 반한 나머지 찐팬이라고 주장한 임영웅을 제치고 장민호와 듀오를 맺게 됐다.

민경훈 장민호 나이, 화장실서 찹쌀떡 뒤처리 비화 “분으로 말끔히 해결”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23 22:52 의견 0

민경훈 장민호의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민경훈 장민호 나이는 23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에서 찹쌀떡 활어회란 듀오를 결성, 남진의 둥지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졌다.

출처=JTBC '아는 형님'


민경훈의 올해 나이는 37세, 장민호의 나이는 44세다. 두 사람은 신나는 곡을 선곡, 바로 안무까지 척척 맞췄다.

장민호는 지난 방송에서 ‘찹쌀떡’의 비화에 대해 털어놓기도 했다. 그는 고등학교 3학년 때 지하철 화장실에 갔다 휴지가 없어 곤란한 상황에 처했다고 떠올렸다. 휴지 대신 찹쌀떡으로 해결했다는 게 포인트. 그는 찹쌀떡의 분을 이용해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었다고 설명, 출연진들에게 충격을 전했다.

민경훈은 장민호의 찹쌀떡 에피소드에 반한 나머지 찐팬이라고 주장한 임영웅을 제치고 장민호와 듀오를 맺게 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