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지식ⓔ

넷플릭스 tvq-pb-101 오류 발생원인/해결방법, 정보 톡톡!!

넷플릭스 tvq-pb-101

 

넷플릭스를 이용할때 간혹 tvq-pb-101 오류 메시지로 인해 사용에 제한을 받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tvq-pb-101 오류는 보통 '현재 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하거나 다른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문구와 함께 표시됩니다.

 

 

[1] 넷플릭스 tvq-pb-101 오류 원인/해결방법

 

넷플릭스 tvq-pb-101 오류는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tvq-pb-101 오류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디바이스에 저장된 정보를 새로 고쳐야 함을 의미하며, 대부분 디바이스의 수신상태 혹은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수신상태 혹은 인터넷 접속이 원활하지 않아 넷플릭스 tvq-pb-101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라면?

 

넷플릭스 접속을 잠시 끊은 후(로그아웃)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연결한 후 재부팅 합니다. 인터넷 접속 문제라면 인터넷 환경을 점검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HDMI 케이블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새 HDMI 케이블을 연결했을때는 오류가 뜨지 않고 정상작동한다면 케이블이 손상을 입은 것입니다.

 

케이블을 다른 TV 또는 PC에 연결했을 때는 스트리밍이 가능하다면 HDMI 포트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이경우 수리를 맡겨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또는 수신상태 이상도 아니고 케이블이나 포트 문제도 아니라면 넷플릭스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는게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0-308-321-0058번이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문의도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한국어 지원 이용 시간은 한국시간 기준 오전 8:00~오후 8:00시 사이입니다.

 

이외 시간은 한국어 지원은 안됩니다. 영어 지원은 연중무휴 하루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2] 넷플릭스 실시간 채팅 이용방법

 

● 홈페이지 접속

 

넷플릭스 실시간 채팅은 넷플릭스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지원합니다.

 

넷플릭스 고객센터 인터넷 홈페이지는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Search가 가능합니다.

 

 

● 실시간 채팅 시작하기

 

넷플릭스 실시간 채팅은 홈페이지 하단 우측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시작하기] 버튼을 누른 후 '어떤 문제인지 알려주세요' 항목을 클릭하면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는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메시지 작성은 500자까지 가능합니다. 메시지 작성이 완료되면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보통은 1~2분안에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